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남자의 특징 - 바람둥이 구별 법

라라윈의 연애질에 관한 고찰: 바람둥이 남자의 특징 - 바람둥이 구볍 법

바람둥이 남자들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진짜 연애 고수 바람둥이들은 딱 보기에 바람둥이 같지가 않아서 구별이 어려운데, 바람둥이 남자들이 자주 애용하는 레퍼토리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사연을 다 가지고 있는 남자라면 혹시 바람둥이 일지 의심을 한 번... +_+



1. 뭔가 아픔을 간직한 가족사를 가지고 있는 남자

드라마처럼 알고보면 대기업 회장님의 숨겨놓은 아들 같은 출생의 비밀은 아닐지라도, 바람둥이 남자들은 단란한 가족사 보다는 뭔가 슬픔있는 가족사를 지닌 남자가 많습니다.
이미 가족간의 우애가 너무 돈독해서 어머니나 여동생 누나에게 사랑을 충분히 받고 있는 남자는 여자의 모성애가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와 아픔이 있다거나, 가족의 슬픈 뭔가가 있는 듯하면서 자신의 가정을 가지고 싶어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는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죠. 이 남자 내가 감싸주고 싶다는...
(그러나 그 남자 이미 너무 많은 여자가 감싸주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 문제.. ㅡ,,ㅡ ;;)


2. 사랑에 목숨거는 남자

말로도 "난 여자 많이 만났다." "바람둥이다" 라는 바람둥이라면 빨리 의심이라도 하겠지만, 입으로는 그보다 더한 일편단심이 없는 남자라면 여자는 의심도 안하고 빠져듭니다.
예전에 사귀던 애인을 너무나 사랑해서 못 잊는다는 남자, 사랑에 아파하고, 사랑에 목숨거는 것 같은 남자를 보면, 저 남자와 사귀면 자신도  목숨걸고 사랑해 줄 것 같거든요.
(그러나 그 남자, 목숨이 백 개 있는 사람인지도 모른다는... )

실제로 바람둥이가 되는 원인 중 하나가, 사랑에 목숨거는 바보였기 때문이라고도 합니다. 
원래는 한 여자만 보고, 한 사람만을 너무나 사랑했는데, 그 사랑이 상처만 남겼을 때, 사랑에 회의적이 되고 바람둥이가 되기도 한다죠...  사랑에 너무 아프게 상처받았기 때문에 그 뒤에는 사랑이 아닌 가벼운 연애만 즐기려고 하게 되고, 순수한 사랑을 염원하기는 하지만 예전의 사랑했던 여자만큼 자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여자가 없어서 계속 다른 여자를 만나다 보니 바람둥이가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바람둥이가 사랑에 목숨거는 것은 연기가 아닌 사실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3. 언니처럼 여자친구처럼 편안한 남자

여자 사람을 만나보지 않아서 어색한 쑥맥 남자를 만나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러나 여자에게 너무나 익숙한 바람둥이는 언니처럼 여자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성격이 털털하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람을 좋아해서 상대를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 일수도 있지만, 여자가 눈치채지도 못할만큼 불편할 요소들을 미리 배려해주는 남자라면 바람둥이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이런 바람둥이 남자의 특징 때문에, 바람둥이 남자는 친구로 알면 참 편합니다. 여자의 마음과 심리에 대한 파악이 아주 빠르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같이 노는 것 같은 편안함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바람둥이이기 때문에 남자가 보는 남자에 대한 아주 쓸모있는 연애조언도 잘 해줍니다. (저 같은 연애블로거에게는 수 많은 포스팅 소재와 사례를 제공해주는 정말 고마운 친구이기도 하고요...^^;;;)


4. 작업 의도같은 것은 전혀 없어보이는 남자

바람둥이들의 정말 큰 특징 중 하나는 여자에게 작업의지를 들키지 않는 점 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보면 어느샌가 그 여자를 작업하여 손 잡고 돌아다니는데, 무리안에 같이 있을 때는 그 여자에게 작업 의도가 있다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합니다.

아주 순진남인 척을 하며 여자에게 쑥스러운 척을 하거나, 대 놓고 자신은 여자를 많이 만나봤다며 연애고수인 티를 내서 여자에게 자신은 선을 잘 지키는 쿨한 남자라는 인상을 줍니다. 이 경우 여자는 상당히 방심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어설프게 찝적댄다는 인상을 주면, 여자들은 쉴드를 총 가동하고, 그 남자에게 굉장히 예민해져서 별 것 아닌 제안조차 까칠하게 받아들이기 쉽습니다. (관련글: 변태로 오해받기 쉬운 순진남)
작업한다 싶어서 경계하는거죠. 그러나 아주 순진해보이거나, 나는 바람둥이이므로 너를 여자로 보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면, 이 남자는 자기를 여자로 보지 않는다는 생각에 마음을 놓는 것 입니다.. ^^:;



바람둥이가 되려면 호감가는 외모나 여자들이 좋아하는 매너도 있겠지만,
여심을 자극하는 풍성한 레퍼토리와 다채로운 공략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요건인 것 같습니다. ^^;;
반대로 보자면, 이러한 특징은 바람둥이 남자의 특징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하면 여자들의 마음을 얻기 쉬운 방법이기도 하겠습니다... ^^;;;


+ 바람둥이의 특징
- 바람둥이 남자가 남기는 후유증
- 연애고수 따라하다 실패하는 순진남
- 예쁜 여자만 사귀는 남자의 비법
- 여자가 끊이지 않는 남자와 빈곤 솔로의 차이점?
- 장수커플이 되는 사람의 특징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