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쉽 해외 사용 방법, 홍콩 자유여행 멤버십 혜택

skt t멤버쉽 해외여행 티켓 할인

공항에서 받았던 SKT 글로벌 멤버십이 뭔지 영 궁금해서, 집에 와서 찾아봤습니다. 저는 슈퍼길치에다 순발력 제로라서 무언가를 할 때면 검색요정을 불러내 엄청나게 찾아봅니다. 이번 홍콩 자유여행에 앞서, 제 카드 혜택도 전부 찾아보고 어떤 카드가 가장 좋은지 골라놨는데, 정작 흔한 티멤버십 해외 혜택을 몰라서 못썼다는 것이 영 아까웠습니다.


skt 글로벌 멤버십


새로 생겨서 몰랐던 티멤버십 해외 사용

티멤버십 글로벌


티멤버쉽 해외 사용이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보니 "글로벌"이라는 항목이 새로 생겨있고, NEW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새로 생겨서 몰랐던거야...' 라며 잠시 불편했던 마음을 진정시켰습니다. 티멤버십 이마트 할인처럼 남들은 다 알고 몇 년전부터 쓰고 있었는데 저만 몰라서 못 쓰고 있던 것 보다는 다소 맘이 편해졌어요..;;;

본문 중상단(텍스트 제거할 것)


t멤버쉽 해외 사용 혜택은?

이미 지나가긴 했지만, 다음에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쓰려고 t 멤버쉽 글로벌 혜택이 뭔지 훑어보았습니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반값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1만원에 준다고 합니다. 음. 50%라 좋기는 한데, 면세점에서 2만원짜리 뭐 살 것이 별로 없어서..;;; 그래도 다음에는 알아두었다가 립스틱이나 핸드크림 같은 작은 것들 살 때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t 엑스페디아 할인


티멤버십 해외 혜택 중에 엑스페디아 호텔 예약 할인도 있네요. 7% 할인에 티로밍 원패스 2배 제공을 해준다고 합니다. 엑스페디아 호텔 예약은 안 써봤는데, 7퍼센트 할인이 더 이익인지 다른 사이트 할인 옵션이 이익인지 한 번 비교해 볼만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혜택은 2014년 10월 말일까지만 이라고 합니다.


하나투어 티켓 예매


하나투어 티켓 예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투어에서도 제공되는 혜택인지 T멤버십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국 런던패스 2일권을 113,400원에 프랑스 파리패스 2일권 가격을 173600원에 준다고 합니다.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을 66,5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일본 디즈니랜드, 디즈니 씨 패스포트도 64,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제가 영국, 프랑스, 일본 여행을 다녀온 것이 아니라 아무렇지 않았는데...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5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디즈니랜드 입장권 450홍콩달러라서 62000원 정도인데 할인율이 큽니다. 빅버스 티켓도 팔고 있었습니다. 음.. 그나마 홍콩 디즈니랜드 대신 오션파크에 가고, 빅버스 탈까 하다가 환전 너무 조금 해가서 빅버스 대신 트램 투어했기 때문에 덜 억울했어요. 그래도 다음번에 싱가포르나 다른 곳에 가게 되면 할인 티켓 구입해서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티멤버십 해외 할인 혜택을 찾다보니 "홍콩갈 때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이런 걸 홍콩 다녀와서 눌러보면 마음 아파질 걸 알면서도 눌러보았습니다.


홍콩갈때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


어.어.어....;;;;;

으어어어엉... 홍콩 옥토퍼스 카드 + 티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4일 쿠폰을 47,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t로밍 원패스 1일 가격은 9천원이니 4일이면 36,000원인데 옥토퍼스 카드는 얼마가 들어있는 걸까요? 옥토퍼스 카드 보증금은 50 홍콩달러라서 보증금만 7천원 정도 되기는 합니다.


옥토퍼스카드 할인


찾아보니 보증금 50달러에 100달러 충전이 된 카드라고 합니다. 어라, 이러면 옥토퍼스 카드 가격만 21000원이 됩니다. 그럼 21000원 + t로밍 원패스 데이터 무제한 4일 36,000 = 57,000원 어치를 47,000원에 살 수 있었던 거네요. 아까워.... ㅠㅠㅠㅠ


홍콩 여행가서 당황했던 것 중 하나가 곳곳의 보증금 제도 였습니다. 우리나라 지하철도 500원 정도의 보증금이 있기는 하지만, 호텔 보증금 같은 것은 없는데 홍콩은 호텔 체크인 할 때도 보증금을 내야 하고, 옥토퍼스 카드 같은 것을 살 때도 보증금을 냈습니다. 한국에 있을 때야 보증금 5~6만원 정도, 옥토퍼스 카드 보증금 7천원 정도야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꼴랑 30만원 환전해 간 상황에서 이런 보증금들은 꽤 부담스러웠어요. 미리 한국에서 구입해서 가는 편이 할인도 되고, 환전도 덜 해도 되어서 좋을 것 같아요.


홍콩 옥토퍼스 카드


에혀... 홍콩 공항 도착해서 옥토퍼스카드 사겠다고 줄서고, 오션월드, 빅토리아 피크 트램 티켓 사면서 좋아했는데....

SKT 사용자이시면, 홍콩 자유여행이나 해외여행 가시기 전에 t 멤버쉽 해외 할인도 한 번 확인해 보고 가세요... ㅠㅠ

홍콩 생전 처음 가봤는데... 이런 할인 혜택을 몰라서 못 쓴 것이 못내 아쉽습니다. ㅠㅠㅠㅠ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