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반했을때, 담배 피우는 남자에게서 담배 냄새 못 맡아?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담배 피우는 남자, 담배 냄새가 안나서 좋았다고? 윤형빈 정경미 결혼 이유 스토리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순위 3위 안에 늘 꼽히는 것이 담배 피우는 남자 입니다. 담배 피우는 남자가 간지나서 여자가 좋아하지 않느냐고 간혹 되묻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실이에요. 어린 시절 영화나 드라마 화보 보면서는 담배 피우는 남자에 대해 로망을 가졌던 여자도 꽤 있어요. 화보 속에 보이는 담배 피우는 남자는 남성미가 주루룩 흐르며 폭풍 담배 간지를 보여줍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담배 피우는 남자, 담배 남친, 연애질에 관한 고찰, 연애질, 솔로탈출, 여자의 심리, 여자의 마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여자가 반했을 때, 여자가 좋아할때, 남친 담배

담배 피우는 남자 상상도 +_+


그러나 현실은 많이 다릅니다. 우선 현실에서 마주하는 담배 피우는 남자는 길에서도 가래 크헉크헉 뱉는 할아버지들을 먼저 보게 되고요. 화보에서는 담배 연기가 입에서 나가지만, 현실에서는 연기 뿜는 용처럼 콧구멍에서 연기가 풍풍 뿜어져 나옵니다. 화보에서는 냄새가 안나는데 담배 냄새도 나고요. ㅜㅜ
 

담배 피우는 남자의 현실? ㅜㅜ

담배 간지에는 많은 전제조건이 필요했던 것 입니다.
얼굴, 손가락 길이, 궁상맞지 않게 담배를 쥐는 손모양 등등... 

담배 간지에 대한 환상이 빨리 깨지기 때문에, 담배 피우는 남자는 매력 보다는 단점만 여러가지로 보입니다.

담배를 피우는 것이 아니라, 불 붙여서 손에 들고 있으면서 말하는 경우..
PC방에서 밤샌것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담배 냄새가 밸 정도로 연기를 뿜어대는 경우..
가래 뱉어서 그 재털이를 내 쪽으로 밀어놓는 경우..
등등..

좋은 상황보다 직접적인 피해가 느껴지는 상황을 더 많이 겪게 되기 때문에, 많은 여자들이 담배 피우는 남자를 싫어합니다. 그런데 사랑에 빠지면 신기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남자에게 반할때, 담배 냄새 못 맡아?

잠들기 전에 호핀 무료 동영상을 보고 있다가, 택시 윤형빈 정경미 결혼 풀 스토리편을 보는 중에 담배 이야기가 나왔어요. 정경미가 윤형빈에게 처음 호감을 갖게 되었을 때를 묻자 이렇게 답했습니다.

"남자 개그맨들이 옥상에서 담배를 피고 내려오잖아요. 윤형빈 씨도 거기서 같이 담배를 피우고 와요. 그런데 윤형빈 씨한테는 담배 냄새가 하나도 안나는거에요."
"지금은 이제 나죠. ㅎㅎㅎ"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담배 피우는 남자, 담배 남친, 연애질에 관한 고찰, 연애질, 솔로탈출, 여자의 심리, 여자의 마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여자가 반했을 때, 여자가 좋아할때, 남친 담배



저도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남자친구에게는 신기하게 담배 냄새가 안 났거든요. 보통 담배 피우는 남자는 아무리 향수를 뿌려도 담뱃내가 살짝 올라오는데, 담배 피우면서도 몸에서 좋은 향기가 났어요.
저만 그런 줄 알았더니, 친구들도 맞장구를 쳤습니다.

"담배 피운다고 다 담배 냄새 나는건 아니야. 안 나는 사람도 있어. 내 전 남친이 그랬어."

라며...
그 때는 사람에 따라 담배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도 있고 덜 나는 사람이 있기에, "담배 냄새가 전혀 안나는 사람"도 있나보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 계속되는 담배 냄새 안나는 남자의 특징을 모아보니, 하나의 공통점이 있었어요.

여자의 남자친구 에게서만 안 납니다.

즉,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에게서만 신비하게도 담배 냄새가 안 났던 것 입니다.

냄새에 예민한 여자라 해도, 여자가 남자에게 반했을 때는 담배 피우는 남자의 담배 냄새도 못 맡는거지요. ^^;;;
여기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솔로탈출 팁이 있습니다.


담배로 얻는 여자의 마음

1. 담배 냄새가 안난다고 하면 호감 있음

담배 냄새는 상당히 독하고 멀리 퍼져서 냄새 잘 못 맡는 사람들도 잘 알아챕니다. 담배연기는 널리널리 잘 퍼지며 잘 배기 때문에 담배를 안 피웠어도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냄새가 잘 뱁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오빠한테는 담배 냄새가 안나요." 라고 한다면?
정말 신기하죠.... +_+ 요즘 흡연구역이 없어서 흡연자끼리 같이 나가서 담배 한 대 피우고 오는 경우가 보통인데, 직접 피우는 것만으로도 담배 냄새가 안 날 수가 없고, 더욱이 같이 담배를 피우며 그 냄새가 배는데, 단 한 명에게만 담배 냄새가 안난다니...
사랑의 힘으로 곳곳의 기능이 살짝 마비 되지 않고는 불가능한 신비로운 현상입니다.

2. 담배 매너로 점수를 딸 수도 

담배는 때로 감동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담배 매너에 감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옷에 담배 냄새 밴다며, 가까이 오지 말라고 하고 멀찍이 가서 담배 한 대 피우고 오는 배려에 챙겨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같이 있을 때는 담배를 참는 것에도 크게 감동을 합니다. 피우고 싶을텐데 참고 있거나, 술자리와 같이 편히 담배 피울 수 있는 곳에서도 나가서 피우거나, 담배를 손에 쥐고 천천히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빨리 피우고 손을 휘저으며 냄새를 없애는 동작을 할 때... 남자가 많이 마음을 써준다는 인상을 받게 됩니다.
나중에 사귀게 되었을 때도 담배는 남자의 협상의 유리한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담배 끊어주는 것을 타이틀로 걸고 여자친구에게 이 것 저 것 해달라 해도 잘 먹혀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 때문에 담배를 끊어줬다는 것이 큰 사랑의 힘으로 보이기 때문에 감동하기도 합니다.


다만... 담배의 마법은 그리 오래가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윤형빈 에게만 담배 냄새가 안났는데 지금은 난다는 정경미 인터뷰처럼, 여자가 남자를 좋아한다고 해서 영원히 담배냄새가 안 나지는 않아요. 신데렐라의 유리구두처럼 마법이 풀리면 담배 냄새가 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담배 냄새가 안 난다며 달라붙어 있었던 여자친구가 어느날인가 부터는 담배 좀 끊으라며 잔소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의 향기, 싫어하는 남자의 냄새
-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vs 정 떨어지는 순간
-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의 비호감 패션 4가지
- 안기고 싶은 남자 vs 살 닿을까봐 무서운 남자
- 차 없는 남자, 정말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일까?
- 여자를 두렵게 하는 계산적인 남자, 소개팅의 함정
- 착해서 질리는 스타일이라 여친 안생기는 남자의 특징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