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김연아 직찍, SKT 광대역 LTE-A 광고인것을 알고봐도 뭉클한 김연아 우쿨렐레 잘생겼다 가사

김연아 직찍, SKT 광대역 LTE-A 광고인것을 알고봐도 뭉클한 김연아 우쿨렐레 잘생겼다 가사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김연아 직찍, 왠지 뭉클해지는 SKT 광대역 LTE-A 김연아 잘생겼다 우쿨렐레 노래

3G속도에 비교할 수 없는 LTE 속도에 채 적응하기 전에 LTE 속도보다도 2배 더 빠른 LTE-A와 광대역 LTE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LTE보다 3배 빠른 SKT 광대역 LTE-A가 선보였습니다. 한국의 LTE-A 속도에 감탄하는 해외 반응을 보면서도 뿌듯했는데 세계 최초 광대역 LTE-A라니 자부심 돋는 일이었습니다. 자부심 가질만한 세계 최초, 3배 빠른 광대역 LTE-A라서 일까요? 트리플 연속 점프, 세계 최초, 진정한 여왕이라 할만한 김연아 선수가 SKT 광대역 LTE-A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김연아 skt 광고는 광고인 것을 알고 보면서도 뭉클해지기도 하고 느껴지는 바도 많았습니다. 평소 김연아 광고 제품을 격하게 좋아하여 연아의 햅틱도 사고, 우유는 매일우유를 먹고, 패드는 위스퍼를 쓰고, 세제는 샤프란을 쓰며 심지어 잘 먹지도 않는 맥심 화이트 골드까지 연아 얼굴이 있다는 이유로 샀었는데.... 연느님 SKT 광대역 LTE-A 광고는 감동적이기까지 더욱 좋았습니다. 그리고 SKT 티리포터 덕분에 사랑하는 김연아를 코 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은 연느님에 대한 팬심이 가득합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 표정이 다양하고 몹시 사랑스럽습니다. SKT 광대역 LTE-A에 대해 김연아 선수에게 설명해 주시는 사이, 듣는 가운데도 아주 다채로운 표정이 나타납니다. 너무 귀여워요!




연아처럼 세계 최초 SKT 광대역 LTE-A, 3배 빠른 속도 가능한 이유는?

김연아 선수를 직접 보고 격하게 흥분 상태였으나, SKT 광대역 LTE-A가 어느 정도로 빠른 것인지에 대해 설명도 잘 들었습니다.
기존의 SKT LTE-A는 CA 기술을 통해 2개의 주파수대역을 10MHz + 10MHz 하나로 묶어서 LTE 속도를 2배 빠르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LTE-A 는 최대 150Mbps 속도까지 낼 수 있었습니다. 광대역 LTE는 서로 근접해있는 20MHz 대역폭의 주파수를 사용하여 LTE-A 스마트폰은 최대 150Mbps 속도까지, LTE 스마트폰은 최대 100Mbps의 속도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김연아 skt. 광대역 lte-a 속도,


광대역 LTE-A는 기존 LTE-A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신기술로 800MHz 대역의 10MHz 폭 LTE 주파수와 1.8GHz 대역의 20MHz 폭 광대역 LTE주파수를 묶어 LTE-A보다 50%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LTE 보다는 3배 빠른 속도로 최대 225Mbps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광대역 LTE-A 속도는 3G 보다는 15배, LTE 보다는 3배, LTE-A 보다는 1.5배 빠른 속도입니다.
3배 빠른 속도라 하니 여전히 감이 잘 안 와서 얼떨떨해 있었는데, 225Mbps 속도로 4GB 크기의 동영상 파일 하나 받는데 약 148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1GB 용량의 파일은 약 37초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명탐정 코난 한 화나 저화질 왕좌의 게임 한 편 다운로드 시간은 10초면 하나씩 받아제낀단 이야기입니다. +_+

광대역 LTE-A와 LTE-A의 핵심은 주파수대역을 하나로 묶어 사용하는 CA(Carrier Aggregation) 기술이라고 합니다. 2014년 말 혹은 2015년 초에는 3band LTE-A 서비스를 상용화할 예정이어서, 3band LTE-A 서비스가 시작되면 3개의 주파수대역을 20MHz + 10MHz + 10MHz 하나로 묶어 최대 300Mbps의 속도를 구현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인터넷 속도의 발전도 광대역 LTE-A 속도 만큼이나 빠르게 훅훅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가 SKT 광대역 LTE-A 속도가 되면 뭐가 좋을까?

