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토익단어 암기율 97%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라라윈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뇌새김 영단어 토익, 정말 토익단어 암기율 97.5%일듯한 재미있는 토익 단어 암기 어플

어플 다운 받을 때, 입소문따라 좋은 어플이라고 강추되는 어플들은 덩달아 받아볼 때가 많습니다. 어차피 무료 어플들은 입소문이 사실이 아니었어도 손해볼 것도 없고, 몇 십만명이 다운받을 정도면 이름값 하는 경우가 더 많았어요.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도 50만명이 다운받은 인기폭발 영어공부 어플이었습니다. 영어 공부 어플들 많던데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이 왜 이리 인기인지, 티스토어에 있길래 갤럭시s2에 냉큼 받아보았습니다.


토익 단어 암기 어플



뇌새김 영단어 토익 안드로이드 어플 구성

뇌새김 영단어 토익 안드로이드 어플


50만명의 선택, 인기폭발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의 디자인은 우선 제가 좋아하는 친환경 나무 느낌과 아날로그 노트 느낌이라 예뻤어요. 학습자에 라라윈 등록하고, 토익 레벨도 선택한 뒤에 학습을 시작해 봤습니다.
처음에는 토익 초급부터 해 봤어요~ ^^


뇌새김 영단어 토익


와!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정말 재미있습니다.
시청각 교육의 원리를 그대로 이용하고 있어요.
영단어와 그림, 짧은 뜻,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으니까, 금방금방 머릿속에 기억이 납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혼자 빵빵 터지기도 하고요.


뇌새김 영단어 TOEIC LITE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은 설정에서 반복되는 횟수나 빠르기, 형광첸 색상, 시간, 시험보는 시간 등을 제 입맛에 맞게 하나하나 설정을 할 수 있어서 더 편리했습니다. 저는 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했어요.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은
첫번째는 영어단어, 그림, 한글 뜻,
이런 순서로 몇 번 반복해서 보여주었다가,
두번째에서는 그림, 한글뜻을 먼저 보여주고 나서 영어단어를 보여줍니다.
순식간에 수십개의 단어를 외울 수 있었어요.

제가 학교다닐때 이런 어플이 있었으면, 영어공부할 때 더 쉬웠을거 같습니다. 저는 두툼한 영단어 암기책에 손으로 적은 영어단어장에 종이 영어사전을 지고 다녔는데, 요즘 학생들은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디바이스 하나만 있으면 뭐든 다 할 수 있겠어요... +_+ 부럽... (이런 이야기 하니 급 제가 나이먹은 느낌이네요...ㅜㅜ)
학창시절은 어쩔 수 없지만, 지금 영어공부에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처음에 무료 어플을 다운받아서 하다가,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이 넘 괜찮길래 유료 어플도 다운받았어요.


뇌새김 영단어 토익 유료 어플 다운 - 티스토어

티스토어 뇌새김 영단어 토익


유료 어플은 6900원.. ㅎㄷㄷ 영어단어책 하나 사는데도 돈이 얼마인데, 그거 생각하면 방대한 양의 시청각 자료가 담긴 어플이 6900원이면 참 싸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유료어플을 거의 사지 않고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만 다운받아 버릇해서 기분상 비싸게 느껴지나봐요... ^^;;; 학원에 영어 강의 들으러도 가는데, 좋은 영단어 어플은 투자해줘야 한다며, 유료어플 질러줬습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유료 어플


뇌새김 영단어 토익 유료 어플을 받았더니, 유료 어플이 단어 분량이 더 많은지 다운로드 하는데 쪼곰 걸렸습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 차이


