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준비, 손글씨 카드도 넣어주는 반값 할인 사이트 쿠폰 초이스

라라윈 설날 선물 추천 : 설날 선물도 반값 할인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준비 가능 쿠폰 초이스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희 집이 큰 집이라 전 부치기, 만두 빚기, 기타 등등 잡 심부름의 차례상 차리고 치울 일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나이 먹으니 이제는 설날 선물 준비가 더 골치가 아픕니다.
금요일 밤에도 이마트에 다녀왔는데, 1층부터 3층까지 한복 곱게 차려 입은 분들이 끊임없이 상품 설명을 해주시는데, 한참을 듣고 몇 바퀴를 돌아도 만족스러운 설날 선물 결정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모두 여러 개 사면 하나는 덤으로 주는 등의 행사를 하긴 하는데, 설날 선물이 받을 사람 따라 종류가 달라져야 되서, 하나로 여러 개 사기도 고민스러웠거든요. 결국 설날 선물 결정 못하고 집에 와서 인터넷을 뒤지다 포기했는데, 오늘 좋은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반값 할인 사이트에서 설날 선물도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많이 사지 않고 몇 개 안사도 반값에 설날선물 준비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설날 선물로 건강식품류를 상당히 좋아해서, 꿀, 인삼, 버섯 이런거 좋아합니다. (제가 먹을게 아니라 선물할 거면서도 제 취향으로.. ^^;;; )  아니면 화과자 세트, 떡 세트 이런 것들 좋아하는데 (역시 제 취향.. ^^;;) 쿠폰초이스(http://coocho.co.kr/)에서 한방 떡세트랑 영지버섯을 반값에 판매했습니다.


설날선물,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 커머스, 쿠폰 초이스, 연하장


한방 떡 세트 중에 A세트는 주변 지인들 선물하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맛도 초코떡, 치즈떡, 쿠키떡이라서 친구들이나 언니 오빠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좋은 것은 케이스 포장도 예쁘고 초코떡, 치즈떡이 특이한데 가격이 무척 착하다는 점이었습니다. +_+


설날선물,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 커머스, 쿠폰 초이스, 연하장


두 번째로 발견한 것은 지리산 상황버섯이었어요.
특히 구성이 맘에 드는게, 상황버섯에다가 덤(?)으로 영지버섯을 주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건강식품, 몸에 좋은 한약재를 사랑하는 이유는 아빠의 영향이 상당히 큰데, 아빠가 버섯, 인삼, 각종 한약재 무척 좋아하세요. 궁합이 잘 맞으신 것인지 엄마는 그런 것들을 달이고 차로 만들고 조리하시는 것을 좋아라 하시고요. 그 덕에 저도 아주 좋아라 하는데 지리산 상황버섯을 반값도 넘게 60% 할인해 주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내산이라고 하는 상품들이 워낙 많아서 마음이 잘 안 놓이는데, 아래 보니까 이 제품은 국립 경남 과학 기술대에서 보증하는 것이었습니다. 동의보감촌 사업단이라도 하는데, 다른 것보다 국립대와 연계되어 있는 부분이 더 믿음직 했습니다.


설날선물,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 커머스, 쿠폰 초이스, 연하장


쿠폰초이스 제품은 설날 선물로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도 해준다고 하는데, 더 좋은 것은 연하장을 "자필" 로 써서 넣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인사는 하나 써 놓고 복사 붙이기 신공이라도 쓸 수 있지만, 손글씨 연하장이나 카드는 결국 같은 말을 쓰더라도 (특히 인사로 선물할 때) 일일이 쓰는 것이 상당히 귀찮습니다. ^^;; 그런데 연하장 종류도 선택할 수 있고, 내용도 자필로 적어서 발송해 주니 상당히 좋았어요. 이건 상황버섯 선물세트가 좀 더 가격이 나가니 그것만 해주나 했는데, 6900원짜리 떡 세트를 사도 연하장 자필 서비스가 있네요.
연하장 디자인이 친구들이 좋아할 스타일도 아니고, 친구들은 제 글씨체를 알기에 이렇게 보내면 딱 티나겠지만 예의상 설날 선물을 보내야 하는 경우에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쿠폰 초이스 설날 선물 세트


설날 선물은 대량으로 많이씩 구입하지 않으면 좀 비싸면서 포장만 화려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설날선물도 반값 할인 사이트 물품으로 올라오니 좋습니다. +_+ 금요일에 마트에서 설날 선물 제 값에 사왔으면 정말 억울할 뻔 했어요. 이제 설날 선물도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 커머스가 대세인가 봅니다.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