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홍드로 구사인볼트를 잇는 설메시 될까? 설리 축구 실력에 깜놀

라라윈 일상생활 : 재미있는 동영상 발견, f(x) 설리 축구 실력에 깜놀. 설리 축구 묘기 동영상

가녀린 몸에 바람불면 날아갈 것 같고, 어디에 나와서나 예뻐보이고 싶어 몸을 사려야 될 것 같은 아리따운 걸그룹이 운동에서도 엄청난 재능을 보이면 놀랍습니다. 작년에는 개념시구의 대명사가 된 홍드로 홍수아, 못하는게 뭔지 궁금해지는 구사인볼트 구하라가 운동실력에서도 빛났었습니다.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연예인 시구의 대명사 홍드로로 제대로 개념시구가 뭔지 보여준 홍수아.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구사인볼트라는 애칭을 얻은 구하라의 놀라운 스피드.

홍드로, 구사인볼트가 나오고 보니 연예인들의 운동실력에도 관심이 커지고 홍드로 구사인볼트 뒤를 이을 여자 연예인은 누굴까도 궁금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의 설리 축구 동영상을 올해는 설메시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제 눈으로 보고도 설리 축구 실력에 깜놀해서 몇 번을 다시 봤어요.
우선 설리 축구 묘기 동영상부터 보시죠~




이거 정말 설리 맞나요?
축구 묘기를 선보이고 나서 귀엽게 웃으며 박수치는 모습이나 큰 키를 보니 자이언트 설리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녕 이렇게까지 축구공을 잘 가지고 놀 수 있는걸까요?
축구를 사랑하여 주말 아침이면 조기축구회로 달려가는 친구와 아저씨들도 축구공을 이렇게 가지고 놀지는 못하던데, 한 발로 올려서 통통 튕기는 모습에 헤딩까지, 다시 뒷발로 받아서 슛까지 하는 모습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요즘은 원활한 발육으로 자이언트 설리라는 애칭도 있지만, f(x) 설리의 이미지는 요렇게 아가같고 뽀얗고 공주님같은 소녀 이미지였거든요. 앙드레김 패션쇼나 설리 CF 에서 여성미를 뽐내기도 하지만, 그래도 설리의 이미지는 축구보다는 음악이나 미술을 잘할 것 같은 느낌?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설리가 교복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직접 축구 묘기를 하기 보다는 설리가 운동장 옆을 지나면 남학생들이 설리에게 잘 보이려고 축구 묘기를 선보일 것만 같은 분위기잖아요.
축구는 잘 모르는 사람도 골이 들어가는 것을 보면서 신나게 응원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월드컵이 시작되면 전국민이 붉은 악마가 되어 축구선수들의 발끝을 오가는 공을 보면서 소리를 지르고 열광하게 되고, 축구 선수들의 공과 혼연일체가 되는 듯한 신기에 가까운 발기술을 보면서 감동하게 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축구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신나게 응원할 수 있는 기회는 많았지만, 여자라서 그런지 실제로 해볼 기회는 거의 없었어요. 여학교의 체육대회에도 핸드볼과 배구 농구는 있어도 축구는 없었어요. ^^;;;
그런데 f(x) 설리의 축구까지 잘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너무 놀랍습니다.

설리 축구 영상 다시봐도 신기해요.
설리 축구 묘기 동영상 다시 캡쳐한 화면이에요.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무릎으로 축구공 통통~

설리 축구, 설메시, 홍드로, 구사인볼트,


뒷발로!


야구에 홍드로, 육상에 구사인볼트가 있었다면, 이제 축구에서는 설리 설메시가 있네요. +_+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