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여자의 마음 심리를 사로잡는 청개구리 전법

여자의 마음 심리를 사로잡는 청개구리 전법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여자의 마음 심리를 공략하는 청개구리 전법 - 솔로탈출, 여친 사귀는 법

연애질에 대한 고찰을 하노라면, 참 많은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뭅니다.
분명히 착한 남자가 좋다고 해 놓고는, 왜 남자가 늘 착하게 해 줬는데 여자들은 못되게 떠나는지,
왜 못된 남자에게 여자들이 달라붙어 있는지..
그래서 나쁜 남자를 좋아하나 싶어서 나쁘게 굴면 재수없다고 하고...
또 왜 바보같은 남자에게 여자들이 귀엽다며 좋아하는지...
이렇게 종잡을 수 없는 여자의 심리를 살펴보면,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는 말만 떠오르기도 합니다. 이랬다 저랬다 하는 것 같으니까요... ^^;;;

왜 여자들은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걸까요?
사실은 그 속에도 나름의 규칙이 있긴 있습니다. 평소 생각했던 것과 다른 "의외성" 때문입니다.
평소 생각은 어떠했을지라도, 의외의 상황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는 상황이 수시로 벌어지니까요..

요즘 유아인 때문에 다시금 나쁜 남자에 대한 말이 나오는데, 여자들이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은, 정말로 못되먹은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이 아니라, 세상 사람 99명에게 못되게 구는 남자가 오직 나 한 명에게는 잘 해주는 그 특별한 행복감 때문입니다. 나쁜 남자가 나 한 명에게만 잘해주는 그 의외성에 마음을 빼앗기는거죠.
- 여자들이 정말 나쁜남자를 좋아할까?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차도남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차가워서 좋은 것이 아니라, 내 여자에게만은 따뜻한 그 의외성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 차도남의 인기이유는 내 여자에게는 따뜻한 것?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의외성'을 노리는 청개구리 전법은 드라마의 단골소재이기도 합니다.
재벌2세 남자에게 모든 여자들이 꼬리를 치면서 잘해주는데, 청소하는 찌질한 여자는 당당하게 귀싸대기를 올려붙이면,  "나에게 이렇게 대한건 니가 처음이야." 라고 하면서, 그 순간 그 여자에게 반하게 된다는 내용.. 너무 많이 봤죠. ^^;;;;


바보같은남자, 연애, 커플, 남자심리, 여자친구, 여자의 심리, 사랑, 여자심리, 솔로탈출, 남자친구, 여자의 마음, 연애질, 연애심리, 연인, 연애질에 관한 고찰, 모태솔로, 여친사귀는 법, 청개구리 전법, 여심 사로잡는 법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청개구리 전법

1. 관심있는 이성의 관심을 끌 때

청개구리 전법은 실생활 연애에서도 정말 잘 통합니다.
우선 첫번째는 관심있는 이성에게 접근할 때 청개구리 전법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남자는 이렇다, 여자는 이렇다" 라는 정의에 대해 크게 반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일지라도, 머릿속에 기본적인 틀은 있습니다. 대략 남자는 이런 특징이 있고, 여자는 이런 특징이 있더라 하는 도식입니다.
예를 들어, 남자는 당연히 쇼핑에 데리고 가면 싫어할 것이다, 여자들 모임에 함께 하는 것은 싫어할 것이다, 라고 알고 있었는데, 그 남자는 여자와 쇼핑하는 것을 재미있어 한다면? 여자친구들과 있는 자리에 나와준다면?
여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의외라고 여길겁니다.
반대로 남자 입장에서 여자는 기계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기계에 관심이 많아서 자신과 이야기가 잘 통하고, 심지어 자신보다 더 좋아하기까지 한다면 상당히 의외라고 여길겁니다.
특히 이성은 안 좋아할거라 여겼는데,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되면 의외라 여기면서 상당히 끌리는 매력요인이 됩니다.

다만 반대로 사용하면 곤란해요...
원래 남자들은 잘 안 삐진다던데 이 남자는 잘 삐진다는 의외성, 여자는 요리를 잘 한다던데 사람이 못 먹을 것을 만드는 의외성... 이런 것은 관심을 가졌다가도 멀어지게 하는 요인일수도...


2. 관심있는 이성에게 마음을 넌지시 표현할 때

다음 단계로 상대의 관심을 끌고 나서, 마음을 표현할 때도 청개구리 전법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상대방의 행동 패턴이나 스타일을 보면서, 사람들은 예측을 합니다.
매번 늦는 사람은 "오늘도 늦겠구나. 늦으면 또 집안 일 있다고 핑계를 대겠지." 라고 예상을 하고, 여지없이 늦고는 집안일 있다고 하는 것을 보면서 점쟁이 빤스효과라도 본 듯 피식 웃게 됩니다.
평소 상대의 행동 패턴을 인지하고 있기에 가능한 일인데, 여자에게 무뚝뚝한 남자라면 분명 그 남자는 자신에게도 그럴것이라 예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다른 여자에게는 무뚝뚝하던 남자가 자신에게는 안 그런다면?
평소에 남자 못지않게 씩씩하고 철의 여인 같던 여자가 자신에게는 나긋나긋 하다면?
의외의 매력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바보같은남자, 연애, 커플, 남자심리, 여자친구, 여자의 심리, 사랑, 여자심리, 솔로탈출, 남자친구, 여자의 마음, 연애질, 연애심리, 연인, 연애질에 관한 고찰, 모태솔로, 여친사귀는 법, 청개구리 전법, 여심 사로잡는 법


갑자기 상대방이 이성으로 느껴질때, 반했던 순간에 대한 사연들을 보면, "평소와 다른" "의외의" 상황에서 갑자기 이성으로의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화속 부모님 말을 반대로 듣는 청개구리는 바쁘지만, 뻔히 예상되는 상황에 재미를 주어 관심을 끄는 청개구리 전법은 연애의 훌륭한 조미료가 되어 줄지도 모릅니다. ^^


- 연애고수 따라하다 실패하는 순진남
- 여자들이 정말 나쁜남자를 좋아할까?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 내가 좋아하는 사람 VS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
- 착하고 좋은 남자라서 헤어진다는 여자의 심리는 뭘까?
- 차도남의 인기이유는 내 여자에게는 따뜻한 것?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 여자랑 말 잘하는 법, 여자는 질문을 싫어한다?
- 연애를 망치는 쿨한 여자 증후군 - 여자의 마음 심리
- 좋은데, 남자로 느껴지지는 않는다는 말의 의미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