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먹거리 즐기기
  3. 3900원 가성비 좋은 쌀국수, 안국역 미스 사이공 쌀국수 맛집

3900원 가성비 좋은 쌀국수, 안국역 미스 사이공 쌀국수 맛집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먹거리 즐기기 : 3900원짜리 맛있는 쌀국수, 안국역 미스 사이공 쌀국수 맛집

미스티러브님이 안국역 근처 쌀국수 맛집을 알려주셨습니다. 계동 현대 사옥 앞에 있는 미스 사이공입니다. 쌀국수 한 그릇 가격이 3900원 밖에 안 되는데다가, 양도 많고, 맛도 괜찮다고 합니다.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기대할 수는 없으나 3900원이라는 가격 대비 양과 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푸드코트 또는 일본 라멘집처럼 자판기에서 쿠폰 구입 후에 받아다 먹으면 되고 혼자 온 손님들이 많은 곳이라 학교 갈 때 들러서 한 그릇 먹고가기 좋을거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미스티러브님이 고급진 감각을 갖고 계셔서 추천해주시는 맛집이나 물건들이 거의 좋기 때문에, 신뢰를 가지고 미스사이공에 들렀습니다. 


미스 사이공 쌀국수


현대 사옥 옆 골목에 있습니다.


미스 사이공 쌀국수


먼저 매장에서 먹을지 포장할지를 고르고, 메뉴를 고릅니다. 메뉴는 8가지 정도 있었습니다. 쌀국수, 쌀국수 곱배기, 매운 쌀국수, 볶음밥 등이 있었습니다. 우선은 기본인 쌀국수를 눌렀습니다. 가격은 3900원이고 현금 카드 둘 다 가능합니다. 학교 학생식당에서 식권 구입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미스 사이공 쌀국수


결제하고 식권을 들고 편한 자리에 앉아 있으면 번호가 뜹니다. 제 번호가 되면 받아다 먹으면 됩니다.


미스 사이공 쌀국수


쌀국수는 꽤 빨리 나왔습니다. 단무지, 숟가락, 젓가락은 각자 챙기면 됩니다.



국물부터 한 숟가락 떠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흔하고 익숙한 그 맛입니다. 레몬, 고수, 해선장 소스, 숙주 추가 등의 까탈스러운 요청을 할 수는 없지만, 고기 고명도 꽤 많고, 숙주도 제법 많이 들어 있습니다. 3900원에 굉장히 훌륭하다는 감탄을 하며 먹었습니다. 추운 날, 빨리 가야되서 마음도 조금 급할 때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 먹으니 아주 행복했습니다.


쌀국수가 빨리 나오고, 가격도 싸고, 맛도 괜찮습니다. 3900원에 든든히 기분좋게 한 그릇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무척 매력적인 곳 입니다. 학교 갈때 가볍게 국수 한 그릇, 밥 한 그릇 먹고 가고 싶을 때가 있는데, 한동안 미스 사이공 쌀국수와 볶음밥을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상호  미스 사이공 안국역점
위치  안국역 3번출구 근처, 현대 사옥 옆골목 (서울 종로구 계동길 11 1층)
전화  02-744-0420


- 헌법재판소 촛불집회 참가자를 위한 팁, 따끈한 국수 & 맛있는 커피집 정보

- 2046 팬스테이크 본점, 계동 스테이크 맛집의 위엄

- 계동 데이트 코스, 북촌 한옥마을 옆 골목 고즈넉한 거리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