속도가 빨라지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가 빨라지면 유튜브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로딩이나 끊김 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도 로딩이 빨라질 것이고 렉 걸릴 일이 크게 재미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빨라지니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해집니다.

skt 광대역 lte-a, 김연아 skt,


SKT가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시작하며 3가지 특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4명이 동시에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편집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앵글스, 설치와 실행은 서버에서 하고 화면만 스마트폰에서 보고 할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UHD 고화질 컨텐츠를 제공하는 B tv 모바일 UHD 특집관이 생겼다고 합니다.

skt 광대역 lte-a, 김연아 skt,


현장에서도 한 켠에서 축구공을 차고, 옆에서 촬영한 화면이 바로 옆에서 끊김없이 매끄럽게 보여지는 앵글스 서비스 시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skt 앵글스, skt 광대역 lte-a, 김연아 skt,


이 SKT 광대역 LTE-A 특화 서비스 3총사는 다음에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보다 아직 흥분이 가라앉지 않는 직접 본 김연아 선수의 감동을 조금 더 이야기할까 합니다. 흐흐흐... 서비스는 언제든 써 볼 수 있고, 다음에 계속 볼 거니까요. 김연아 직찍 기회는 흔한 것이 아니라서...^^;;;


김연아 직찍 - 지민파파님이 주신 사진

김연아 직찍 사진을 잔뜩 소장하고자 저도 참 많이 찍었습니다만.. 지민파파님이 소장용으로 주신 김연아 직찍 사진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런 보석같은 선물을 주신 지민파파님(http://jiminpapa.com/)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지민파파님이 포스팅에도 올려도 된다고 허락해주셔서 귀한 김연아 직찍 고화질 사진을 공유합니다. 순간 순간 김연아 표정이 몹시 다양하고 귀여운 표정, 멍한 표정, 사랑스러운 표정 등 너무 귀여워요.

김연아 직찍 사진


김연아 직찍 사진


김연아 직찍


김연아

 

김연아



김연아 잘생겼다 우쿨렐레 광고도 감동적

김연아 거위의 꿈을 들으며 뭉클했었는데, 이번 김연아 skt 광고에서 우쿨렐레를 들고 부르는 잘생겼다 노래도 비슷한 감동이 있었습니다.

김연아 우쿨렐레


김연아 잘생겼다 우쿨렐레 가사를 보면 뭉클합니다.

잘 생겼다, 잘 생겼다, 우리 모두 잘생겼다.
잘 생긴데 무슨 이유 필요한가요
그 정도면 잘 생겼어. 이만하면 잘 생겼어

기죽지 마, 힘을 내봐
그대로도 잘 생겼어
챙겨줘서 고마워요, 우리 모두 잘생겼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X3
SK텔레콤!



skt 광고인거 알면서 보는데도, 저 말이 뭔가 뭉클해요. 이만하면 잘 생겼으니 힘을 내라는 말이 힘이 납니다. 도도한 컨셉이지만 겸손함이 느껴지는 세계 최초 광고도 뭔가 전하는 바가 있었습니다.



"아무나 세계 최초 하는 거 아니야... 세계 최초 못하는데서 들으면...."

이라는 말이 김연아 선수가 하니 참 다른 의미로 다가왔습니다. 남의 업적은 깍아내리고 싶어서 걸핏하면 "그까짓거 뭐?" "세계 최초가 뭐?" 라면서 우리나라 사람들 세계 최초 너무 좋아한다고 비아냥거리기도 했었는데.. 뜨끔했어요.



김연아 skt 광고에서 소녀같은 표정으로 손사레치며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니 실제로도 그랬을 것 같습니다. 김연아 트리플 점프, 트리플 럿츠 등을 보면서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빠르게 회전할 수 있는지 어떻게 남보다 2~3배 높게 뛸 수 있는지 어떻게 세계 최초로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등등에 대해 참 많이 들어봤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연아 선수는 참 소탈하게 손사레치면서 대답했을 것 같아서 보면서 엄마미소 지어졌어요.
김연아는 사랑입니다. 뭘해도 사랑스러워요.

김연아 skt 아이스크림 광고는 위의 광고들처럼 뭉클하는 메시지가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냥 연아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꼭 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은 김연아 sk 광고에요.



연아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김연아 잘생겼다 우쿨렐레 광고


아흥흥... 세계 최초 SKT 광대역 LTE-A가 나와서 정말 좋고, 그 덕분에 김연아 우쿨렐레 광고도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연예인 직찍]

- 처용 줄거리, 오지호 전효성 매력 포텐 터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 - 덤, 오지호 전효성 직찍 사진

- 박해진 직찍, 박해진 잠실 강남 거리에서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

- 김수현 직찍, 여자 마음 녹이는 김수현의 여자친구 선물 쁘띠첼 광고 촬영현장

- 한가인 직찍, 혼수가전 삼성 하우젠 버블샷 드럼 세탁기 설명회

- 이승기 직찍, 실제로 본 이승기 키 노래 매너 정말 황제! - 삼성 지펠 아삭 팬미팅

- 엄정화 류승용을 실제로 보니... - 베스트셀러 제작 발표회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