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남친 사귀는 법, 허당 전법 필요하다?

남친 사귀는 법, 허당 전법 필요하다?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남친 사귀는 법, 허당 전략 잘 통한다?

소위 말하는 예쁘고, 착하고, 능력도 있고, 더불어 본인이 남친을 사귈 의지가 없는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남친없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예쁜 여자만 사귀는 비법을 전수해주었던 후배에 따르면, (그러나 전 여자라서 써 먹을 수 없는 비법 ㅜㅜ) 누가 봐도 남친있게 생긴 예쁜 여자, 괜찮은 여자들이 의외로 공략하기 쉬운 대상이라고 합니다. +_+;;;
누가 봐도 예쁘고 괜찮으면 당연히 남친이 있거나 설령 남친이 없다해도 주위를 맴도는 남친 후보자들이 많아서 접근하기 어려울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오히려 그런 여자들이 남친도 없고 남친 가능성있는 남자도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되려 어중간한 외모에 적당히 좋은 성격을 지닌 사람의 경우 도전해 보면 될 것도 같기 때문에 의외로(?) 경쟁자가 더 많다고 합니다.
그 후배는 이런 역발상(?) 덕에 다가서기 쉽지 않아 보이는 참 괜찮은 여자들만 사귀었지만, 현실에서는 과장 조금 보태어 완벽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여자이면 접근하는 남자가 희박해집니다.
너무 빈틈없고 완벽해 보이면, 괜찮지만 매력이 없게 느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남친 사귀는 법, 남자 꼬시는 법, 여자의 심리, 남자친구, 솔로탈출, 연애질, 연애질에 관한 고찰, 남자심리, 남자의 마음, 남자의 심리,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허당, 허당 전법

너무 완벽해서 다가서기 부담...

허당, 인간적인 매력 포인트



만약 이승기가 허당이 아니었다면, 지금처럼 매력적이지는 않았을 지도 모릅니다.
마찬가지로 연애할 때야 말로 '허당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맡은 일이 있으면 똑부러지게 잘 하는 여자인 것 같으면서 의외로 사소한 것들에서는 허술해서 챙겨줄 구석이 많으면, 드디어 주위에서 비집고 들어올 구석이 생기는 것 입니다. 너무 덜렁대서 걸핏하면 핸드폰 잃어버리고 지갑 잃어버리고 이런 수준까지는 말고, 소소한 건망증, 허술함 정도가 상당히 귀엽기도 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커피 타 놓고 자주 깜빡해서, "아이스커피 타 놓은거 OO씨꺼 아녜요? 아까 타는거 같더니.."라면서 가져다 줄 수 있는 틈, 한 손에 차키를 들고 어디있는지 찾아서 "손에 들고 계시네요. ㅎㅎ" 라면서 말 붙여볼 수 있으면 소소하게 도와주고 챙겨주면서 말도 붙일 수 있고 친해지기 쉽습니다.
또는 다른 프로그램은 정말 잘 다루는 컴퓨터 전문가 같던 사람이 의외로 한글에 약한 (워드만 써서 한글을 잘 모른다고.. ^^;;) 구석이 있어서 컴맹이지만 한글은 좀 쓸 줄 아는 사람이 "의외로 못하는 것도 있네요. ㅎㅎ" 하면서 도와줄 틈이라도 있으면 가까워지기 쉽습니다. 

드라마처럼 우연히 부딪혀서 서류 줍다가 눈 맞는 상황도, 여자가 주위를 살피며 안 부딪히려고 예민하게 방어하면 일어나지 않는 일이라는....

 	 남친 사귀는 법, 남자 꼬시는 법, 여자의 심리, 남자친구, 솔로탈출, 연애질, 연애질에 관한 고찰, 남자심리, 남자의 마음, 남자의 심리,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허당, 허당 전법


허당, 너에게 의미가 되는 사람



아빠는 엄마와 결혼하시기 전에 혼자서 자취생활을 꽤 오래 하셨다고 합니다.
지금도 엄마가 안계시고 저만 있으면 아빠가 맛있는 것을 만들어 주시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엄마가 없고 아빠 혼자 계시면 아무것도 안 해드십니다. 엄마는

"왜 해 놨는데 꺼내먹는 것도 못해. 정말 내가 없으면 안된다니까."

면서 피곤하다는 듯이 말씀하시지만, 내심 아빠에게는 엄마가 없으면 안되는다는 것이 의미있게 느끼는 심리를 내비치십니다. 귀찮은 듯 말하면서도 상대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사람으로서의 존재가치를 확인할 수 있어 기쁜 것 입니다.

다 잘하는데 아침에 늦잠을 자주 자는 애인에게 아침부터 모닝콜을 해주면서 "내가 안 깨워주면 또 지각이지." 라면서 맨날 깨워줘야 해서 귀찮다고 하면서도 내심 기분 좋은 것.. "그거 챙겼어?" 라면서 "내가 안 챙겨주면 맨날 빼먹어. ㅋㅋ" 라면서 이야기를 하더라도, 내심은 내가 없으면 안 되는 애인의 빈구석에서 내가 꼭 함께 해줘야만 하는 이유를 찾는지도 모릅니다.


조금은 부족한 듯.. 채워줄 구석이 있어야
마음의 빈자리를 채워줄 사람을 만나게 되나 봅니다. ^^


- 여자로서 매력있는 색기있는 여자의 특징
- 질투 유발 작전으로 좋아하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 좋아하는 것 같은데,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쉬하지 않는 이유
- 30대 여자 솔로의 남자를 질리게 하는 몹쓸 특성
- 남자가 싫어하는 비호감 여자 패션 3가지
- 지하철에서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행동 best는?
- 여자가 보기에 괜찮은 여자, 남자는 왜 싫어할까?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