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 자유로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추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느지막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을 하러 가려고 보니, 끝나는 시간을 몰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부터 알아보았습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영업시간은 9시까지,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영업시간은 8시까지라기에 서둘러 출발했습니다.
자유로 드라이브
자유로 달리면서 SKT 광대역 LTE 속도 측정 해보았는데, 58.2 ~ 78.2 Mbps가 나왔어요.
제가 애정하는 티맵과 나란히.. ^^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데이트
먼저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거대한 트리를 곳곳에 설치해두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꽁꽁 얼어있는 하천 위로 빼곡히 매달려 있는 소원 하트들에는 수 많은 사람들의 다정한 마음들이 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큼직한 메시지 볼에도 사람들의 소망들이 담겨있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이브는 사랑과 소망이 가득한 듯 행복해 보였어요. 그러나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몇 번 안 와봐서 지리를 잘 모르다 보니 어디를 둘러보아야 할 지 난감했습니다.
날씨는 춥고, 매장 위치는 잘 모르겠고... 그나마 제가 쬐금 더 익숙한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하러 온 커플이 꽤 많아보였는데...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많았는데,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더욱 더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염장의 데이트 코스에요.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데이트...
어쩌면...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욱 예쁘게 꾸며놓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보면서도 사진 한 장도 안 찍고, 크리스마스 선물 사준다는데 마다하고 밥만 먹고 올 때부터가 심상치 않은 징조였나 봅니다. 크리스마스날부터 앓아 누웠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아파서 아무 것도 못 먹다니.....! ㅠㅠㅠㅠㅠ
24시간 넘게 못 먹으니.. 나중에는 못 먹어서 더 아픈 것 같았어요. 결국 링거 맞고 잠시 살아났습니다. 링거의 힘은 정말 위대한 것이 걷지도 못하고 휘청대던 사람을 쌩쌩하게 걸어다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아파서 맛있는 것을 못 먹는 것도 속상했는데 그보다 더 속상한 것은, 오늘부터 저는 행복한 송년회 약속이 연이어 있거든요. 속이 이 지경이면... 송년회의 맛있는 음식을 못 먹는데... ㅠㅠ
어제에 이어 오늘까지 링거를 더 맞아보면 혹시 나아질까 싶어 검색해 보니, 링거의 효과가 건강한 사람에게는 플라시보 효과일 뿐 엄청난 효과는 아니라고 합니다. 제 경우처럼 하루 이상 아무 것도 못 먹으면 링거로 밥 한 공기 분량의 영양가 정도를 집어넣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삼성서울병원] 링거 한방이 만병통치약일까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오후에 링거 한 대를 더 맞아볼까 합니다. 맛난 음식 먹으며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송년회 자리를 놓치고 싶지 않아요.. 제가 맞아보고 효과가 있는지 나중에 후기 올릴게요.
오늘의 이야기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으로 시작하여 크리스마스 내내 앓아누워 아직까지 정신이 혼미한 기승전병(病)이네요.
[파주 근처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 반구정 나루터집, 장어가격은 비싸지만 장어구이 맛과 드라이브 코스는 최고! -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 추천
- 아는 사람만 몰래다니는 파주 간장게장 맛집, 대도 간장게장
-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 책 싸게 파는 곳 보물찾기 데이트 코스
- 노천탕 온천 자유로 아쿠아랜드, 서울에서 10분거리
- 임진각, 전쟁 분단의 아픔과 평화와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 - 데이트 코스 추천
'생활탐구 > 놀러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악 워터피아 가는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 둘러보기 (5) | 2013.12.30 |
---|---|
첫번째 제주도 여행, 이스타항공 및 제주 면세점 후기 + 실시간 제주 항공권 가격 비교 팁 (2) | 2013.12.21 |
천안 데이트 코스 추천, 아라리오 갤러리 & 조각광장 에서 예술적 감수성 충전 (14) | 2013.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