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구글 포켓몬 잡기 게임, 포켓몬 도감 채우며 구글맵 포켓몬 위치 찾기 삼매경

라라윈 구글 만우절 게임 : 구글맵 포켓몬 위치 & 포켓몬 도감

만우절에 구글맵 포켓몬 찾기 게임을 시작했다가 구글 포켓몬 챌린지 게임은 끝났는데도 저 혼자 150마리를 잡고 뮤를 보겠다며 포켓몬 잡기 게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만우절에 구글맵 포켓몬 잡기 게임을 시작한 사람은 만우절 포켓몬 챌린지가 끝났어도 포켓몬이 계속 보입니다. 처음 시작은 친구가 "구글맵 강남구에 포켓몬 보여" 라고 하길래 "어디어디?" 하면서 시작했는데...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4월 1일이 지난 지 며칠인데 아직까지 포켓몬 찾고 있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구글맵 포켓몬 찾기 게임


구글맵 포켓몬 찾기 게임은 작년에 인텔에서 했던 인텔 4세대 코어 추격전과 비슷합니다. 구글맵 위에 나타난 포켓몬을 잡으면 됩니다. 처음으로 강남구에서 라이츄를 잡았더니 포켓몬 도감도 나오고, 잡은 포켓몬 숫자도 나왔습니다. 이 때만 해도 구글의 만우절 장난 클라스가 다르다며 신기해 하고 끝이었습니다. 다음날 차 고치러 가서 할 일 없이 기다려야 되는 사이 구글맵 포켓몬 잡기 게임이 생각나 다시 시작했습니다.


전세계 구글맵 포켓몬 위치 (포켓몬 마스터 임박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자유의 여신상에서 이어롤 포켓몬을 잡고, 에펠탑에서 목도리키텔 포켓몬을 잡고, 백악관에서 메가니움을 잡았습니다.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도쿄타워에서 페라페, 동방명주에서 전룡을 잡았고, 베네치아에서는 한 번에 포켓몬 두 마리가 있어 신이 났습니다.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베네치아에서 님피아와 꼬부기 포켓몬을 잡았어요. 루브르 박물관에는 삼삼드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드니를 입력한 순간 혼자 신이 나서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시드니에 포켓몬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어요. 푸린, 세꿀버리도 있었고요.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오케이징, 구구, 마가리스, 대검귀, 파이리 모두 시드니에서 찾았습니다. 구글맵 포켓몬 위치 대박 장소는 시드니였습니다.


이 뿐 아니라 페리페, 연꽃몬, 냐옹, 나무돌이, 삐딱구리 등 열 마리가 넘는 포켓몬을 시드니에서 한 방에 잡았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시드니 포켓몬 연구소가 있어서 그 주변에 포켓몬들이 엄청나게 많았나 봅니다.


시드니에서의 흥분을 가라앉히고, 타지마할에서 핫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폴리곤, 도쿄에서 초염몽 등을 잡았습니다.

구글 포켓몬 위치, 포켓몬 잡기 게임,


로마에서 어니부기를 잡고, 도쿄에서 샤로다와 여러 마리를 잡았습니다. 어느덧 구글 포켓몬 잡기 게임에서 잡은 포켓몬 수가 42마리였어요. 42마리쯤 되고 보니 불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150마리를 다 찾아서 구글 포켓몬 마스터가 되리라!


포켓몬 게임 하다가 데이터 용량 부족 경고

눝 데이터 전환, skt 데이터


구글맵 포켓몬 잡기 게임에 한참 불타오르는 타이밍에 114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가 269MB밖에 안 남았다고 합니다. 만우절 다음날이니 아직 4월 2일밖에 안 되었는데, 데이터 사용량 경고가 날아와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skt lte 데이터 무료 충전을 할 수 있는 눝이 있지요. (- SKT 무료 LTE 데이터 충전 게임) 신속하게 눝 데이터 충전을 했습니다. 빨리 데이터 충전해서 포켓몬 마저 잡아야 했어요.

눝 데이터 전환되어서 500MB가 들어왔다는 상큼한 문자를 보며 다시 구글 포켓몬 찾기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목표를 하향조정해서 150마리를 못 잡아도 피카츄를 잡고 싶었어요.


포켓몬 피카츄 잡기

포켓몬도감, 구글맵 포켓몬 위치,


이제 잘 모르겠어서 구글맵 포켓몬 잡기 150마리를 다 잡은 고수님들이 알려주는 구글맵 포켓몬 위치를 보아가며 찾았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슈쁘, 인도네시아 크라카토아에서 블레이범, Mount Yasur에서 리자몽, The Palm Jumerira에서 샤미드를 잡았어요. 피카츄는 대체 어디에..

포켓몬 피카츄 위치


교토 근처에서 피카츄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피카츄를 찾겠다며 전세계를 뒤졌네요.

포켓몬 도감 피카츄


피카츄를 잡고 무척 기뻐서, 한 숨 돌리며 피카츄 포켓몬 도감도 읽었습니다. "꼬리를 세우고 주변의 상황을 살피다 보면 가끔 꼬리에 번개가 친다." 래요. 음... 귀요미 피카츄를 이렇게 무미건조하게 기술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재미없는 포켓몬 도감입니다. 포켓몬 잡기 게임에서 피카츄를 찾았으니 그만할까 하다가 몇 곳 더 찾았습니다.

포켓몬 도감, 구글맵 포켓몬 위치,


Newington college에서 테일로, McMurdo에서 플러시를 잡았습니다.

포켓몬 잡기 게임,


69마리를 잡고 이제 그만할까 하다가 포켓몬 도감에서 곳곳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보니 채우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구글의 만우절 장난으로 시작한 구글맵 포켓몬 잡기 게임 시작했다가 주말까지 불태우게 만드네요. 만우절 장난 중 최고로 꼽고 싶은 구글 포켓몬 챌린지네요. 이미 기한은 지났고 포켓몬 마스터 명함이 날아갔어도 뮤가 보고 싶어 자꾸 찾게 만들어요.

2년 뒤... 실제 전세계를 다니며 포켓몬 잡기가 시작되었네요

2016/07/14 - 포켓몬고 어플 다운로드 게임 방법 및 포켓몬고 한국 상황 정리


그리고 2년 뒤...

2019/01/09 - 사라진 포켓몬고 게임 하는 사람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