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는 지금부터 추석 준비! 신민아와 함께하는 KB카드 소원성취 WISH FESTIVAL

라라윈이 참여한 이벤트: 신민아와 함께하는 KB카드 소원성취 WISH FESTIVAL

벌써 민족 대 명절 추석이 다가옵니다.
이번 추석은 참 센스있게 화수목이라 앞 뒤 샌드위치 휴일을 포함해서 오래 놀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합니다. 하지만 추석같이 오랫만에 뵙는 어르신이 많은 명절에는 각종 압박 종합세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에게는 "어느 대학 갈거니?" 대학생에게는 "어디 취업할거니?" 솔로에게는 "언제 결혼할거니?" 라는 눈치있는 질문을 쏟아내시는 어른 꼭 계십니다. ㅡㅡ;;; (관련글: 눈치없단 소리 안 들으려면 금기어를 조심해야 하는데..)

이제는 추석이 되면 조카 줄 용돈도 준비해야 되고, 사회생활에 필요한 선물도 준비해야 되고, 애인도 준비해야 돼요... 추석에 앞서 준비할 것도 참 많다는 생각에 한숨 나오는데, 여친구 신민아 양이 상큼한 미소로 안구정화를 시켜주면서, 소원을 말해보라고 합니다.

신민아, KB 카드,


이 사진도 너무 예쁘고, 우리 신민아 양의 웃는모습보면 홀딱 반해요... +_+
청순글래머의 선두주자 답게, 몸매도 너무 예쁘지만, 뭐니뭐니해도 보조개가 쏙 들어가는 베이비페이스의 상큼한 미소가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_+
신민아양을 좋아하다보니, 신민아양이 상콤하게 웃으면서 유혹하면 그 광고에 잘 넘어가는 1인입니다.
신만아양보고 엑스노트 사고, 신민아가 광고해서 화장품도 사고, 청바지도 사고, 신민아의 광고를 보며 제품도 사는데, KB카드 WISH FESTIVAL은 당연히 얼른 참여했습니다. (게다가 이건 돈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_+ )


신민아와 KB카드에게 "소원을 말해봐" - KB카드 WISH FESTIVAL 바람을 나눠라" 이벤트

신민아, KB 카드, 추석 준비


KB카드 이벤트로 바람을 말하면, 운 좋으면 이뤄준다고 합니다. +_+
그러나 상큼한 신민아의 미소에 반해 "나의 소원"을 적어보려고 하니 멍~ 해집니다..


신민아, KB 카드, 추석 준비

바람 하나 적기가 왜 이리 어렵지... ㅜㅜ

바람을 말하라는 (뽑히면 소원성취 시켜준다는) 참 행복한 질문인데, 어떻게 "KB카드 WISH FESTIVAL  바람 스토리를 들려주세요" 300자.. 요거 하나 쓰기가 이렇게 힘들까요... ㅡㅡ;;;
생각해보니 그동안 "바람이 뭐야?" 하면 기껏 "일찍 끝나고 집에 가는거!" 라는 것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까요.. 흑..)  "어떻게 하지?" 를 생각하는 순간은 많았어도 "바람"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은 점점 줄어들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바람이 뭐야? 꿈이 뭐야? 이런 질문이 젤 어렵네요. (참고: 직장인에게 황당한 질문, "꿈이 뭐에요?")



KB카드 WISH FESTIVAL 이벤트 응모요령 1: 다른 사람의 바람 참고하기

다른 사람들은 무슨 소원을 빌었는지, 미리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의 사연을 읽어보고, 광고를 보았습니다. 보니까 KB카드의 혜택이 아주 다채로워서 사람들의 소원도 정말 다양하네요. 그 중에서 역시나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제 눈에는 여자친구와 놀러가며 소원을 비는 남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저는 이 KB카드 WISH FESTIVAL 광고보다가 혼자 빵 터졌어요. 여친과 처음으로 여행가기 위해 몸짱이 되려고 애쓰는 남친 이야기가 넘 귀여워서(?) 보다가, 결론은 휴가비 좀 지원해달라는 바람이 넘 잼있었습니다.
저는 연애, 남친, 여친 이런 것만 나오면 눈과 귀가 쫑긋해집니다. 이걸 보니 역시나 추석에 솔로에게 중요한 것은 애인이 아니면 탈출계획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KB카드 WISH FESTIVAL에 소개된 KB카드의 혜택들을 보니 추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아주 많았습니다.
특히 제 눈에 띄인 것은 추석에 솔로들이 집에서 구박받지 않고 밖에서 싸돌아 다니고, 우울한 솔로를 위해 내가 나에게 추석 선물이라도 하나 사주는데 도움이 되는 한가위 가족 용돈을 주는 이벤트와, 바로바로 터지는 당첨 이벤트, 인터넷 교보문고 할인 이벤트, 추석에 탈출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인 영화관 이벤트 들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B카드 WISH FESTIVAL 홈페이지에서.. )


