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아이폰 5S 기능, 안 들키고 바람피는 데 유용한 기능 5가지

아이폰 5S 기능, 안 들키고 바람피는 데 유용한 기능 5가지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5S 사용법 :안 들키고 바람피는 데 유용한 기능 5가지

안 들키고 바람피는 방법의 기본은 스마트폰 관리입니다. 바람피우다 걸리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화장실 갈 때 별 생각없이 놓고 간 스마트폰이 걸려서, 또는 잠잘 때 애인이 몰래 스마트폰 검사해서 걸리곤 합니다. 영화 "어깨너머의 연인"에서는 생전 스마트폰 비밀번호 잠금 기능을 쓰지 않던 남편이 어느 날 갑자기 스마트폰에 비밀번호를 걸어 잠궈둔 것을 보고 아내가 바로 의심을 하기도 했습니다. 원래 비밀번호를 잠궈두는 사람이라 해도, 애인님께서 "비번 뭐야?" 라고 했을 때 빨리 불지 않으면 또 의심스럽지요.
그런데 아이폰 5S 지문 인식 터치 아이디를 써보니... 이건 좋은 용도로도 참 좋지만, 애인 몰래 딴 짓 하는 사람, 바람 피우는 사람이 안 걸릴 수 있게 해주는 좋은 기능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폰 통화기록 삭제, 아이폰 통화기록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삭제, 아이폰 지문인식, 아이폰 5s 터치id,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아이폰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후기, 아이폰 5s 사용법, 카카오톡 잠금, 마이피플 잠금,


터치 아이디 지문 인식 잠금, 화장실 갔을 때 애인이 몰래 볼 수 없어!

아이폰 5S 터치 아이디 지문 인식으로 잠궈두면, 애인 몰래 스마트폰을 뒤져 볼 수가 없습니다. 엉뚱한 손가락을 올려 인식이 안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또한 "터치 아이디를 재 활성화 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안내가 떡 하니 나오기 떄문에, 애인 몰래 스마트폰을 열어 보려고 했던 것도 딱 걸리게 됩니다.
아이폰 5S 터치 아이디는 "터치 아이디 지문인식 기능" 때문에 아이폰 5S를 새로 구입하는 사람이 있을 만큼 특화된 기능이기에, "왜 지문으로 잠궈놨냐?" 라고 화를 내기도 곤란합니다. 게다가 터치 아이디 인식률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입력을 거의 안해서 정말로 기억력 안 좋은 사람들은 초기에 설정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여느 스마트폰처럼 애인님이 "비번 뭐야?" 라고 물어보는 경우에도, "이거 터치 아이디로 너무 잘 풀려서 나도 비번 안 써서 까먹었다." 라고 둘러댈 수 있습니다.

화장실 간 사이에 몰래 열어 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비밀번호를 물어봐도 애둘러 답할 수도 있으니... 애인 몰래 딴 짓 하거나 바람 피우는 분들께도 아주 유용한 기능일 듯 합니다.
-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설정 방법, 지문으로 화면 잠금 해제 속도 1초!


아이폰 5s 통화 기록 부분 삭제 방법

그러나 터치 아이디로 화장실에 갔을 때나 잠시 휴대폰 두고 깜빡 했을 때, 애인이 몰래 보는 것은 막을 수 있더라도.. 당당한 애인님 앞에서는 속수무책 입니다. "당장 잠금 해제 해보라고" 또는 "나 구경할래. 잠금 해제해봐" 라고 하시는데, 버텨도 이상합니다. 이런 상황을 대비하여 미리감치 아이폰 5s 통화 기록을 검열하여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통화 기록 삭제, 아이폰


아이폰 5S 통화기록에서 지우고 싶은 기록만 왼쪽으로 슬쩍 밀면 통화 기록 부분 삭제가 됩니다. 여친님 남친님에게 혼나기 전에 다른 이성이나 기분 나빠할만한 사람들을 검열하여 통화 목록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아이폰 5S 일부 문자 메시지 삭제 방법

