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아이폰4 충전기 추천,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블랙

아이폰4 충전기 추천,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블랙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4 충전기 추천 : 아이폰 배터리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블랙

아이폰4는 다채로운 아이폰 어플, 아이폰 게임 (제가 특히 좋아하는 위룰, 위팜, 위시티, 어드벤처 베이) 때문에 배터리 소모가 어쩔 수가 없습니다. 아이폰 게임 농장이 많다보니 한 번 관리해주고 나면 배터리 10% 이상은 훅 닳아있습니다.
틈틈히 배터리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쓸 때는 쓰다가 얹어놓으면 충전이 되는 무접점 충전기도 제법 편리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블랙



아이폰4 배터리 충전기, 윌리윌리 블랙 구성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는 심플한 화이트 상자에 왼쪽 하단에 색상 스티커가 붙어있어 윌리윌리 블랙인지 화이트인지 구분할 수 있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를 열면 플라스틱 케이스가 지지대 역할을 하여 꼭 맞게 움직이지 않도록 들어있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구성품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구성은 간단합니다. 가이드, 아이폰4 케이스, 무접점 충전 거치대, usb 케이블 입니다.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디자인

무접점 충전기 거치대는 그냥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올려두면 되는 것이라, 아이폰 케이스를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잠금 버튼과 음량조절 버튼이 있는 왼쪽 부분 마감이 훨씬 깔끔해졌네요. 예전 시제품(- 충전잭이 없어도 되는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에서 아쉬웠던 점인데 한결 깔끔하고 얇아진 느낌입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위 아래가 분리되는 케이스라서,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를 분해하여 아이폰4 위아래에 끼운뒤에 밀어넣으면 됩니다.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를 씌운 모습인데, 화이트도 예쁘지만, 블랙으로 통일감을 주는 것도 예쁜 것 같습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 뒷면입니다. 그립감이 좋도록 배부분이 살짝 둥근 형태입니다.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 두께 크기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두께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 옆면을 보니 예전보다 한결 얇아진 듯 합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두께


비교를 위해 옵티머스2x와 함께 놓아봤는데, 아이폰4에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를 씌워도 심하게 두껍진 않네요.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케이스 크기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케이스 크기는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4인치 옵티머스2x 보다 약간 큽니다.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아이폰4 충전 중


이렇게 책상 한 켠에 얹어두고 사용하면 수시로 가지고 놀다가 저 위에다 휙 얹기만 하면 충전이 됩니다.
무접점 충전기 거치대 자체에 무선으로 충전기능이 있으면 더 놀라울 것 같지만, 아쉽게도 그런 기능은 없고요. 사무실이나 작업실에서 책상이나 테이블 선반 한 켠에 올려두고 수시로 아이폰4를 사용하다가 충전할 때 편리합니다. 아이폰4 자체에 충전 케이블을 꽂아 놓으면 아무래도 사용할 때마다 빼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충전케이블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는 점은 좋습니다.


- 충전잭이 없어도 되는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어떻게 무접점으로 충전이 되는 걸까? -아이폰 충전기 추천
- 아이폰4 무접점 충전기 윌리윌리, 수시로 충전과 사용을 할 때 효과적 - 아이폰 충전기 추천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