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먹거리 즐기기
  3. 짱구의 과자 " 초코비 " 그 맛은?

짱구의 과자 " 초코비 " 그 맛은?

· 댓글개 · 라라윈
'짱구는 못말려'를 보면 초코비가 자주 등장합니다. 엄마랑 시장이나 마트를 갈 때면 짱구가 사달라고 조르는 간식입니다. 집에서도 초코비 준다고 하면 말을 잘 듣는, 짱구의 워너비 과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사실은 한참 전..^^;;) 부터 마트에서 이 과자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보고는 그냥 만화에서 보던 '초코비군..' 하고 지나쳤는데, 오늘은 그 맛이 무척 궁금해 져서 하나 사가지고 왔습니다. 한 상자에 2000원이었습니다.

쪼코비, 초코비,짱구 과자
뜯어보니, 씨리얼(과자) 만한 봉지의 과자와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쪼코비, 초코비,짱구 과자
오오.. 봉지를 뜯으니.. 양이 조만큼 밖에 안됩니다.. ㅡ,,ㅡ  2000원치곤 너무 한듯...ㅡㅡ++
맛은 제법 괜찮습니다. 바나나킥처럼 사르르 녹아내리는 질감에 초코맛이 살짝 나면서 너무 달지않고 약간 고소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예전에 일본과자들을 먹으며, 그 맛이 달지 않고 짠 것이 많다는 점에 신기했었는데.. (물론 제가 일본 과자를 다 먹어본 것은 아니므로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일 수 있습니다...^^;;;) 그 점을 감안하면 달콤한 초코비는 어린아이들에게 더욱 끌리는 맛이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궁금해서 사먹었지만, 비슷한 맛에 양도 훨씬 많고, 값도 저렴한 우리나라 과자도 많아서 앞으로 또 사먹게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