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OZ&JOY, 5천원을 내면 만원어치를 주는 요금제

OZ&JOY, 5천원을 내면 만원어치를 주는 요금제

· 댓글개 · 라라윈
6000원을 내면 본전이상을 뽑을 수 있어서 OZ 정액제를 무척 애용하고 있는데, 5천원을 내면 만원어치를 주는 요금제가 생겼습니다. 5천원을 내면, 책 만원어치 또는 편의점에서 만원어치 또는 영화표 2장을 주는 것 입니다. 게다가 원래 6천원인 오즈요금과 5천원의 서비스를 합치면 11000원이지만,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계산을 해봐도 아주 이득이었습니다. +_+
저는 오즈정액제와 문자서비스 등이 묶여있는  오즈파워팩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통화연결음이나 문자를 잘 이용하지 않아서, 오즈앤조이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OZ&JOY, 오즈앤조이

제가 애용하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바꾸었습니다. 예전에는 모바일 고객센터가 인터넷 요금이 따로 나가는 줄 알고 절대로 들어가지 않았는데, 이용료나 접속료 같은 것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고부터 현재까지 사용량이나 서비스 조회 등을 하기 위해 자주 접속하고 있습니다.
우선 메뉴 - LGT서비스 -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한 뒤, 부가서비스를 누르고 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을 하면, 변동사항에 대한 안내문자가 오고, 직접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내역에서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앗, 그런데.. 확인을 해보니, 오즈앤조이로 만원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따로따로 표시가 되어있고 합치면 11,000원이었습니다. 제가 신청을 잘못했나 싶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확인을 해 보았더니, 표시에는 11000원으로 나오고, 요금청구될 때는 오즈앤조이 할인 '-1000원'으로 만원만 청구된다고 합니다.


저는 영화, 편의점, 책 중에 고심하다가 책을 골랐습니다.
오즈앤조이 북에 가입하자 마자, 쿠폰번호가 찍힌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Yes24에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른 다음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그만큼이 책값에서 결제가 됩니다.


5천원을 내고  만원짜리 쿠폰이 생기니, 5천원이 거저 생겨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저는 오즈&조이 서비스가, 책이나 편의점 또는 영화 중에서 하나만 가입할 수 있는 줄 알고, 한참을 고민했는데... LGT 홈페이지에 안내된 것을 보니 중복가입이 가능했습니다. (왜 고민한거지...ㅡㅡ;;;) 이런 줄 알았으면 진작 세 개 다 가입했을텐데... 괜한 고민을 한참 했습니다.
책이나 영화, 편의점을 이용할 일이 없는 분이라면 필요없겠지만,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5천원만 내고 만원 어치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거저 5천원을 벌게되기 때문에, 이용할수록 이득인 요금제 인 것 같습니다. LGT 사용자에게는 강추입니다.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