뇌새김 영단어 토익 무료 어플과 유료 어플의 디자인이나 시각적인 요소 등은 똑같은데, 무료 어플은 정식판 어플 소개, 유료 어플은 앱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중독성 있는 점이 그냥 켜놓고 보고만 있어도 되서, 잠자리에 들기전에 잠깐씩 보는 용도로도 좋았어요. 요즘 열대야 때문에 잠 못이루는 밤에 갤럭시s2와 아이폰 들고 놀다보면, 더 못 자곤 했었거든요. 올레티비 명탐정 코난 한 편만 본다고 시작했다가, 3편 4편 보고있고... 네이버 웹툰 섭렵하고 있고..
이러면서 잠을 못들면 쓸데없는 짓을 했다는 자책감에 더 괴롭습니다.
그런데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듣다보면 영어단어를 적당한 톤으로 계속 반복적으로 읽어주니까 잠오는데 도움도 되고, 잠자리에 들면서도 공부를 하고 잤다는 뿌듯함에 더 행복했어요.. ^^

뇌새김 영단어 토익 학습


뇌새김 영단어 토익 유료 어플을 다시 다운받고는 토익 고급 과정으로 설정을 했는데, 10단어씩 반복할 때 좋은 점은 단어 구성이 참 적절합니다. 고급 과정이라고 해서 난이도 별 다섯개짜리 단어들만 모아둔 것이 아니라 쉬운 단어, 아리송한 단어, 어려운 단어의 조합이 적절해서, 부담없이 공부하기에 참 좋게 되어 있어요.
중간에 아는 단어는 체크 표시를 누르면 암기 완료로 체크해 둘 수도 있고요.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리뷰 테스트로 한번 더 확인

뇌새김 영단어 토익 리뷰 테스트


단어 반복 학습이 끝나고 나면 리뷰 테스트가 있습니다.
문제가 어렵지 않으면서 슬그머니 헷갈리기도 해서 정신바짝 차리게 만듭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성적표


나중에 이렇게 성적표도 나오거든요... ^^;;;
성적표 나오면 보여줄 사람이 없어도 왠지 잘하려고 애쓰는 심리가 발동됩니다.
100점이면 뿌듯, 한 문제 틀려서 95점이면 복습하고 있고요... +_+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오답노트

뇌새김 영단어 토익 오답노트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에서 틀린문제는 오답노트를 알아서 정리해 주어서 편리합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오답노트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오답노트에서 집중학습을 누르면, 오답들만 따로 다시 암기할 수 있습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오답노트


오른쪽 하단의 단어 - 뜻 부분을 누르면 영단어만 보거나 뜻만 볼 수도 있고요..
학창시절에는 종이 반 접어서 영단어만 보면서 외우기도 하고, 뜻만 보면서 외우기도 했었는데... 또 다시 이런데서도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 이제는 어플이 알아서 정리도 해주고 의지만 있으면 다 도와주네요. ^^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한눈에 보여지는 나의 학습 현황

뇌새김 영단어 토익 학습 현황


도표로 학습날짜, 과정이 착착 나와서 따로 학습 다이어리를 쓸 필요도 없어요.


서프라이즈 복습 코너, 뇌새김 퀴즈

뇌새김 영단어 토익 뇌새김퀴즈


깜짝 놀랐던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 깜짝 퀴즈였어요.
잠깐 짬날 때 공부하려고 눌렀더니, 오늘은 갑자기 이전의 단어를 다시 복습시켜주더니 뇌새김 퀴즈라며 예전에 공부한 단어들 깜짝 쪽지시험을 보았습니다. ^^;;; 앞에 외운 것들 지나면 까먹을지도 모른다며 걱정했는데, 이렇게 깜짝 복습과 뇌새김 퀴즈로 틈틈히 다시 상기시켜주면 이것도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뇌새김 영단어 토익 어플은 정말 스마트한 저의 영단어 암기 개인지도 교사 같아요. ^^
다시금 느끼는 세상 너무 좋아졌다는 이 느낌.... ^^

- 다음 꼬마사전, 영어 논문 pdf 번역 속도를 2배 빠르게 해주는 영어 사전

- 갤럭시 s4 s번역기, 영어 스피킹 연습에도 좋은 번역기 어플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