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체리블라썸 & 샌달우드 475ml 펌프 사용 후기
회원가입도 귀찮아서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 절차도 간편하고, 배송도 빠른 편이라서 괜찮았습니다. 여기 저기 비교해보면서 가장 저렴한 곳에서 대량구매할 때는 오픈마켓이 나은 것 같고, 귀찮고 현재 똑 떨어져서 빨리 구입하고 싶을 때는 닥터브로너스 쇼핑몰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옆에 놓여있는 나이프는 원래 편지봉투 뜯는 나이프입니다. 클래식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던 편지뜯는 나이프에 꽂혀서 저런 나이프가 꽤 많은데, 요즘은 이메일로 다 처리하다 보니 정작 편지봉투 뜯을 일이 없네요. 그래서 주로 택배 상자 뜯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이소에서 천원에 집어온 아이인데, 택배 상자 뜯을 때 아주 유용해요.
이번에는 닥터브로너스 새로나온 체리블라썸 (벚꽂향기)와 샌달우드 (편백나무 향기) 475ml씩 구입했어요. 그랬더니 펌프도 함께 따라왔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238ml 짜리와 비교하면 거의 딱 2배에요.
펌프가 따라 왔길래, 별 생각없이 바로 뚜껑을 열고 닥터브로너스 펌프를 푹 꽂았다가 대 참사가 일어났습니다. ㅠㅠ
너무 정직하게 꽉 찬 용량 때문에 펌프를 꽂았더니 줄줄 넘쳐요. 우리나라 질소 포장 스타일 생각하면서 펌프로 바꾸면 안 될 것 같아요. 좀 쓰다가 위에 빈공간이 생기면 그 때 펌프로 바꿔 꽂아야 될 듯 합니다.
사용해 보니, 제 취향에는 닥터브로너스 체리블라썸 벚꽃향기가 아주 달콤하고 향긋해서 좋았어요. 샌달우드 향은 차분한 나무향기가 명상하는 기분이 들게 해 줘서 좋았구요.
-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후기, 8가지 종류 다 사용해 보니 좋은 향기 - 세안제 겸 바디클렌져 추천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달기
봄 향기를 느낄 수 있어 더 좋았겠어요
⎿ 라라윈 답글주소 수정/삭제답글달기
미리 벚꽃 향기를 맡으며, 봄기분 내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