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혼수가전 추천 :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삼성 위블 통돌이세탁기 - 한가인 직찍은 보너스
기회가 되는대로 전문가 분들께 설명을 듣고 알아두려고 하는데, 마음이 있으면 뜻이 통하는 것인지, 혼수가전 드럼세탁기에 대한 정보를 가득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생겼습니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와 워블 통돌이 세탁기 신제품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
이런 좋은 기회에 혼수가전에 대해 잘 보고 배워와야 된다며 새벽부터 잠을 설쳐가며 한 시간 전에 도착하여 딜라이트에서 센스9시리즈도 구경하고 삼성 스마트 3d TV도 구경하고, 주인공 하우젠 드럼세탁기 버블샷과 위블 통돌이세탁기도 구경을 했습니다. 혼수가전 또는 혼자 독립하게 될 때 드럼세탁기를 구입할 예정이라 워블보다는 하우젠 버블샷을 더 관심있게 봤어요. ^^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 워블 통돌이세탁기 디자인
삼성 하우젠 버블샷의 은색의 광택이 나는 컬러는 독특하고 매력적이긴 했지만, 드럼세탁기나 통돌이세탁기나 디자인은 거기서 거기라는 느낌이 쫌 듭니다. 드럼 세탁기는 거실에 두고 매일 보는 혼수 가전 제품이 아니라, 다용도실이나 베란다에 집어넣고 사용할 제품이기 때문에 용량이나 드럼세탁기 전기사용량 전기요금이 얼마나 나오는가에는 관심이 많았지만 디자인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아서 더 엇비슷하게 느껴지는 지도 모르곘습니다.
삼성 하우젠 워블 통돌이 세탁기입니다.
큰 관심대상이 아니었어서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사진은 수십장인데 워블 통돌이 세탁기 사진은 몇 장이 없네요. ^^;;;
삼성 하우젠 드럼세탁기 전속모델 한가인 실물 미모를 본 행운 - 한가인 직찍
가뜩이나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에 정신이 팔려있던 데다가 아름다운 미녀모델이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17kg 옆에 서 있어서 더욱 시선을 뺏겼습니다. 미녀 모델에게 시선이 팔려있던 차에 미녀모델도 싹 잊게 만드는 존재가 나타났습니다.
삼성 하우젠 드럼세탁기 전속모델 한가인 등장!
한가인씨가 등장한 것이었습니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발표회장에 앉아있으니 웅성웅성 한가인씨가 올거라는 이야기가 들리긴 했는데, 한가인씨가 오는 것은 모르고 갔던 터라 한가인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된다 생각하니 설레이면서 신이났습니다. (미녀를 매우 사랑하는 라라윈입니다. +_+)
언제 나올지 기대하고 있다가, 발표회가 언제 시작하나 싶어 앞을 쳐다본 순간 안구정화되는 아름다운 여신이 눈에 띄었습니다.
옆모습 딱 보고도 알아보겠죠?
한가인이에요!!! +_+ 한가인 (본명 : 김현주) 씨가 배화여고 후배셨는데, 학교다니면서는 본적이 없었거든요. 한가인씨는 저같은 선배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살지만, 저는 한가인 같은 아름다운 여신과 같은 학교를 나왔다며, 후배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있습니다. ^^
한가인씨는 아름다운 미모 만큼 조리있게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전속모델로서 인사를 했습니다. 연정훈씨 인터뷰에서 가인이가 똑부러지게 살림도 잘 한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전속모델로서 인사하는 것이긴 하지만, 여자로서 주부로서의 입장에서 마냥 좋아하기만 하기보다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점이 궁금하고 걱정되었는지에 관한 소개말이 상당히 공감되었습니다.
혼수가전 드럼세탁기에 대해 많이 보고 배울 수 있다는 점도 행운이었지만, 한가인 씨를 실제로 보다니 아주 행복했습니다. ^^ 한가인씨는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발표회 시작시간에 맞춰 조용히 들어와 자리에 앉아있더니 끝날때까지 앞자리에서 열심히 경청하고 있었습니다. 차분하고 모델로서 인사만 까딱하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한 명의 소비자이자 주부로서 관심있게 발표회를 함께하는 모습이 더 매력적이었어요. ^^
(한가인 실물 미모에 반해 뭘해도 더 예뻐보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전기요금 절약과 실용적인 용도 매력적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세탁시간 절반으로 단축
먼저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는 표준코스 세탁시간이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집에서도 드럼 세탁기를 사용중인데, 일반 드럼세탁기는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보통 2시간은 걸리기 때문에 급하게 입는 것은 포기해야 되는데,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는 세탁시간을 거의 절반인 49분으로 줄인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뒤이어 소개된 기능은 나이트버블이었습니다.
수면시간동안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뒤에 다듬이질 기능이 추가되어 다림질한것처럼 구김이 가지 않도록 말려놓아서 아침이면 그냥 꺼내서 입기만 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착한 전기요금
저희 집에있는 드럼세탁기도 다듬이질 기능은 없더라도 세탁과 건조 기능은 있습니다. 저희 집 드럼세탁기 뿐 아니라 다른 집들도 마찬가지겠죠. 그러나 건조기능은 거의 않습니다. 지금껏 써 본건 손에 꼽아요.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지만 예전에 드럼세탁기 건조기능을 사용하면 전기로 말리는 것이기 때문에 전기요금이 어마어마하게 나온다는 이야기 때문에 엄마가 잘 사용을 안하십니다. 저 역시 지레 겁을 먹어 건조기능은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그래서 나이트 버블 설명을 들으며, 그런게 있는것이 좋긴 하지만 그렇게 건조에 다듬이질까지 하면 전기요금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는 그 기능이 있어도 사용은 안 할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나이트 모드이기 때문에 최소 4시간 이상 돌려도 전기요금은 588원 밖에 안 나온다고 합니다. 건조하고, 다듬이질까지 하면서 4시간을 돌리는데 말입니다.
