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10

해당되는 글 3
  • thumbnail
    생활탐구/돈관리 잘하기

    휴대폰 요금 5천원대로, 알뜰폰 최저가 요금제 신청 후기

    라라윈 돈관리 잘하기 : kt 엠모바일 5천원대 알뜰폰 유심 요금제 충성스럽게 요금 2~3만원씩 내고 있을 때, 몽리님이 CJ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로 바꾸면 6천원대에 휴대폰 쓸 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알뜰폰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2016/08/09 - 휴대폰 요금 6천원짜리로 절약 2016/10/22 - 핸드폰요금 3천원! CJ 헬로모바일 실제 요금 납부 후기 그 무렵 CJ 헬로모바일에서 반값할인 이벤트와 친구추천 할인 이벤트까지 해서 핸드폰 요금이 3천원대로 나왔습니다. 아주 행복했어요. 그러나 어느 날부터 전화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알고 보니 영원히 3900원이 아니고, 친구추천 할인도 일정 기간만 진행되는 것이었습니다. 할인이 끝나고 나니 7~8천원 정도 나왔는데, 다른 요금 알아보기가 귀찮고..
  • thumbnail
    기계치탈출/자동차 잘타기

    교통사고 일주일, 그리고 한 달

    라라윈 자동차 잘타기 : 교통사고 후 한달동안 날씨가 너무 좋아 세상이 그림 같은 날이었습니다. 날이 너무 예뻤어요. 그림보다 더 그림같은 날씨에 감격하며 집을 나섰습니다. 구리 쯔음에서 앞에 수상쩍은 트럭이 끼어들어 밍기적 거렸지만, 그림같은 풍경에 취해 다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괜찮지 않았어요. 확 가다 확 서고 뭔가 수상쩍던 그 트럭이 어느 순간 코 앞에 있고, "아니 얘가 왜 서 있어?" 하는 순간에는 이미 쾅 소리가 나고 에어백이 터졌습니다. (사고는 한 순간 ㅠㅠ) 이게 무슨 일인지 멍한 채로 앞을 보니 본넷이 찌그러져 있고, 에어백이 터져있고, 앞 차가 코 앞에 있습니다. 사고 났나 봐요. (잠시 멍... 이게 뭔 일이래...) 무슨 일인지 확인하러 내려보니 앞 차 운전자와 동승자 ..
  • thumbnail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카톡 메세지 삭제 방법, 읽은 카톡도 취소 가능

    라라윈 모바일 잘쓰기 :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읽은 메시지 없애기 지난 달 카톡 메시지 삭제해도 내 카톡에서만 사라질 뿐 삭제 안 된다며 투덜 댔는데, 그 사이 카톡 메세지 삭제 기능이 생겼습니다. 카톡을 받아서 확인하는데 "삭제된 메시지 입니다." 라는 톡이 보여서, 알게 되었어요. 오호라. "삭제된 메시지 입니다"가 보인다는 건 카카오톡에서 보낸 메세지 삭제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바로 실험해 보았습니다. 카톡 메세지 삭제 방법 정직한 내용으로 "메시지 삭제 테스트"라고 보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지우고 싶은 카톡을 꾹 누르니 옵션이 나타납니다. 삭제를 누릅니다. 예전에는 "나에게서만 삭제"로 나와 허탈했는데 (나한테만 삭제되면 무쓸모라 ㅠ) '모든 대화 상태에게서 삭제'가 있습니다. 눌러보니..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