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갤럭시s5 색상 종류 및 skt 겔럭시 s5 가격 요금제는?

갤럭시s5 색상 종류 및 skt 겔럭시 s5 가격 요금제는?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 s5 색상 비교 : skt 겔럭시s5 화이트 vs skt 갤럭시s5 블랙

SKT 갤럭시 s5 화이트와 블랙을 잠시 써보았습니다. 갤럭시s5 뒷 케이스가 대일밴드 같다고 해서 떠들석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대일밴드보다는 운동화 가죽이 떠올랐습니다. 플라스틱인데 만졌을 때 느낌은 거의 가죽같습니다. 삼성이 플라스틱 인조 가죽 연금술에 성공한 모양이에요. 겔럭시 s5 색상 종류는 화이트, 블랙, 블루, 골드가 나온다고 합니다. 갤럭시 s5 블루와 골드는 4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하고, 제가 본 것은 화이트와 블랙입니다.


겔럭시s5 블랙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갤럭시 s5 블랙입니다. 갤럭시 s4와 비슷한 적당히 둥글면서 각진 디자인 입니다.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이야기가 많던 갤럭시 s5 블랙 뒷 케이스 입니다. 대일밴드보다 정말 운동화나 가방 가죽 같습니다. 촉감이 가죽처럼 미끄럽지 않게 착 달라붙어서 쥐고 사용할 때 좋았습니다.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skt 갤럭시 s5 챠콜 블랙 전체 모습은 이렇습니다.


skt 갤럭시 s5 화이트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skt 갤럭시 s5 화이트 뒷면입니다.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쉬머링 화이트 라고 하는데, 정말 은은하게 빛이 나는 화이트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skt 갤럭시 s5 화이트 vs 블랙 비교

갤럭시s5 색상


화면을 꺼둔 상태에서는 블랙이 더 깔끔하고 시원해 보입니다.


겔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색상


갤럭시 s5 뒷 케이스 색상은 저는 화이트가 조금 더 예쁜 것 같아요. 갤럭시 s5 블루, 갤럭시 s5 골드가 출시되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소문에 블루와 골드가 실제로 보면 아주 예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


skt 갤럭시 s5 가격 요금제

skt 갤럭시 s5 가격, skt 갤럭시 s5 요금제,


skt 갤럭시 s5 가입 시 선착순 5만명에게 데이터 5GB를 준다고 합니다.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s5 구입시 10만원 선할인을 해주고, 착한기변 고객은 추후 10만원 추가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즉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갤럭시 s5 가격, skt 갤럭시 s5 요금제,


티월드 다이렉트 사이트 (http://www.tworlddirect.com/)에서 갤럭시 s5 가격 요금제 미리 계산을 해보니 갤럭시 s5 할부 원금은 86만원이고, 단순 할부금은 월 3만 6천원으로 나옵니다. 여기에 티월드 다이렉트 특별할인 집어 넣으니 20만원 추가 할인 되고, 월 2만 7천원이 되네요. 기기변경 또는 번호이동에 따라 가격과 요금제는 달라지겠지요. 현재 선택할 수 있는 갤럭시 s5 색상 종류는 챠콜 블랙과 쉬머 화이트 입니다.

- 갤럭시 s5 방수 잘 될까? 세면대에 풍덩 담가본 겔럭시 s5 후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