신민아, KB 카드, 추석 준비,


오오~ 역시 이거라면서.
추석을 맞아 솔로들은 미리부터 추석에 뭘하고 집에서 나갈지, 차라리 출근하겠다며 자원이라도 해야 될지 고민해야 하는데 나가서 할 일도 없고, 돈 쓰고 있으면 또 우울해지는 솔로를 위한 혜택이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추석 지원 혜택이 딱 추석을 준비하는 제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아서, 추석 지원 혜택에 대한 바람을 KB카드 WISH FESTIVAL 이벤트에 적어 응모하였습니다. 만약 KB카드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 소원을 들어준다면, 저는 추석에 더 행복하게 놀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_+


KB카드 WISH FESTIVAL 이벤트 응모요령 2: KB카드 혜택 살펴보기

이벤트 참여하려고 KB카드에서 무슨 바람을 들어주는지, 이것 저것 눌러보니 카드 혜택이 무척 많네요.
보니까 KB카드 WISH FESTIVAL 카테고리가 16개 있는데, 그 카테고리별로 카드 혜택이 있고, 그 속에 또 이벤트와 자잘한 혜택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크게 보면, 주유할인, 쇼핑할인같은 것 뿐 아니라, 금융혜택, 쇼핑혜택, 오토캐시백, 캐시백 혜택, 무이자 할부 등 수수료 절감 혜택, 여름휴가, 여행, 추석, 가전업종 구매시 혜택, 주유시 혜택, 항공카드 혜택, 체크카드고객 혜택, 해외이용 혜택, 신규발급 혜택, 신상품 혜택, 제휴상품 혜택 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신민아, KB 카드, 추석 준비


신민아를 좋아하는 이유도 다양한 매력 때문입니다.
CK광고에서 뽐내던 섹시한 이미지, 요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보여지는 순수하고 어리버리한 이미지, KB광고에서 보여주는 상큼한 이미지 등 소녀같으면서도 섹시하고, 사랑스러워서 넘 좋아요. KB카드 혜택을 살펴보다보니 우리 민아양 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이 있네요.. ^^ (이런 공통점 때문에 KB카드에서 신민아양을 모델로 삼은걸까요...? ^^)

저도 주유할인, 음식점 할인, 쇼핑할인 혜책이 많아서 KB 스타 맥스 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거의 매일 이 카드로 크고 작은 금액 사용하면서도 카드 혜택은 잘 몰랐어요...
지갑속에 넣어가지고 다녀도 잘 몰라서, 통신사 할인카드도, 혜택이 있는 신용 카드들도 제대로 써 먹지를 못하네요.. 그렇다고 카드별로 수 많은 혜택을 다 외울 수도 없고, 이렇게 혜택 많은거 볼 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기만 합니다.
나는 왜 저 카드 있는데 몰랐지... ㅜㅜ 늘 이런식입니다.. (관련글: 지갑속의 새는 돈, 카드포인트)


우리 예쁜 신민아의 매력을 분석하는 만큼 내가 쓰는 카드에 무슨 혜택이 있는지 분석을 해서, 알뜰하게 지갑을 아껴줘야 겠어요... ^^
KB카드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기회에 카드 혜택 한 번 확인해 보시길...

KB카드 혜택 확인하시면서 이벤트도 한 번 참여해 보시고요. 당첨되서 소원을 이뤄주면 좋잖아요~~ ^^
KB카드 WISH FESTIVAL 이벤트는 인터넷으로도 참여 가능하고, 트위터로도 참여할 수 있네요.
이벤트 당첨되어서 제 소원이 이뤄지면 좋겠어요~~ ^^


☞ KB카드 WISH FESTIVAL 이벤트 (웹 페이지)
☞ KB카드 WISH FESTIVAL 트위터 이벤트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