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과자,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명절은 뭘 어떻게 할지, 선물은 뭘 할지 고민만 하고 있던 중에, 데보라님께 빠른 추석선물을 받았습니다. 데보라님~ 감사합니다!
추석을 한참 앞두고 빨리 보내주셔서도 놀랐지만, 선물해주신 것이 화과자라서 너무 예쁜 모양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화과자,가미원
수제품이라 상하지 않도록 빠른 배송에 아이스팩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화과자 상자가 젖지 않도록 아이스팩도 다시 한 번 봉지에 넣어서 담겨있었습니다.


화과자,가미원,명절선물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상자입니다. ^^


화과자,가미원,명절선물
오오오~~~~ 상자를 여는 순간...
너무 예쁩니다. 알록달록 예쁘면서, 윤기가 조로록 흐르는 화과자들에 눈이 휘둥그레해졌습니다.


화과자,가미원,명절선물
하나 하나 모양과 색이 곱고 예쁩니다. +_+

화과자,가미원,명절선물


화과자,가미원,명절선물

화과자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기도 하고, 왠지 모양이 너무 화려하고 예쁘다 보니, 케잌위에서 자주 보던 예쁘기만 하고 맛은 없는 딱딱한 과자 같을 것 같아서 맛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한 입 먹었더니 화과자 넘 맛있습니다. +_+
얇고 쫀득쫀득한 찰떡 속에 하이얀 소가 가득 차 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속과 쫀득한 겉이 어우러 지면서 입안도 행복해 집니다.


부모님께서도 보시더니 예쁜데, 맛도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집에 손님이 오셨을 때도,  화과자를 내 놓았더니 고급스러운 다과라며 반응이 좋더군요.
엄마께서도 화과자를 맛보고 손님께도 접대해 보시더니, 다른 선물보다도 먹어서 좋고, 유용한 아주 좋은 선물이라며 좋아하셨습니다. 원래 안 사먹던 조미료 세트나, 안 쓰는 세면도구들만 들어있는 선물세트들보다도 훨씬 마음에 드셨나 봅니다. 정성이 가득 들어있고, 고급스럽고, 먹어서 맛있어서 좋고, 가족끼리 먹을 수도 있고, 손님대접하기에도 좋아서 명절을 나는 집들에 좋은 선물이었던 것 같습니다.


데보라님 덕분에 저도 올 추석선물 고민에서 해방이 되었네요~ ^^
좋은 분들께 인사갈 때, 정성 가득한 예쁘고 맛있는 화과자를 선물하면 될 것 같습니다.
선물도 감사하고, 덕분에 선물고민을 해결할 수도 있어서 더욱 감사드려요~ ^^


다른 화과자 보다도 속이나 떡이 제대로라서 더 마음에 들어서 주문하려고 보니, 가미원의 사이트는 없네요.
데보라님께 여쭤봐서 전화번호를 알았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

가미원 화과자   010-9954-9296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