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기계 잘쓰기
  3. 미밴드 배터리 52일, 미밴드 방전 뒤 충전 안될때 당황하지 마세요

미밴드 배터리 52일, 미밴드 방전 뒤 충전 안될때 당황하지 마세요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미밴드 사용기: 미밴드 배터리 방전 뒤 충전 안될때 당황하지 마세요

드디어 미밴드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미밴드에서 빨간 불빛이 번쩍 번쩍 거렸습니다. 미밴드 배터리 확인을 해보니, 1% 남았다고 나왔습니다. 새벽 1시 반 쯤 배터리 1% 남았다고 나오더니, 아침 7시 반 경에도 아직 배터리가 남아 있었습니다. 미밴드를 찾을 수 없다는 알림과 1% 남았다는 알림이 번갈아 깜빡였습니다.


미밴드 배터리, 미밴드 충전 안될때,


미밴드 배터리 완충 후 무려 52일이 지났네요. 미밴드 배터리가 약 한 달 간다더니 52일이나 가네요. +_+



미밴드 배터리 충전 안될때... 당황하지 마세요.


집에서 나서기 전에 아침에 재빨리 충전해서 나가려고 했는데, 문제는 여기서 발생했습니다.

미밴드 충전 크래들에 꽂아서 충전기를 연결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는 겁니다. 원래대로라면 미밴드 충전이 될 때 초록색 불이 깜빡깜빡 들어와야 하는데, 아무 표시가 없으니 충전이 되고 있는건지 아닌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너무 완전히 방전시켜버려서 충전이 안 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처음 한 번은 충전이 되었어도 고장이 나서 미밴드 충전이 안되는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아침에 출근 준비하다 말고 미밴드 충전 안되는 이유가 뭔지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미밴드 충전 안될때 대처법을 더 검색하고 있다가는 지각할 것 같아, 그냥 충전기에 꽂아둔 채로 출근을 했습니다.


미밴드 배터리, 미밴드 충전 안될때, 미밴드 방전, 미밴드 고장, 미밴드 충전, 샤오미 미밴드, It, 건강,


퇴근하고 와보니 충전이 되어 있었습니다. 미밴드 충전이 끝나가서 세번째 초록불이 깜빡이고 있었습니다.

아침에 괜히 미밴드 배터리 충전 안될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찾아보고, 미밴드 고장 증상 등을 검색하며 난리를 피웠네요... ^^;;; 미밴드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배터리 충전기에 꽂아도 바로 불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나 봅니다.


미밴드 배터리, 미밴드 충전 안될때, 미밴드 방전, 미밴드 고장, 미밴드 충전, 샤오미 미밴드, It, 건강,


100% 충전이 되었습니다.

미밴드 방전 된 후에 충전이 안 되면, 너무 조바심 내지말고, 충전기에 꽂아놓고 몇 시간을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미밴드 충전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충전 시켜야 합니다.



미밴드 배터리 충전. 그로부터 한 달 뒤...


글 쓰면서 문득 궁금해져서 지금은 배터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미밴드 배터리, 샤오미 미밴드,


미밴드 배터리 잔량 확인 방법은 만보계 우측의 ... 버튼을 누른 뒤, 설정으로 들어가서 미밴드를 누르면 나옵니다. 32일이 지났는데 미밴드 배터리가 41%가 남아 있습니다. 미밴드 배터리 정말 훌륭하네요.



미밴드 3달간 사용 후기 - 미밴드 단점 & 장점


충전한지 52일, 그리고 32일이 지났으니 석 달 정도 썼네요.


미밴드 단점

1. 아침에 잠들면 잠 안 잔 것으로 나옵니다. 예를 들어, 밤새고 아침 7시 무렵 잠을 자고 일어난 경우 수면시간이 0시간 00분으로 나옵니다.

2. 중간에 자다 깨서 한 시간 정도 뒤척이다 잤어도 측정이 안 될 때도 있습니다. 중간에 깨어서 미밴드 페어링을 시키고, 한 시간 정도 이것저것 하다 다시 잠들었어도 아침에 일어나 다시 페어링을 해보면 푸욱 잔 것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3. 자전거는 측정이 안 됩니다. 자전거를 탄 것은 아무 활동이 없던 것으로 나오고, 자전거를 끌고 걸어 다닌 것은 운동량으로 체크됩니다.


미밴드 장점

1. 싸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게 느껴집니다. 미밴드 보다 기능이 좀 더 있는 밴드를 썼을 때도, 저는 만보계, 수면시간 확인 기능 밖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운동을 일일이 입력하기도 귀찮았고요. 주로 쓰는 기능이 똑같고, 가격은 아주 저렴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2. 미밴드, 미스케일 연동이 편리합니다. 미밴드 뿐 아니라 체중계도 연결이 되니, 편합니다.

3. 배터리가 아주 오래갑니다. 52일이라니.... 잊고 살아도 괜찮습니다.



- 미밴드 후기, 미밴드 정품밴드 vs 짝퉁 호환용 밴드 차이점 및 미밴드 사용법

- 샤오미 체중계 페어링 연결 안될때 해결방법 5가지를 경험하게 해준 미스케일 후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