아이폰 문자 삭제, 아이폰 5s 숨겨진


문자도 마찬가지 입니다. 애인님이 보고 기분 나빠할만한 문자는 아이폰 통화 기록 부분 삭제 방법과 똑같이 왼쪽으로 쓱 밀어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통화 기록 부분 삭제나 아이폰 문자 기록 부분 삭제 방법은.. 꼭 애인 몰래 딴 짓을 하거나 바람을 피우는 것이 아니라 해도.. 애인과 스마트폰을 거의 공유하다시피 하는 분이라면, 기분 나빠할만한 것이나 싸움의 소지가 될만한 것을 없애버리는 용도로도 쓰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 친구의 경우, 남자친구가 영업직에 취업이 되어서 남자친구를 도와주려고 대학시절 선배 오빠한테 전화를 했거든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통화 목록에 있는 "OO오빠"라는 것을 보고 흥분해서 소리를 고래 고래 지르는 통에 엄청나게 싸운 적이 있었습니다. 친구 입장에서는 제 친구가 바람을 피우려고 아는 오빠에게 전화했던 것도 아니고, 남자친구 영업 도와주려고 전화했던 것인데도 그렇게 화를 냈어야 했나 싶어 어이가 없었으나... 당사자들 마음은 그렇지가 않았나 봅니다. 이런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도 괜한 오해를 사거나 보는 즉시 기분 나쁠 확률 10000%인 문자나 통화 기록은 지워버리시는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아이폰 5S 카카오톡 잠금

카카오톡 때문에 바람 피우는 것이 걸리는 경우도 많고, 우연찮게 카카오톡에 말 걸어 온 외간 남자, 외간 여자와의 수다가 걸려서 싸움이 나기도 합니다. 카카오톡 어플만 따로 잠글 수 있습니다.


아이폰 통화기록 삭제, 아이폰 통화기록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삭제, 아이폰 지문인식, 아이폰 5s 터치id,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아이폰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후기, 아이폰 5s 사용법, 카카오톡 잠금, 마이피플 잠금,


카카오톡 설정에서 암호 잠금을 켜고 비밀번호를 설정해 두시면 됩니다. 그러면 카카오톡 비밀번호를 모르면 카카오톡 잠금 해제를 할 수 없어요. 기껏 잠궈 놓고는 새로운 메시지 오면 팝업으로 뜨도록 설정해서 걸리지 마시고요.


아이폰 5S 마이피플 잠금

아이폰 통화기록 삭제, 아이폰 통화기록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부분 삭제, 아이폰 문자 삭제, 아이폰 지문인식, 아이폰 5s 터치id,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아이폰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숨겨진 기능, 아이폰 5s 후기, 아이폰 5s 사용법, 카카오톡 잠금, 마이피플 잠금,


마이피플 역시 잠깁니다. 마이피플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개인정보 보호에서 암호 잠금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정말로 안 들키고 바람피는 데 쓰시라고 말씀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아이폰 통화기록, 문자 부분 삭제는 정말로 애인이 봤을 때 마음 상할 수 있을만한 것들이 있는 경우.. 괜한 싸움 만들지 않도록 사용하시고.. 카카오톡 마이피플 잠금 기능은 주위 친구 중에 남의 스마트폰 잘 뒤지는 사람이 있을 때 사용하셔요.
또 다른 목적은 안 들키고 바람피는 법의 기초로 "스마트폰 각종 잠금" "아이폰 통화 기록 문자 부분 삭제" 기능이 있다는 것이 알려질수록... 혹여 이 중에 하나를 시작하시면... 더 빨리 님의 애인이 눈치채실 수도 있다는 것... 흐흐흐.


- 아이폰 5S 나노 유심 자르기 성공! skt 아이폰5s 골드 개봉기
-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LTE-A 아닌데도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굿!
-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설정, 지문으로 화면 잠금 해제 속도 1초! 운전중에 유용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