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집안물건 잘쓰기
  3. 빛나는 지펠 갤럭시 김치냉장고의 한쌍, 양문형 지펠 냉장고 그랑데 스타일 840이 나왔어요!

빛나는 지펠 갤럭시 김치냉장고의 한쌍, 양문형 지펠 냉장고 그랑데 스타일 840이 나왔어요!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혼수가전 냉장고 추천 : 지펠 냉장고 그랑데 스타일 840 - 지펠아삭 갤럭시와 완벽한 한쌍! +_+

지펠아삭 갤럭시 모델 정말 예쁜데요. 지펠 마시모주끼 냉장고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이었습니다.
드디어 지펠 아삭 갤럭시 김치냉장고의 온전한 한쌍,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이 나왔어요. +_+

지펠 냉장고,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


출시전부터 기대가 컸는데, 어제 전자랜드에서 실제로 보니 정말 예뻤습니다.
모델 사진에서 보듯이 키는 165인 제가 하이힐 신고 서면 눈높이 보다 조금 크고요. 내부가 정말 예쁘고 시원시원하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냉동실을 보니, 피자 한판이 그냥 들어가는 사이즈였어요. 손잡이 부분은 내장형으로 손을 집어넣어 여는 것이고, 지펠 아삭 갤럭시처럼 터치하면 나오는 쿨링홈바였고요.
집에 지펠 냉장고 그랑데 스타일 840과 지펠 아삭 갤럭시 김치냉장고 딱 놓으면 주방 인테리어는 끝날것 같아요.
빛나는 별처럼 너무 스타일리쉬하고 아름답습니다. +_+

나중에 결혼할 때 갖고 싶은 혼수가전 1순위가 지펠 - 지금은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 냉장고가 너무너무 갖고 싶습니다.
그랑데 스타일리더를 모집하셔서 얼른 신청했어요~ +_+
아아~ 삼성 지펠 사랑스러워요~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