4시간 돌리는데 588원 밖에 안나온다면, 드럼세탁기 건조기능도 쓸만하겠다 싶었습니다.
건조까지 해서 꺼내서 접기만 한 뒤에 옷장에 착착 집어넣으면 덜 귀찮을텐데, 빨래 건조대에 말려서 하루나 이틀 뒤에 걷어서 갠 뒤에 옷장에 넣어야 되기 때문에 빨래 한 번 하는 것이 생각보다 성가시고 귀찮은 일이 되거든요.
저처럼 집안일 귀찮아 하는 스타일에게는 귀가 번쩍 뜨이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보통 빨래를 모아서 일주일에 한 번씩 하곤 했는데, 그래봤자 한달 전기요금 2500원 정도만 들이면, 건조까지 해서 빨래 건조대에 쭈욱 널어놓을 필요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로 말려져서 옷장에 집어넣을 수 있게 되는거잖아요..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의 절반으로 줄인 전기 사용량과 전기 요금에서 완전 반했습니다. +_+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에어워시
다음으로 반한점은 에어워시 2세대 기능이었습니다. 성인이 되고 부터는 정장이나 재질이 고급스러워서 자주 빨면 안 좋은 옷들을 자주 입게 되는데, 드라이클리닝 자주 맡겨도 옷감이 상하기 때문에 어찌보면 참 지저분한 일이지만 가능한 안 빨고 오래 입게 되는 옷들이 좀 있습니다.
그러나 먼지나 냄새는 찜찜하죠.
에어워시는 정장이나 자주 빨기 곤란한 이불, 옷들에서 먼지와 냄새를 없애주는 매력적인 기능이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증세가 조금 있는 편이라, 먼지가 많으면 못 견디는데 에어워시 아주 끌렸습니다.
특히 혼자 살면 먼지털기도 쉽지않은 이불털기 기능은 꼭 써보고 싶은 기능이었습니다.
이불을 잘 털어서 햇볕에 바짝 말린 뒤에 덮고 자면 포근하게 숙면을 취하게 되는데 이불먼지와 냄새를 싹 없애주면서 보송보송하게 건조시켜주어서 햇볕에 말린 이불처럼 만들어 준다면 일의 능률까지 좋을거 같다며, 계속 절 위한 제품이다 싶었습니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세탁기능
그리고 무엇보다 세탁기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우선 빨래를 얼마나 깨끗하게 잘 빨고 잘 헹궈주느냐인데, 버블샷은 그런 점에서 한 걸음 진화된 제품이었습니다. 버블샷 원리를 설명해주시는데 흥미로워서 녹화한 동영상 입니다.설명을 듣기에 앞서, 딜라이트에 들어서자마자 세탁중인 내부를 볼 수 있게 앞유리를 떼어낸 시연제품들을 보았습니다.
버블샷이라는 이름이 딱이라는 느낌이 들도록 우리가 거품목욕할 때 목욕제를 넣고 샤워기를 세게해서 거품을 더 풍성하게 일으키는 것처럼 세제를 물에녹여 고운 입자의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고운 거품의 하우젠 버블도 버블이지만, 그보다 헹굼물이 아주 맑고 깨끗해서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빨래 해보면, 마지막 헹굼물이 흘러나오고 있는데 맑은 물이 아니라 약간 뿌연기운이 도는 물이 나오고 나서는 바로 탈수로 넘어가는 것을 보면 살짝 찝찝합니다. 아직 피죤이나 세제가 좀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옷을 입는 기분도 드는데 마무리 헹굼물이 눈으로 보기에도 깨끗했습니다.
삼성 하우젠 위블 통돌이 세탁기, 엉킴없고 세제를 잘 녹여주는 매직세제함
돈이 없어서 중고 통돌이 세탁기를 샀었는데, 옷이 매일 엉켜있고, 종종 제대로 빨래가 안되고 세제덩어리나 먼지 덩어리가 그냥 붙어있어서 속상했었는데, 그런 애로사항을 많이 해결한 듯 합니다.
삼성 하우젠 위블 세탁기 전면을 투명하게 만들어 안을 보여준 시연이었습니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 위블 통돌이세탁기 10년 무상보증
삼성같은 대기업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AS 부분때문이기도 한데, 10년 무상보증은 아주 괜찮네요.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 위블 통돌이세탁기 가격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에 대한 지름신과 제가 좋아하는 러쉬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물받아 행복하게 돌아왔어요. 혼수가전 리스트에서 세탁기는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로 업데이트했습니다. +_+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세탁기 가격은 13kg~ 17kg가 119만원~ 164만원이라고 하니 17kg 대용량의 실버 모델이 160만원대인가 봅니다. 워블 세탁기는 13~15kg이 73~90만원이라고 합니다. 세탁시간과 전기요금을 절반으로 줄인 신기술처럼 가격도 확 줄어지는 신기술도 나오면 좋겠어요~ +_+
'생활탐구 > 집안물건 잘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3D TV 모니터, 면봉처럼 얇은 두께의 뒤태 예술 모니터 - TA950 후기 (16) | 2011.04.13 |
---|---|
3D TV, 삼성 vs LG vs 소니 어디껄 사야될까? 혼수가전 추천 (21) | 2011.03.11 |
신혼집 주방 인테리어를 럭셔리하게 해줄 명품 주방용품, 남선 쿠겔 우디 냄비 세트 (7) | 2011.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