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Papers 학생할인 받기, 맥용 페이퍼스3 구입 및 설치 후기

Papers 학생할인 받기, 맥용 페이퍼스3 구입 및 설치 후기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프로그램 잘쓰기 : 페이퍼스 학생 할인 받는법 & 맥용 papers3 구입 다운로드

papers가 논문 정리 프로그램 끝판왕이라는 소문을 듣고, 맥북을 사기 전에 윈도우 데스크탑에 페이퍼스 윈도우용 한 달 체험을 해 보았습니다. 윈도우에서는 멘델리 (Mendely) 논문정리 프로그램은 쓸만했으나, 페이퍼스는 구동 자체가 잘 안 되고 버벅거렸습니다. 스크리브너도 윈도우용은 맥용에 비해 별로였습니다. 페이퍼스 때문에 맥북을 사도 안 아까울 정도로 좋다는 분들도 있어서, 맥북을 구입하자마자 스크리브너와 페이퍼스3를 구입했습니다. 스크리브너는 떠다니는 할인쿠폰을 입력하니 20% 할인을 받았고, 페이퍼스3는 학생할인 40%을 받았습니다. 외쿡서비스들을 구입해보니, 학생할인이나 쿠폰할인 되는 것이 많아서 결제하기 전에 쿠폰이나 할인을 검색해보는 것이 이익이었습니다.



papers 학생할인 40% 받는법

페이퍼스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https://store.livfe.net/)


페이퍼스 학생 할인, 페이퍼스 할인


그냥 구입하면 79달러이고, 학생할인을 받으면 49달러입니다. 약 40% 할인인데, 학생할인을 받으려면 우측 하단에 "request discount"를 눌러서 학생증을 올리면 됩니다.


페이퍼스 학생 할인, 페이퍼스 할인


페이퍼스 회사 공지사항에 올려진 것을 보면 예시처럼 학생증 들고 재미나게 찍은 셀카 같은 것도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딱딱한 형식에 익숙한 한국 학생이므로 그냥 학생증 스캔 받아서 올렸습니다. 한국에서는 대학생 할인은 있어도, 대학원생은 돈 많아서 다니는 사람 취급을 할 뿐, 대학원 학생증으로 혜택 본 것이 없는데, 여기는 대학원생 할인을 해줍니다. ㅠㅠㅠㅠㅠㅠ 사소한 것일 수도 있으나 감동이었습니다.


페이퍼스 학생 할인, 페이퍼스 할인


기분은 일주일 정도 기다린 것 같으나, 실제로는 하루 정도 지나서 할인코드가 날아왔습니다. 40% 할인에 신나서 바로 결제를 하려고 하니, 페이퍼스 다운로드 설치를 끝내야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맥북 사고 맥북에 프로그램 설치하는 법도 모를 때라 더듬더듬 검색해가면서 설치를 했습니다.



맥북 페이퍼스3 설치 방법

페이퍼스 설치, 맥북 프로그램 설치


맥용 프로그램은 exe가 없습니다. 어어어, 그럼 어떻게 설치하란 말인가요? "페이퍼스 아이콘을 당신의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넣으세요." 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결국 맥북 프로그램 설치 방법 검색해 보고 설치했습니다. 그냥 저 그림을 응용프로그램 폴더에 집어 넣으면 바로 프로그램 설치가 되었습니다. exe 파일을 찾을 필요없이 그냥 그림을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끌어당기기만 하면 설치가 되니 아주 신기했습니다. 낯설어서 그렇지 맥북의 프로그램 설치 방법은 컴맹에게 아주 편리한 것 같습니다.


페이퍼스 설치, 맥북 프로그램 설치


페이퍼스 설치 후, 이름과 관심분야 등도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결제를 하러 갑니다.



Papaers3 결제 방법

이메일로 온 링크를 누르면, 자동적으로 할인 결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papers 결제, 페이퍼스 구입


이름 쓰고, 이메일 주소를 적습니다. 이메일이 ID로 쓰입니다. 주소는 대충 길 이름(동이름)만 적어도 됩니다. 도시 적고, Korea, Republic of,를 선택합니다. 학교나 회사 이름은 안 적어도 됩니다. 우측에서 결제 수단을 고릅니다. 전 체크카드로 결제할거라서 첫번째 비자, 마스터, 그림 있는 곳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buy now를 누릅니다. 처음에 학생할인 받으려고 할 때는 우측 아래 버튼에 "request discount"가 나왔는데, "Buy now"가 나옵니다.


papers 결제, 페이퍼스 구입


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카드 뒷면의 숫자3개를 입력하고 주소1에 동이름(길이름)을 적고, 도시에 서울, 이런 식으로 적고 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앞에서는 Korea, Republic of 라고 나오더니 여기에서는 South Korea 라고 나오네요. "Make payment"를 누릅니다.


papers 결제, 페이퍼스 구입


신한카드 앱카드 간편결제도 됩니다. 외쿡사이트에서 결제할 때마다 너무 쉬운 결제에 감탄을 합니다. 돈쓰기 정말 쉽게 해줍니다.


papers 결제, 페이퍼스 구입


광속으로 페이퍼스 결제가 끝났고, 주문이 완료되었다며 감사인사가 나옵니다. 페이퍼스를 구입하면 3 cop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9달러에 3copy라니... 아주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맥북에서 하나 활성화 했습니다.


papers 결제, 페이퍼스 구입


이제 페이퍼스 논문 정리 프로그램을 쓸 수 있습니다. 맥용 프로그램으로 쓰고 있는데,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도 무료 지원해주길래 같이 쓰고 있습니다.


- 논문 pdf 정리 프로그램 끝판왕, 페이퍼스3 사용법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