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핸드폰으로 인터넷 TV 처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시 보기

핸드폰으로 인터넷 TV 처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시 보기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추천: 핸드폰으로 인터넷 TV처럼 원하는 드라마, 예능 방송 프로그램 골라보기 (LG U+ Oz)

요즘 핸드폰에서 DMB 수신은 기본이라서, 핸드폰으로 TV가 안나오는 것이 더 이상할 지경입니다.
그런데 핸드폰에 있는 DMB TV 시청은 실시간 본방사수를 못하면 원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는 없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집에 와서 인터넷이나 TV를 통해 볼 수는 있어도, 정말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라 핸드폰으로까지 보는데, 못 보면 궁금해 죽습니다. 다행히도 이제 핸드폰에서도 인터넷 TV 보듯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KBS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골라서 보기 (LG U+ Oz KBS VOD 서비스)

특히 모바일 인터넷 OZ에서 KBS의 인기 프로그램 VOD 서비스를 시작해서, 사랑스런 완소 드라마를 맘껏 볼 수 있어져서 좋았습니다.


오즈 웹뷰어에서 "KBS 다시보기"를 누르면 바로 최신영상 화면이 나와요~
아래쪽에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 무시무시한 요금폭탄을 맞을 수 있다고 뻘건 글씨로 경고를 하고 있는데, 아마도 오즈 웹뷰어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미 6000원이면 1기가를 맘껏 쓸 수 있는 오즈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엘지 유플러스의 진리의 오즈라 불리는 인터넷 데이터 요금제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써도 써도 넘어가기 정말 힘든 1기가 무한 자유 인터넷인 것 같습니다. 이런 경고문 따위는 피식 웃으면서 패스~ ^^:



아래쪽의 인기영상이나 프로그램을 누르면 원하는 프로그램들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인기영상만 눌러도, 1박 2일이나 제빵왕 김탁구, 천하무적 야구단, 개그 콘서트 등 인기 프로그램이 쫘르륵 나와서 편하게 눌러서 보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이렇게 보는 것이 완전 무료는 아니었습니다.
월 2,000원인데, 그러면 제빵왕 김탁구, 구미호 여우누이뎐 등과 같은 최신 인기 드라마, 1박 2일, 남자의 자격, 천하무적 야구단 등의 인기 오락 프로그램, VJ특공대 등과 같은 시사교양 프로그램 등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뭐 그래도 어둠의 경로 아닌 이상은 한 편당 500원씩 내던 것을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핸드폰으로 SBS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골라서 보기 (LG U+ Oz SBS 모바일 서비스)

KBS 뿐 아니라, SBS도 다시 볼 수 있는데, 인터넷에서처럼 SBS에 가입해서 프로그램당 요금을 내고 보는 것은 똑같습니다.


요즘 SBS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자이언트, 나는 전설이다 같은 재미있는 드라마 잔뜩 하는데, SBS도 오즈랑 협약을 맺어서 정액제 서비스가 출시되면 좋겠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 재미있는 인기 동영상 골라서 보기 (LG U+ 오즈테레비)


이렇게 방송사 뿐 아니라, 인터넷의 핫한 영상들도 볼 수 있습니다.
판도라 티비도 있고, 오즈 테레비를 통해 다음 베스트 영상이나, 유튜브 최신 영상, 유튜브 베스트 영상, 엠군 최신영상, 엠군 핫 영상 등을 볼 수 있어요..


밖에서 심심할 때, 또는 TV를 좋아하지만 잘 볼 수 없는 상황에서 이용하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정 프로그램을 무척 좋아라하는 친구나 애인과 만날 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예전에 정말 좋은 티켓이 생겼길래 친구에게 전화했더니, 그 시간에 1박 2일 봐야 된다고 망설이는 것이었습니다. ㅜㅜ  1박 2일은 재방송으로 유선방송으로 계속 해줄거라고 열심히 꼬셔서 나오긴 했는데, 나와서도 DMB로 영화 시작 직전까지 보더군요... 핸드폰으로 보려면 DMB 본방사수 말고는 방법이 없으니 어쩔 수 없었는데, 이렇게 핸드폰으로도 방송을 골라볼 수 있으면 공연 본 뒤에 핸드폰으로 보라고 건네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정 프로그램 본방사수때문에 만나기 힘든 친구 만날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령 여자친구가 드라마 본다고 안 나온다면  핸드폰 TV 드라마 다시보기로 보게 해줄테니 나오라고 하는 것은 어떨지... ^^;;


LG U+ OZ 어플 서비스 추천- 약속시간 늦었을 때, 오즈로 빠른 교통수단 찾기
- 오즈 프로야구어플로 프로야구중계보고, 경기일정, 경기결과 한번에 알기
- 길치 탈출 필수품, 모바일 네비게이션
- 지하철 탈 때, 덜 걷게 해주는 핸드폰 기능
- 여행에서 스마트폰이 가장 유용한 순간, best 3
- 기름값 아낄려면 단골주유소를 없애야..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