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W폰 조인성폰 (WYNN, sk-s150) 후기: 조인성폰이라 불리는 새로운 W폰, 윈폰은 엣지있는 라인이 인상적!
조인성이 자체제작한 것은 아니고용, sk 텔레시스의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의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따라 비폰, 빅뱅폰이 되는 것처럼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도 조인성폰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은 조인성만큼 수려한 비주얼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엣지있는 라인이 인상적이었어요.
윈폰 (WYNN, sk-s150), 조인성만큼 근사한 비주얼
라인이 절묘하게 잘 빠졌어요. 우리나라 특유의 고궁의 살짝 들어올려진 라인 같기도 하고, 버선코와 같은 절묘한 라인 같기도한 곡선인데 엣지있는 라인이 인상적이고, 몇 mm의 미학이 느껴지는 커브라인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윈폰은 윗면만 곡선이 있는 것이 아니라, 아랫면에도 살짝 끝이 들어올려진 라인이 있습니다.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의 엣지있는 디자인은 라인으로 한 번더 강조가 되어 있어요.
옆면의 디자인을 보면, 단자는 모두 덮개로 깔끔히 마감을 해 두었고, 최대한 군더더기없이 마무리하려고 한 모습이 보입니다.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의 아래쪽도 라인과 근사한 W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아랫면과 윗면에서 본 라인도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이렇게 매력적이고 엣지있는 라인은 시각적으로 근사한 비주얼을 제공해주기도 하지만, 아주 좋은 그립감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은 4인치인데, 여자 손에도 쥐었을 때 착 감기면서 예쁘게 보여요.
손에 쥐었을때, 통화하는 모습이 아름다울 수 있도록 신경썼다는 말씀이 상당히 공감이 되었습니다.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의 아름다움은 사람마다 시각차이가 더 크겠지만, 미려한 곡선이 그립감은 확실히 좋은 듯 합니다. ^^
앞면에는 전면카메라가 있어서 HD 영상통화가 가능하고, 후면에는 500만 화소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명품라인이 떠오르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화소수는 따로 쓰여있지 않습니다. 카메라까지도 멋지게 보이는 디자인은 좋은데, 디자인을 위해 플래쉬가 양보된 점은 좀 아쉽습니다.
옆면의 micro usb 단자, 이어폰 단자에도 커버를 씌워서 라인을 더 깔끔하게 보이도록 마감한 점도 눈에 띕니다.
안테나까지 내장되어 있었으면 10점 만점에 10점 주었을텐데, 아쉽지만 안테나는 이어폰 외장형 입니다.
버튼은 안드로이드 4버튼 (메뉴, 홈, 이전, 검색)이 아닌 요즘 트렌드 인듯한 3버튼 입니다. 메뉴, 홈, 이전 버튼이고, 약간 어두운 곳에서 보면 은은한 조명으로 빛나는 것이 보입니다. 버튼도 상당히 예쁘죠.. +_+
외모만 조인성폰?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 스마트폰
현재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스마트폰은 넥서스s, 갤럭시s2, (오늘부터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되면 갤럭시s도) 등 몇 종류 없는 것 같은데,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라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요소인듯 합니다.
배터리를 오래 쓸 수 있게 해주는 에코 모드
기기 자체에 버튼을 밀어서 설정을 해 둘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설정도 쉽습니다.
켜고 끄는 것도 스타일리쉬 하게
팟 꺼지는 모습이 멋있어서 짧은 동영상 찍어뒀습니다.
켤 때도, 이어폰을 꽂으면 바로 멀티미디어로 넘어가는 기능도 지원된다고 하는데, 이 날은 이어폰이 없어서 미디어 팝업 기능을 실제로 보지는 못했습니다.
