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찜하는 방법, 입소문 전략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찜하는 방법, 입소문 전략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겼을 때 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_+
회사에서 관심남 관심녀가 있어도 쉽게 다가갈 수 없는 것은,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구설수가 싫어서 애초에 사내연애는 절대 싫다며 딱 끊어버리는 경우가 꽤 많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알게된 기발한 방법은, 사내 연애를 꺼리게 되는 입소문을 역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________^)

가만히 보니 제 주위에도 입소문 전략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찜하고 겟해서 솔로탈출한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하나의 사례는, 동호회에서 일부러 둘 사이의 일을 남들에게 널리 알리는 방식이었습니다.
동호회에 여자 회원이 몹시 귀했는데, 여자 회원이 하나 들어오자 남자 회원들의 관심이 일제히 집중이 된 상태에서 한 남자가 그 여자회원과 만났을 때 찍은 사진 (알고보면 번개 정모 사진일 뿐.) 그 여자 회원과 메신저 몇 번 주고 받은 내용으로 공개 게시판에서 몹시 친한척 하기 등으로 남이 보기에는 둘 사이에 뭔가 있는 것 같이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포기가 빠른 사람들은 그걸 보며 새로운 여자회원이 알고보니 그 남자회원의 여자친구였더라, 둘이 원래 아는 사이라더라, 하는 식의 소문이 나면서 가뭄에 단비같았던 여자회원에게 벌떼처럼 달라드는 남자회원들이 미리 포기하게 만들고, 주위에서 자꾸 둘이 잘 어울린다는 등 등을 떠밀어 주어서 급 관계진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사례도 회사에 하나뿐인 여직원을 모든 남자직원들이 눈독들이고 있길래, 공공연히 오해받을 행동, 오해받을 말들을 퍼트려 둘 사이에 뭔가 있는 것 처럼 했다고 합니다.
그냥 여직원에게 커피캔 하나 건네주면서 농담 몇 마디 했을 뿐이었어도 "지난 번에 커피 마실 때 나한테 얘기하더라고.." 이런 식, 일부러 회식 끝나고 여직원을 집까지 데려다 줘놓고는 "OO씨 집 근처에서 만났을 때.." 등으로 이야기를 하자, 남이 듣기에는 둘이 사귀는 것 같고, 소문은 점점 더 불어 둘이 사귄다, 곧 결혼한다더라, 집 구한다더라 등으로 번지면서, 얼렁뚱땅 연인 작전이 성공했다고 합니다.


선화공주, 연애, 커플, 남자심리, 여자친구, 여자의 심리, 사랑, 여자심리, 솔로탈출, 연애질에 관한 고찰, 여자의 마음, 연애질, 연애심리, 연인, 남자친구, 직장 마음에 드는 사람, 직장 연애, 회사 마음에 드는 사람, 회사 관심녀, 직장 관심녀, 직장 관심남, 회사 관심남, 서동요, 솔로탈출 방법, 사내연애,



입소문 전략으로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찜하는 방법의 장점


1. 경쟁자 사전 제거

이 방법은 첫째, 심장약한 경쟁자들을 제거해버리는데 좋습니다.
살포시 그 사람에게 마음을 품고 있던 사람이라고 해도, 알고 보니 이미 사귀는 듯한 꽤 가까운 이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순간 바로 물러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내에서 인기있는 사람을 독차지 하고 싶을 때 1차 필터링 방법으로도 좋은거죠. 사귀는 듯한 분위기의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 번 찔러보려다가 물러나는 사람들을 추릴 수 있습니다.


2. 간접 고백 효과

둘째, 주위의 입소문에 의해 상대방에게 자연스레 귀에 들어가게 됩니다.
초등학교 때 푼수같은 친구가 "쟤가 너 좋아하잖아. 우하하." 라면서 덥썩 폭로해버리는 일 때문에 좋아도 좋다고 말 못하던 꼬꼬마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서로 좋아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상황도 누군가 눈치없는 1인을 해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 왜? 그 사람이랑 사귀는거 아니었어? 회사에 소문 다 났던데?"
이러면 아무 것도 모르는 당사자는 황당하기도 하고, 한 편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나 싶어 두근대기도 합니다. 바로 고백해서 아무도 모를 때 싹부터 잘리는 것보다는 이런 상황에서 고백이 좀 더 효율적일 수 있겠죠.. ^^


3. 공인 커플의 장점

셋째, 공인 커플의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인 커플의 경우 주위의 레이더가 많아 연인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오지랖 넓은 연애메신저들이 둘 사이가 더 좋아지도록 등을 마구 떠밀어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니 여자친구 회사 앞 커피 숍에서 어떤 남자랑 있던데." 라는 정보가 1분도 안되어 귀에 들어온다거나, 커플 이벤트 정보 여행 정보 등이 있으면 너네 커플 해보라며 알려주기도 합니다. 이 점이 실제 연애중인 사내커플 사이에서는 싸움이 될 수도 있고, 피곤할 수도 있지만, 직장내에서 관심있는 사람을 찜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합니다.

"O대리 요 앞에서 남자랑 차 마시던데. 누구야?" 라거나, "위로 좀 잘 해줘야 될거야. 오늘 부장님한테 깨졌거든." "이번 주에 생일이라던데, 생일 선물 뭐할꺼야?" 등의 고급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지랖 넓은 직장 동료들은 "둘이 커플 아니었어? 커플 노래 한 번 해봐" 라며 등을 떠밀어 주거나, "야근도 저 둘이 하면 되겠네." "출장도 저 둘이 가면 되겠네." 등의 훈훈한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선화공주, 연애, 커플, 남자심리, 여자친구, 여자의 심리, 사랑, 여자심리, 솔로탈출, 연애질에 관한 고찰, 여자의 마음, 연애질, 연애심리, 연인, 남자친구, 직장 마음에 드는 사람, 직장 연애, 회사 마음에 드는 사람, 회사 관심녀, 직장 관심녀, 직장 관심남, 회사 관심남, 서동요, 솔로탈출 방법, 사내연애,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찜하는 입소문 전략은 이미 1500년 전에 서동이 선화공주님을 찜할 때 써먹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선화 공주니믄(선화공주님은)
남 그즈지 얼어 두고(남 몰래 시집가 두고)
맛둥방을(맛둥 서방을)
바매 몰 안고 가다.(밤에 몰래 안고 간다.)

이라는 서동요를 퍼트려 선화공주를 탐내는 경쟁자를 제거하고 선화공주를 궁에서 쫓겨나게 해놓고 흑기사처럼 나타나 선화공주를 도와주며 데리고 가는 전략으로 솔로탈출 하셨죠.
서동요로 선화공주를 얻어낸 서동의 지혜는 현대에도 유용한 것 같습니다. ^^


<이 글은 삼성화재 블로그에 연재한 글 입니다. ^^>
연애 꼼수  - 연애성공하려면 옆자리를 공략하라 - 솔로탈출
- 연애 고민 해결 방법, 적으면서 해결하는 셀프 테라피
- 바디랭귀지를 통해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
- 3초만에 이성을 반하게 만드는 목소리의 비밀 - 솔로탈출, 여친 사귀는 법
- 재미있는 여자 언어 번역, 여자 말 해석 사전 _ 여자의 마음 심리
- 손가락 길이로 두뇌의 성별과 두뇌구조를 알 수 있다?
- 같은 직업 동종업계 종사자와 사귀는 것의 장단점
- 직장녀를 사로잡는 연하남의 전략
- 직장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사내 커플 장단점 공략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