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컴백 콘서트, 이번 주말 짐승돌 2PM 컴백 미니 콘서트 이벤트!

라라윈의 이벤트 소식: 짐승돌 2PM 컴백, LG 유플러스에서 이번주 토요일 미니 콘서트 이벤트

남자내음 물씬 풍기는 짐승돌 2PM 동생들 (흑.. 제가 이모뻘일지도.. ㅡㅡ;;) 이 컴백했습니다.
눈을 즐겁게 해주는 므훗한 짐승돌 종합 선물세트가 참 바람직한 그룹 2pm인데, 티저영상 보니 넘 멋지네요~ +_+


이제는 2pm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듯한 춤과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컴컴한 색상의 의상이 돋보입니다. 
일관성 면에서는 아주 좋고, 참신성 면에서는 말을 아끼게 되지만, 어쨌거나 보는 것만으로 흐뭇한 그룹이라 넘 좋습니다. +_+


2PM 컴백 대 환영! +_+

짧은 티저영상이 넘 아쉬워서 검색의 힘을 빌려 찾아보니 다음 뮤직에 2pm 컴백곡 I'll be back 뮤비 (링크)도 올라와 있어서 전곡 감상이 가능합니다. 보기만해도 훈훈한 남자들 여섯이 저런 일편단심 애절한 사랑가를 불러주면, 괜히 행복해집니다. +_+



그리고, 바로 이번주 토요일에 미니콘서트도 한다고 합니다. +_+
LG 유플러스에서 2pm 콘서트 티켓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기한을 놓친줄 알고 흠칫했는데, 다행히 오늘까지에요.

 	 2pm, 투피엠, 2pm 컴백, 2pm 콘서트, 이벤트,


LG 유플러스 페이스북 투피엠 미니콘서트 티켓 이벤트 페이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한번 얼른 누르고, 제일 좋아하는 멤버이름을 적으면 응모 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적은 멤버가 최다 인기 득표를 하면 그 중에서 몇 명 뽑아서 티켓을 2장씩 준다고 하네요.
닉쿤이 1등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가운데, 택연, 찬성, 준수, 준호, 우영의 경쟁도 뜨겁네요.
콘서트 티켓을 생각하면 닉쿤이라고 응모해야 될 것 같은데, 저는 찬성이 좋은데 누굴 써야할 지 고민입니다. 2pm은 왜이리 멋진 멤버가 많아서 사람을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하는지... +_+ (요거 당첨되면 이번주 뮤직뱅크 안 보고, 콘서트 현장에서 2pm을 볼 수 있게 되는걸까요~ @_@ )

+ 좀 전에 2PM 뮤비 패러디 영상을 찾았습니다~
저도 뮤비 앞 부분 보면서 약간 에어로빅 운동 느낌 살짝 받았는데, 2pm 팬이 만든 이 영상 정말 대박인데요..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