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노트북 추천 : 엑스노트 P210 패턴 핑크, 차도녀의 필수 아이템 노트북
실제로 보고 오니, 엑스노트 P210 정말 얇고 군더더기 하나 없는 아주 깔끔한 디자인 이네요.
스타일리쉬한 차도녀처럼 차려입고 나갔어도, 못난이 노트북을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려면 스타일 구겨집니다. 노트북의 조건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보니, 전체적인 스타일에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스타일리쉬하고 예쁜 디자인의 노트북을 펼쳐놓는 것 만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주인의 스타일 및 감각에 추가 점수가 더해지는 것을 보면, 분명 실질적인 사용 목적 때문에 쓰면서도 동시에 패션의 완성 (?) 같은 역할도 하는 것이 노트북인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청바지에나 정장 차림에나 여성스러운 샤방샤방 패션에나 어디에나 어울릴 것 같은 엑스노트 P210은 더더욱 갖고 싶은 매혹적인 노트북입니다.
엑스노트 P210 완전평면에 두께 2cm +_+
게다가 아주 얇습니다. 엑스노트 P210-GE30K / P210-GE2PK 는 1.3kg 무게에 299 x 192 x 20.9 mm로 두께가 2cm밖에 안 됩니다. 완전 평면으로 더 튀어나온 부분도 없이 편편하게 아주 얇아서 가지고 다닐 때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엑스노트 P210 색상 - 화이트, 패턴 핑크, 패턴 그린
엑스노트 P210은 화이트 P210-GE30K 도 너무 예쁘지만, 다른 색상도 아주 예쁜 듯 합니다.
2011년 2월 현재 엑스노트 P210 패턴 핑크 P210-GE2PK 가 출시되었고, 곧 엑스노트 P210 패턴 그린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편리한 공유작업, 엑스노트 P210 dlna 기능
dlna 기능을 쓰다보니, 정말 편리합니다.
옵티머스 2x도 dlna 스마트 쉐어 기능이 상당히 편리한데, (- 옵티머스2x dlna 스마트쉐어로 컴퓨터 파일 재생하는 법) 엑스노트 P210도 편리한 dlna 스마트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엑스노트 P210으로 침대에 누워서 컴퓨터에 들어있는 파일을 볼 수도 있고, 저쪽 컴퓨터에 들어있는 파일을 dlna로 이 쪽 컴퓨터로 끌어당겨서 작업을 하고, 저 쪽 컴퓨터에서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미드 보면서 쉬려고 노트북을 들고 침대로 갔는데, 노트북 안에 들어있는 미드는 이미 다 본거였을 때. ㅡㅡ;
훅 짜증납니다. 다시 데스크탑에서 안 본 것들을 usb나 외장하드에 옮겨서 노트북에 다시 옮긴 뒤에 봐야 되니 바로 쉬지를 못하고 이 컴퓨터에서 저 컴퓨터에 파일 옮기는데 한참 시간을 들이게 됩니다.
그러나 dlna 기능이 있으면 노트북에 이미 본 미드만 들어있던, 볼만한 것이 전부 데스크탑 하드에 들어있건 관계없이 노트북을 들고 침대로 고고씽하면 됩니다. dlna 기능으로 데스크탑 하드에 있는 파일을 노트북에서 재생해서 보면 되니까요.
같은 크기에 더 커진 모니터
더욱이 엑스노트 P210은 팬 피자처럼 두툼한 테두리 때문에 크기에 비해 모니터 화면이 작은 노트북에 비해, 화덕에 구워낸 얇은 씬 피자처럼 얇은 테두리로 실제 모니터 크기가 더 큽니다. +_+
시각적으로 엑스노트 P210은 테두리가 완전평면에 얇아서 더 커보이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엑스노트 P210 키보드
엑스노트 P210은 키보드도 오타가 적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조약돌 모양의 옆 키와의 간격이 떨어져 있는 모양입니다.
엑스노트 P210 LG 스마트 리커버리
엑스노트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중간에 윈도우가 날아갔을 때, 복원 시스템이 지원이 되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아주 오랜시간 사용은 하지만, 복구나 고장수리에는 아무것도 모르다 보니 컴퓨터가 안되면 그냥 울면서 SOS를 요청해야 되는데, LG 스마트 리커버리 시스템이 지원되는 점은 저처럼 사용은 하되 고칠 능력은 없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엑스노트 P210 스펙, i5
엑스노트 P210은 인텔 코어 i5-470UM(3 MB Cache, 1.33GHz)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성능도 뛰어납니다. 자세한 스펙은 엑스노트 홈페이지 (http://www.lge.co.kr/brand/xnote/socialspot/index.jsp?brand=xnote) 에 친절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에서 시선을 빼앗고, 스펙에서 마음을 빼앗아 버리는 노트북이네요.
'기계치탈출 > 기계 잘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스노트 A410 노트북 후기, 화이트 & 블랙 디자인 구성 XNOTE A410-KE50K (7) | 2011.02.22 |
---|---|
갤럭시탭 SKT 와 LGT 기본 어플 뭐가 다를까? 갤럭시탭 후기 (8) | 2011.02.16 |
갤럭시탭 vs 넷북 비교, 갤럭시탭으로 넷북 대신 사용할 수 있을까? (19) | 2011.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