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10% 추가해서 5400원, 전화요금 절약 프로젝트 완료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10% 추가해서 5400원, 전화요금 절약 프로젝트 완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모바일 잘쓰기 : 친구추천 반값 할인 시즌2로 통신비 10% 추가 할인

요금제 바꾸고, 친구추천 추가 10% 할인까지 신청함으로써, 드디어 휴대폰 요금 절약 프로젝트를 마쳤습니다. 

작년에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로 바꾸면서, 친구추천 반값 할인이 있어서 저랑 엄마를 묶어서 10%씩 할인 (약 5천원) 받았거든요. 친구추천 할인이 없어진다고 해도 전화요금을 6천원짜리로 바꾸면 충분히 절약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달에 친구추천 반값 할인 시즌2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다시 이전처럼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10% 추가 할인 받아서 매월 요금 5,400원 입니다.


▶︎ 휴대폰 요금 6천원짜리로 변경! 고정지출 핸드폰 요금 절약 자랑

▶︎ CJ 헬로모바일 알뜰폰 개통, 택배받은 아이폰 유심 개통 후기



친구추천 반값 플랜 시즌2 내용

이름은 친구추천 반값 할인이나, 누구나 50%를 해준다는 것은 아닙니다. 1명과 결합하면 10% 전화요금 할인을 해주고, 최대 5명과 결합을 할 수 있어서 반값 입니다.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반값


이번달까지 신청하면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한 명은 제가 헬로모바일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할 때 받는 url로 같이 받을 수 있지만, 나머지 4명은 누군가 저에게 신규가입하면서 url을 줘야 하는 것이라서, 모집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중고나라나 짠돌이 카페에서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반값 할인 같이 받을 사람'을 수수료 만원에 상품처럼 거래도 되고 있습니다. 만원 주더라도 2년간 10%씩 추가할인을 서로 받으면 이익이니 그런가 봅니다.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반값


제가 KT 유심에서 요금제만 바꾼 것이었다면, 친구추천 반값할인 2 적용이 안 되었을텐데, SKT 유심 요금제를 쓰다가 KT LTE5 요금제로 바뀌어서 서류 절차상 번호이동 (신규가입)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2 할인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의사항에서 주요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에 결합 신청을 해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거 보고 지난 연휴에 냉큼 집에 가서 엄마와 결합 할인 묶었습니다. (엄마가 휴대폰 본인 인증을 못 하셔서...)

- 친구추천 요금할인은 최대 24개월간 할인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이달에 가입했으니 2018년 7월까지 입니다.

- 추천인 및 피추천인이 해지, 일시정지, 미납, 명의변경, 기기변경 시에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고, 추천인이 해지, 기기변경, 명의변경 시 해당 추천인의 그룹은 결합이 해제된다고 합니다. 다른 부분은 이해가 가나, 유심요금제인데 왜 기기변경을 하면 할인이 풀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이폰7 나오면 기기 바꾸려고 적금 들어둔 상태라, 이 문구는 상당히 걸렸습니다.


참고로, 유의사항을 차근차근 읽어본 뒤에 캡쳐를 해서 가지고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나중에 뭔가 바뀔 때,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캡쳐해 둔 화면부터 확인해 보면 편하고, 고객센터에서도 모든 사항을 암기하고 계시는 것은 아니라서 개별 요금제의 유의사항에 대해 캡쳐된 화면 보면서 물어보면 좀 더 정확하게 혜택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헬로모바일 친구 추천 할인 받는 방법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받는법


개통 즉시 친구추천 할인 문자가 오기도 하는데, 안 오기도 했습니다. 작년말에 가족 3명이 바꿔보니, 2명은 왔고, 저는 문자가 안 와서 직접 url을 받았습니다. 만약 문자가 안오거나, 성질이 급하면, 직접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페이지 (헬로모바일 아님.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 로그인을 해서 마이페이지 - 아래에 있는 친구추천반값플랜을 누릅니다. 그곳에 추천URL 다시받기라는 것을 눌러서 url을 받으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받는법


url이 오면 이 링크를 복사해서 보냅니다. 카톡으로 보냈더니 카톡에서 본인인증 인터넷 페이지가 안 열려서 다시 복사해서 인터넷페이지에서 열었습니다. 그냥 문자로 보내시는 것이 확실합니다. 저희 엄마는 본인인증 잘 못 하셔서 집에 가서 제가 엄마 핸드폰으로 보내놓고, 본인인증 절차를 대신 했습니다. 상대방이 할 수 있으면 그냥 보내면 되고, 부모님이나 어린 자녀와 결합 할인 받으려면 직접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받는법


추천받는 사람이 인증을 끝내자마자, 두 사람의 핸드폰으로 친구추천반값플랜 결합 완료 문자가 옵니다. 이제 각각 10%씩 추가 할인을 받습니다. 저는 6천원짜리 요금제로 바꿔서 추가 10% 받는다고 해도 600원이나, 엄마는 33,000원짜리라서 3,300원 할인 받아서 기쁩니다.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할인 받는법


이미 문자가 와서 따로 확인할 필요는 없으나, 그래도 확실히 확인하고 싶은 경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헬로모바일 고객페이지 아님.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로 들어가서 마이페이지 - 친구추천반값플랜으로 들어가 보면 제대로 친구추천 결합할인이 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저희 엄마는 저와 아빠와 결합되어 있어서 목록이 더 길어요.


며칠에 걸쳐 신경쓰긴 했으나, 이로써 전화요금 절약 프로젝트를 마쳤습니다. 다음 달부터 전화요금 빠져나가는 문자 보면서 흐뭇하게 미소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자되는중]

- CJ헬로모바일 LTE 유심 변경 ARS 개통 후기, 느린 개통 속탔어도 통신비 절약해 헤벌쭉

- CJ헬로모바일 친구추천 반값 할인 이벤트 후기, 통신비 아끼기 어렵

- 식비 절약 팁, 생활비 반으로 줄이는 직장인 식비 아끼기 노하우

- 휴대폰 요금 할인 20% 낚이지 마세요! 선택약정할인 단점 및 주의사항

- 아이허브 관세에 화들짝, 해외직구 배송비 관세 계산법

- Papers 학생할인 받기, 맥용 페이퍼스3 구입 및 설치 후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