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진동 알람 끄기, 귀찮은 coc 알림 안녕~

라라윈 게임 즐기기 : 클래시오브클랜 진동 알람 끄기, coc 알림 안녕~~

갤럭시노트 8.0을 구입하고, 큰 화면에서 클래시오브클랜을 한 번 해보고 싶었던 순수한 마음에 클래시오브클랜을 다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 8.0에서 클래시오브클랜을 하니 게임할 맛이 나서 어느덧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쉬는 시간에만 하려 해도, 클래시오브클랜은 시도 때도 없이 푸쉬 알림을 보내어 저를 꼬십니다.


"대장! 보호막이 만료되기 직전입니다."

"대장! 전투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제소 레벨3 업그레이드가 끝났습니다."

"마법사 레벨2 업그레이드가 끝났습니다."


이런 말들로 틈만 나면 게임하러 오라며 꼬드깁니다. 잠을 자려 해도 제 마을에 누군가 공격이 오면 계속 coc 알림이 들어와 잠을 깨웁니다. 심지어 게임을 하고 있는 중간에도 COC 알림이 들어와 귀찮게 합니다. 귀찮은 클래시오브클랜 알림을 끄려고 설정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설정


설정에 클래시오브클랜 진동/알림 끄기가 없습니다. 혹시나 "더보기" 탭에 고급설정이 숨어있는지 눌러보았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알림


없습니다. 음..... 어플 내에서 coc 알림 설정을 할 수 없게 한다면 기기 설정으로 들어가 강제적으로 끄겠습니다.



노트 8.0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갔습니다.


갤럭시 노트 알림 끄기


어플리케이션 관리에서 클래시오브클랜을 찾아서 누릅니다. "알림표시"에 체크되어 있는 것을 없애면 더 이상 클래시오브클랜 진동 알림이 울리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도 알려주지 않지만, 대신 클래시오브클랜 중독에 빠지는 것을 아주 약간 막아줍니다...;;;


클래시오브클랜, 클래시오브클랜 설정, 클래시오브클랜 진동, coc 알림, 어플 알림끄기, IT, 모바일,


클래시오브클랜 게임을 시작하자, 얼마전에 알라딘에서 책사고 선물로 받은 무민인형은 노트8.0 태블릿 거치대 게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클랜전을 해보니 정말 재미났습니다. 며칠 전 첨으로 클랜전을 해보았는데, 스포츠 경기 관전하는 것 뺨치게 재미있었어요.. COC의 꽃은 클랜전인가 봅니다(이제 신난 COC 쪼랩).


마지막 한 줄 클랜 광고.... "난장"에 오시면 멋진 고수님들이 많이 도와주십니다.



- 퇴근후 게임만 하는 남편, 그 남자의 심리

- 공부 안하고 게임만 하는 아이, 어떻게 하면 공부 시킬 수 있을까?

- 게임 한 번 시작하면 못 끝내는 심리

- 여자친구랑 게임하는게 로망이라고? 해보면 아닐껄.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