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되신 분 & 본격 책 홍보

연애할 기운은 없지만 사랑하고 싶어요. 본격 홍보

새 책이 나오면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고 사주셨으면 좋겠다는 욕망이 넘침에도 불구하고, 제 입으로 제 책 엄청 좋은 책이라고 말하기 부끄러운 모순된 감정에 시달립니다. 출판사에서 책을 선물로 받으면 이벤트해서 선물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신나면서도 혹시 아무도 응모 안 해주시면 어쩌나 하는 고민과 너무 많이 응모해 주셔서 책 못 보내드려 죄송해지면 어쩌나 하는 고민도 하고요. 한 분 한 분 응모해 주실 때마다 굉장히 행복해지고, 응모하시는 댓글이 늘어나지 않으면 초조해 지고요.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행복했어요.


이벤트 당첨되신 분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재 님

김*호 님

신*혜 님

신*화 님

이*아 님

이*리 님

이*영 님

전*원 님

정*혜 님

홍*희 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책은 수요일에 보낼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연애할 기운은 없지만 사랑하고 싶어요

다음은 본격적인 책 홍보입니다. 이 책은 솔로탈출, 연애 중의 고민, 실연 후 다시 연애를 시작할 때, 두려운 순간에 촛점을 맞췄습니다.


사랑하고 싶은데 연애할 기운이 없어요


사랑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겠고, 에너지가 없는 상황이랄까요..

대체 뭐가 문제일까를 파헤치다 보니, 결국은 연애할 때의 자존감이 문제라는 것에 다다랐습니다. 같은 상황에서도 연애 자존감이 높은 사람과 낮은 사람이 상황을 바라보는 것이 너무 다르고, 연애 자존감이 낮으면 다른 사람이 아닌 자기 자신을 더 진 빠지게 만들고, 스스로 상처주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자존감, 자신감의 차이, 어떻게 하면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지 간단한 방법부터 근본적인 방법까지, 그리고 성격 유형과 연애 유형을 바탕으로 나와 다른 사람들에 대해 이해해 보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개정판 목차


책 한 권을 통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고민을 쪼금이라도 덜어내고 행복해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애할 기운은 없는데 사랑하고 싶어요


본격 책 홍보의 마무리는 "책 한 권 사주세요" 링크 입니다. (종이책과 함께 이북도 동시 출간되었어요.)


네이버 책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31550

다음 책 https://search.daum.net/search?w=bookpage&bookId=5351473


새 책, 잘 부탁드립니다...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