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여자심리 탐구
  3.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여자 심리, 여자친구 배고플 때 조심할 팁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여자 심리, 여자친구 배고플 때 조심할 팁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여자 심리, 여자친구 배고플 때 조심할 팁

"배고프면 포악해져요.^^"
라고 하면 남자는 빙그레 웃으며 먹고싶은 것을 물어보거나, 맛있는 것을 사줍니다. 데이트 초반에는.
데이트 할 핑계거리가 없어 걱정인데, 여자가 먹는거 좋아한다니 나쁠 이유가 없습니다. 데이트 초반에는 배고플 틈이 없게 맛집을 찾아다니기도 하고, 여자도 내숭을 떨기 때문에... 여자의 "배고프면 포악해진다"는 것을 체험할 기회가 없습니다. 그래서 남자들은 그냥 여자가 농담으로 하는 말인줄 알아요. 그러나 사귀어 보면... 그 말이 매우, 몹시, 아주 솔직한 말이었다는 것을 경험하게 만드는 여자들이 꽤 많습니다. 
배고프면 진심으로 화내요.
배고픈데 꾸물거리면서 빨리 빨리 안해도 짜증나고요.
배고픈데 말 시켜도 성질나요.
한 마디로 배고프면 정.말.로. 포악해집니다.

배고프면 포악


농담인줄 알았던, "배고프면 포악해져요. 호호"가 진담인 것을 알게 되면 남자는 당황합니다. 특히 군대 다녀온 남자분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배고프면 울어재끼는 갓난아기도 아니고, 다 큰 여자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배고픈 것을 못 참는지 이해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여자에게도 나름의 이유는 있습니다.


아파봐라.

먹는 것에 집착하는 사람 중에 아팠던 경험 때문에, 지레 겁먹고 몸을 챙기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대학교 입학하고 나면, 밥 먹는 시간이 불규칙해집니다. 방학때면 하루 종일 한 끼 먹어가면서 폐인생활을 하기도 하고요. 특히 자취생활 하는 사람들은 밥 안 먹어서 탈 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한 번 아파서 고생을 하고 나면, 혼자서도 밥을 잘 챙겨먹게 됩니다. 혼자 있어도 잘 챙겨먹는다는 것은 좋은데, 타인과 있어도 타인의 스케쥴과 관계없이 밥 때 되면 밥을 먹어야'만' 합니다. 원래는 끼니 몇 번 걸러도 괜찮았던 사람이었더라도, 아프면서 챙겨먹기 시작한 것이 어느새 습성으로 굳어진 것입니다.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여자들의 경우 모이면 술 한잔 하기보다 맛있는 것을 먹습니다. 20대 초반부터 (사실은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그래왔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나면 맛있는 것을 찾아다니며 먹는 것이 일상적입니다.
그나마 돈을 못 벌고 용돈 부족하던 학생 시절에는 먹고 싶은 것이 있어도, 돈 생각을 하며 아껴먹기도 하고 참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직장생활 시작하니,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끼지 않습니다.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먹을 거 못 먹고 굶어가며 일하나 싶으니 배고픈 걸 참지 않습니다. 일을 할 때는 너무 급하거나 일이 많으면 어쩔 수 없이 못 먹기도 합니다. 그러나 친구들 만나서 놀 때나 데이트 할 때면 그 때 못 먹었던 것까지 챙겨먹습니다.


스트레스 & 생리적 이유 때문.

여자의 경우 생리 직전에 정말 신체적인 원인으로 엄청 먹어댑니다. 그 때는 밥 숟가락 빼고, 밥보다 칼로리 높은 단거 디저트를 막 먹기도 하고, 끊임없이 먹어요. 이 때 "왜 그렇게 먹어? 그만 좀 먹어" 라면서 구박을 해도 소용없습니다. 몸에서 당기는 것을 어떻게 하나요. 생리 직전에는 아기집을 만드느라 몸에서 비축하라고 요구를 해서 그렇습니다. (여자친구가 폭풍 식욕으로 엄청나게 먹어댈 경우, 생리주기 때문일 수도 있어요..)

다른 이유는... 여자들 중 상당수는 스트레스 받을 때 먹어서 풉니다. 많은 여자들이 고등학교 때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는 이유가 대입 스트레스 때문에 많이 먹어서 그래요. ㅠ_ㅠ  마찬가지 이유로 직장생활 시작하고도 살이 붙기도 합니다.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으니까 먹어서 풀어요.
스트레스 받아서 먹는데, 먹는다고 스트레스 주면... 당연히 포악해집니다. ㅡㅡ;


남녀 차이

생리적인 원인 외에도 남자보다 여자에게서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특성을 나타내거나.. 배고프면 못 참는 여자가 많이 눈에 띄는 것은 남녀 차이 때문이기도 합니다.
첫째는, 여자의 경우 군대를 안 가서 그래요. ㅜ_ㅜ
 군대 다녀온 남자분들은 식욕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자들의 경우는 그런 경험이 없습니다. 누군가에 의해 강제적으로 못 먹게 통제 당하고, 새벽 6시에 발길질에 깨어나고, 졸린 데 못 자게끔 고문(?) 당한 적이 없어요. 그래서 배고프거나 졸린 것을 참는 능력이 아무래도 좀 떨어집니다. ㅜ_ㅜ
둘째는, 체격으로 인한 비축량 차이가 납니다.
갤럭시 S4, 아이폰5S 배터리 용량은 1600~2200mAh 입니다. 그러나 갤럭시 노트3  배터리 용량은 3300mAh 이죠. 그래서 갤럭시 노트3는 오래 버팁니다. 똑같이 10% 밖에 배터리가 안 남았다 해도, 갤럭시 S4는 10%면 이제 200mAh 남은 것이고, 갤럭시 노트3는 400mAh 남은 것이기 때문에 집까지 갈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가 큽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수의 커플들이 남자가 체구가 크고 체중이 더 나가고 여자가 작고 체중이 덜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여자가 비축량이 적어요. 그래서 배고프면 바로 방전되기 때문에, 더 못 참는 것도 있습니다. ^^;;;


배고픈거 못참고, 배고프면 포악해지는 여자친구를 둔 남자친구의 경우... 살짝 피곤할 수 있습니다. 다 큰 성인이 왜 배고픈 것을 못 참냐며 싫은 소리 한다고 해결되지도 않아요.
간단한 팁 하나는, 그런 사람들은 아이처럼 =,=;; 입에 뭔가가 들어가서 약간이라도 채워지면 조용해져요. 중간 중간 군것질을 시켜서 극도로 배고파지는 것을 막는 것도 소소한 팁 입니다. ^^;;;

- 여자는 정말로 밥배 디저트배가 따로 있다? 남자는 모르는 여자 인체의 신비
- 여자들이 음식 잔뜩 시켜놓고 안 먹는 이유는 뭘까? 여자의 마음 심리
- 여자는 샤워하는데 왜 오래걸릴까?
- 여자들이 파스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요리 잘하는 남자 인기있을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