다양한 폰트
이건 제가 좀 좋아하는 면인데, 기본 내장된 폰트가 많으면 따로 다운받는 귀차니즘이 없어서 좋아요~ ^^
안드로이드폰 개별 배경화면 설정이 기본 내장
앱 따로 다운 받아서, 열심히 설정해 줘야 되는데,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에는 기본적으로 페이지마다 다른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_+
각기 다른 화면을 설정할 수 있으니 한 화면에 보고 싶은 사진을 다 볼 수도 있고 좋았어요. ^^
윈폰 (WYNN, sk-s150) 마이포켓
통화버튼을 살짝 눌러주면, 이렇게 담아놓은 버튼들이 나타납니다.
+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른 어플을 담거나 뺄 수도 있고요.
컴퓨터도 그렇고 스마트폰도 그렇고 바탕화면에 뭔가 깔려있는 것이 싫어서, 싹 집어넣고 휑하게 쓰는 것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마이포켓 기능으로 자주 쓰는 버튼을 편하게 쓰면서도 안 보이게 집어넣어둘 수 있으니 상당히 유용한 것 같습니다.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의 마이포켓 기능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의 어플 - DLNA, TTS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에는 dlna 기능, TTS 기능 등이 있습니다. 백신도 미리 깔려 있고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정리 마법사? 앱쉐이드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에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어플을 관리해주는 앱쉐이드 기능이 있었습니다.
앱쉐이드 기능을 설정해 두면, 일정 기간동안 사용하지 않는 어플들이 서서히 흐려진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한눈에 "내가 이 어플은 거의 안 쓰는구나. 지워버리자." 라는 정리가 쉬워지겠죠. ^^
조인성폰 (윈폰 WYNN, sk-s150) 색상
- 로얄 블랙, 드림 화이트, 아이스메탈, 샤이니 핑크
간담회에서는 아직 샤이니 핑크는 볼 수 없었고요. 로얄블랙과 드림 화이트, 아이스메탈 3종류를 볼 수 있었습니다. 금띠 두른 윈폰이 로얄 블랙, 하얀 윈폰이 드림 화이트, 은띠 두른 윈폰이 아이스 메탈이에요.
윈폰 로얄 블랙 vs 윈폰 드림 화이트
윈폰 로얄 블랙과 윈폰 아이스 메탈
윈폰의 세심한 배려
그리고 이 날의 간담회 준비에서도 세심함과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녁식사시간에 시작된 간담회에 앞서, 자리마다 예쁘게 포장된 도시락이 놓여있었어요.
도시락을 열어보니, 그 속에는 아기자기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들이 한가득 담겨있었습니다.
개별포장이라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았어요~ ^^
깜짝 놀랐던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담은 쿠키선물 입니다.
아까워서 라라윈 쿠키는 못 먹고 있어요... 바라보면서 흐뭇하게 웃기만 할 뿐 입니다. ^^;;
운 좋게도 아웃백 상품권에 당첨되어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___________^
세심함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조인성폰, 윈폰 (WYNN, sk-s150)
새로운 W폰 윈폰 (WYNN, sk-s150)은 기존의 W폰에서 더욱 더 세심한 배려가 담긴 스마트폰인 듯 합니다.
스마트폰에게 매너있다고 표현하기에는 어색하지만, 느낌이 딱 조인성처럼 비주얼좋고 배려심있게 매너좋은 매력남같은 느낌이랄까요... +_+ 윈폰이 출시되면 조인성처럼 근사한 비주얼과 매너남같은 세심한 배려를 담은 스마트폰이라 여자의 마음을 많이 유혹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조인성폰 가격은 80만원대 정도로 출고가가 책정될 것 같다고 하는데, 실제로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좀 더 착해지면 더 사랑받겠죠~ ^^
'기계치탈출 > 모바일 잘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옵티머스 블랙, 베이글녀 김사랑처럼 날씬하고 가벼운 잘빠진 스마트폰 (14) | 2011.05.19 |
---|---|
4G 광고는 KT, 체험할 수 있던 곳은 SKT? 2011 월드아이티쇼 WIS (8) | 2011.05.17 |
델스트릭 5인치 태블릿 폰의 장점 7가지 - 델스트릭 델베뉴 사용 후기 (23) | 2011.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