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있는지 알쏭달쏭? 남자친구 있는 여자의 특징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남자친구 있는지 알아보는 법, 남자친구 있는 여자의 특징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기 위해 제일 손쉬운 방법은 우선 손을 스캔하는 것 입니다. 반지가 네번째 손가락에 떠억 자리잡고 있고, 큐빅이 번쩍이는 것이 우정반지 또는 장식용 반지 같지는 않으면 커플임이 몹시 의심스러워집니다.


그러나 반지로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기에는 함정이 많아요.
셋째 손가락이나 새끼 손가락에 꼈는데 커플반지 스럽게 생긴 경우, 살이 찌거나 빠져서 반지가 커졌거나 작아졌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둘째 손가락에 낀 경우 묵주반지 아닌지 자세히 보셔야 됩니다.
그리고 제일 알쏭달쏭한 경우가 사진처럼 반지 잔뜩 낀 경우,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것인지 커플반지라서 낀 것인지 헷갈립니다.


반지로는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을 때, 가장 확실한 방법은 역시 돌직구입니다.
"남자친구 있어요?"

그러나 여기에도 함정이 숨어있습니다.
"없어요."
라고 했다고 해서 정말 없는 것이 아닌 경우입니다.
거짓말을 한 것은 아닌데, "아직" 사귀는 것은 아니지만, 사귀는 것도 아니고 안 사귀는 것도 아닌 남자친구 예비자들이 몇 명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경우는 여자 혼자 헤어졌다고 정리한 경우도 있습니다. (아직) 통보는 하지 않았지만 헤어질 예정이므로 남자없는 여자라고 솔로라고 당당히 얘기하는 것 입니다.
이 경우 남자친구 없다는 말만 믿고 뜸들이다가는, 어느 순간 "저 시간 없어요. 남친이랑 놀러가기로 했어요."라는 황당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 없다며?"
라며 거짓말 한거냐고 흥분해봐도 소용 없습니다.
물어봤을 때는 정말로 (자신이 생각했을 때) 사귀고 있던 남자가 없었던 것은 사실 일 수도 있으니까요... ㅡㅡ;
이럴때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보는 것은 조금 더 관찰이 필요합니다.


1. 무심하고 쉬크한 아우라


주위에 남자가 여자친구 생기면, 주변의 동료나 친구들이 귀신같이 알아채는 것 중 하나가, 여자의 '촉' 때문일 수도 있지만 가진자의 여유가 내뿜는 아우라 때문입니다.
여자친구가 없을 때는 어떻게든 여자들에게 말이라도 한 마디 더 걸어보려고 시덥잖은 소리도 자주 하고, 관심과 사랑을 갈구합니다.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지에 대해서도 안테나가 열려있어 관심이 많은데, 그랬던 솔로남이 여자친구가 생기고 나면 자신도 모르게 여자보기를 돌같이 합니다. 여자친구가 생기고 나면, 주위 동료나 친구 여자들이 시덥잖은 농담을 건네도 쉬크하게 반응해 버립니다. 그래서 '여자 생겼나봐.' 이걸 알아채요..

여자도 비슷합니다. 솔로일때는 거의 모든 남성을 잠재적 남친 예비후보로 올려두고 알게 모르게 신경을 씁니다. 어떤 남성이든간에 호감을 얻기 위해 시덥잖은 소리라도 더 던져보고, 남자'들'이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생기면 더 이상 남자"들"이 뭘 좋아하든 관심이 없어요.
내 남자친구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날 정말 좋아하는지에 관심이 집중되어 남자 전반에 신경쓸 여유가 줄어듭니다.

남자친구가 없을 때는 혹시 모를 가능성 때문에 여러 남자 중에 하나만 걸려라 하는 마음에 두루두루 신경을 쓰지만, 이제는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에 상대 남자가 나한테 호감을 갖든 말든 크게 상관이 없기에 좀 쉬크해집니다..


2. 남자친구가 싫어할 일은 안하는 센스


영화 보러가자고 한다거나, 둘이 밥 먹자고 했을 때,
남자친구 있는 여자들은 웬만하면 거절합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봐도 내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단 둘이 (더욱이 남친에게 관심있어 껄떡대는 여자와) 영화를 본다거나 밥을 먹고 술을 먹는다 생각하면 눈 뒤집힙니다. 남자친구도 똑같을 거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상식같은 일 입니다.
그래서 잘라버립니다.
남자친구가 싫어할 일, 연인사이에 긁어부스럼 될만한 일은 안 하는게 마음의 안녕과 평화를 위해 좋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서 남자친구가 있어서 그러는지, 그냥 부담스러워서 싫다고 하는지 상당히 헷갈리는데, 구체적인 다음이 없이 지속적으로 쭈욱 거절하면 남친이 있든 없든 싫은 겁니다. 솔로녀들이 더 바쁘기 때문에 정말로 약속이 계속 있어서 거절을 하더라도 약간의 관심이라도 있으면, "이번 달에는 좀 바빠서.. 다음 달은 한가한데.." 라는 등 여지를 둡니다.


3. 자연스러운 반응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의 특징 중 하나는 남자가 챙겨주는 것에 약간 익숙해집니다.
남자친구가 없는 여자와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가 눈에 띄게 구분되는 순간이, 남친 없는 여자는 남자의 친절에 꽤나 부담스러워 할 때가 더 많습니다. 받아본 적이 없거든요... 또는 남친이 있을 때는 챙겨줬더라도 솔로가 되면서 점점 익숙치 않아진 것 입니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는 남자친구가 챙겨줘 버릇해서 어느 정도의 친절에 까지는 너무나 익숙합니다.

이 것 저 것 챙겨주었을 때, 여자가 부담스러워하고 당황하는 눈치가 자주 보인다면 그녀는 남친없는 여자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챙겨주어도 그것이 일상인듯 당연스럽게 잘 받을 경우, 그녀는 남친있는 여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친이 없더라도 주위에 공주처럼 모셔주는 남자가 많은 것은 분명할지도...


결론은 조금은 쉬크하고, 너무 편해서 반했는데.. 알고 보면 그녀는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일 수 있다는 함정...
솔로 기간이 길었던 여자들은 아무리 대인관계가 원만해도, 데이트 상대 남자 대하는데는 어색하고 서툴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


솔로탈출  - 멀쩡한데 솔로탈출 못하는 사람의 자신도 모르는 트라우마
- 단체미팅에서 솔로탈출하는 가장 실속있는 스타일은?
- 모태솔로의 솔로탈출을 어렵게 만드는 4가지 심리
- 솔로 유형에 따른 솔로탈출 방법
- 솔로탈출 하려면 소개팅 패션 어떻게 해야할까?
- 솔로탈출을 위해 절대 조심할 물건 3가지
-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