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솔로 탈출을 위한 고백 아이디어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빼빼로데이 솔로 탈출 위한 고백 아이디어

빼빼로데이는 어느날 갑자기 해성같이 나타나 솔로들의 외로룸을 가중시키는 커플 축일입니다. 빼빼로데이는 빼빼로 회사의 상술이라고 하지만, 업체 상술에 대한 반감과는 별도로, 이런 뺴뺴로데이, 무비데이, 로즈데이 같은 날들은 솔로의 솔로탈출에 없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주는 순기능이 있습니다. 빼빼로데이를 이용하여 솔로탈출 위한 고백 방법 아이디어 몇 가지가 있습니다. +_+


빼빼로데이, 빼빼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선물, 빼빼로데이 고백, 빼빼로데이 이벤트, 뺴뺴로데이, 빼뺴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솔로, 빼빼로데이 솔로탈출


1. 빼빼로 대량 살포 작전


빼빼로데이에 고백 하려고 하는 솔로가 가장 쉽게 실행하는 빼빼로데이 고백 방법입니다.
빼빼로데이 분위기상 남자가 여자에게 준다거나 여자가 남자에게 준다는 것보다 그냥 잔뜩 사서 주위 사람들에게 돌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학교나 회사에서는  아예 한아름 사들고 가서 물물교환 분위기로 교환하기도 합니다. 그 분위기를 틈타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기 위해, 주위 사람에게도 연막작전처럼 함께 주는 것 입니다.

빼빼로 대량 살포 작전의 가장 큰 문제점은 상대방이 특별함을 못 느낀다는 것 입니다.
티 안나게 부담없이 마음을 표현할수는 있으나, 너무나 티 안나고 부담없게 받아들여 버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나름 머리써서 좋아하는 사람 것만 조금 더 특별한 빼빼로를 준비한다거나, "티나게"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이것이 고백이라는 것"을 눈치채기에는 너무너무 어렵습니다. 더욱이 빼빼로데이 대량 살포는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빼빼로에 묻혀 그냥 돌린 것이라 여기기 십상입니다.
티나지 않게 빼빼로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줄 수 있어 가장 쉽게 접근하는 빼빼로데이 고백 방법이지만, 부담없는 대신 효과도 적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빼빼로데이, 빼빼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선물, 빼빼로데이 고백, 빼빼로데이 이벤트, 뺴뺴로데이, 빼뺴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솔로, 빼빼로데이 솔로탈출


2. 대형 빼빼로 공략 작전


빼빼로데이 선물 포장 아이디어가 진화하여 이제는 마트와 편의점에서 하트 모양으로 합체한 대형 빼빼로를 팝니다. 우선 사이즈와 모양이 딱 봐도 이것은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게나 주는 것이라고 티가 확~~~~ 나는 빼뺴로데이 선물입니다. 이런 대형 빼빼로데이 선물을 건네면, 어지간히 눈치없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이 빼빼로는 고백의 의미라는 것을 압니다.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용도로는 아주 좋은데, 상대방은 이 상황이 좀 창피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백받는 것을 의기양양하게 자랑하는 스타일이라면, 빼빼로데이에 이런 선물도 받았다며 자랑스럽게 들고 다니겠지만, 상대방이 공개적으로 고백받고 사귀는 것에 매우 겁이 많은 스타일이라면, 이렇게 큰 하트 빼빼로를 들고 다녀야 하는 자체가 몹시 부끄럽고 부담되는 일일 수가 있습니다.

대형 빼빼로를 좋아라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것은, 어느 정도 썸씽이 공개적으로 알려진 경우 썸남 혹은 썸녀가 줬다며 자랑스레 보여줄 때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사이도 아닌데 뜬금없는 대형 빼빼로는 부담이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신 공개적으로 대형 빼빼로를 선물함으로서 "저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다."라는 선포 효과는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빼빼로데이, 빼빼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선물, 빼빼로데이 고백, 빼빼로데이 이벤트, 뺴뺴로데이, 빼뺴로데이 아이디어, 빼빼로데이 솔로, 빼빼로데이 솔로탈출


3. 빼빼로 악세사리 작전


빼빼로는 악세사리 일 뿐, 빼빼로 보다 선물을 함께 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특히나 거대한 빼빼로를 부끄러워하거나, 남들에게 고백받았다는 것이 알려지는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소심쟁이 유형에게는 1번의 빼빼로 대량살포 작전을 업그레이드하여, 빼빼로를 돌리는 척 하면서 빼빼로와 함께 다른 선물을 함께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악세사리나 향수같은 선물이 곁들여지면 빼빼로데이라서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 고백하는 의미가 더해집니다.

이 경우 상대방에게 마음도 확실히 전달하고, 은근하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조금은 더 편하게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우선은 빼빼로데이 같은 날에 누군가 좋아하는 마음을 전해준다는 자체에 몹시 설레이고, 상대방 역시 두려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솔로이기 때문에 조금은 더 열린 마음으로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사람에 따라 좋아하는 취향이 다 다르기에 어떤 빼빼로데이 고백 방법이 가장 효과적일지는 모릅니다. 누군가는 초대형 빼빼로에 감동할 수도 있고, 누군가는 살짝 건네준 손글씨 편지에 감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빼빼로데이 고백에서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 또 한가지는, 빼빼로데이 고백이라 해서 여느 고백과 다르지는 않다는 것 입니다. 빼빼로데이에 고백한다고 해서 곧장 OK! 하는 것도 아니고, 거절 당할 위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빼빼로 하나에 사랑을 얻을 수 있다고 달려들기 보다, 빼빼로 데이를 계기로 슬그머니 마음을 알리며, 다음 단계를 위한 초석으로 삼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


- 빼빼로 데이, 오래된 연인의 해법
- 치사해서 솔로탈출 하고 싶게 만드는 커플 염장 Best 3
-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 내가만든 미 케익 - 남자친구 선물 이벤트 추천
- 망할 빼빼로 데이 때문에 금가는 커플
- 여자가 기념일 이벤트에 집착하는 이유
- 남자 고백 바로 OK하고 싶어도 못하는 여자의 심리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