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선 충전기 윌리윌리, 수시로 충전과 사용을 할 때 효과적

라라윈 아이폰 충전기 추천 :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는 이동성보다도 한 곳에 오래 있을 때, 수시로 충전도 하고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그냥 하단에 아이폰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을 할 수도 있겠지만 줄을 매달고 충전하다가 사용하다가 하려면 좀 불편합니다. 무선 아이폰4가 갑자기 유선전화기가 되니까요. ^^;;
아이폰 사용량이 많아서 수시로 충전도 해야되고 사용도 해야되는 상황이라면, 아이폰 충전케이블을 끼고 사용하는 것도 불편하고 (더욱이 전원이 멀리있으면 ㅠㅠ) 쓸때마다 아이폰 충전케이블을 꼈다 뺐다 하는 것도 귀찮습니다. 
그럴 때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를 사용하면 조금 편리합니다.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_ 카페에서

날도 춥고, 집에 있으니 일도 안되고, 사람도 만나야 되는 상황일 때 MSI넷북 집어들고 카페에 가면 쾌적한 환경이 됩니다. 비지니스 하는 사람처럼 아이폰4를 한쪽 귀에 대고 일하고 있으면 일의 능률이 슬며시 올라가는 기분이 좀 듭니다.  그렇게 밖에서 계속 아이폰을 써가면서 일도 하고 오래 있을 때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에 끼워서 올려두었습니다.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노트북에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충전케이블을 연결하고 올려두면 하단에 충전중을 알리는 빨간 불빛이 들어옵니다.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그냥 이렇게 한쪽 구석에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를 올려두고 저는 넷북으로 작업하고, 다른 한 쪽에는 커피와 간식을 올려놓고 먹어가면서 글도 쓰고 포스팅도 하면 편리합니다. ^^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디자인도 깔끔해서 카페에서 올려두어도 보기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충전 케이스


아이폰4 충전기 크래들에 올려두었다가 이렇게 사용할 때는 그냥 가볍게 집어들어서 사용하고요.
딱 무선전화기 사용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사용할 때는 집어서 사용하고 아무 곳에나 던져두었다가 다시 충전기 위에 올려두면 충전이 되는 방식이죠.
무선전화기와 다른 점은 무선전화기는 아래쪽에 충전이 되는 은색 접점 부분이 보이는데,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는 그냥 하얀 케이스 밖에 없는데도 충전이 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충전 케이스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를 씌워서 저의 사랑스러운 미란다커 노트북 바탕화면과 함께 올려둔 모습입니다. 착 달라붙는 아이폰4 케이스보다는 좀 길지만,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를 씌운 모습도 얆고 괜찮습니다.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는 아이폰4를 충전할 틈도 없이 수시로 사용하고 충전도 해야 되면서 한 장소에 조금 오래 있는 사람이라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보너스로 제가 애장하고 있는 미란다 커 고화질 노트북 바탕화면 (1920 * 1200 )한 장 올립니다. ^^

미란다 커 윈도우 바탕화면


미란다 커는 결혼을 해도 임신을 해도 너무너무 예쁜 것 같아요~ +_+
베이비페이스의 글래머라 청순글래머의 선두주자 아닐까 싶습니다. +_+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