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베가 시크릿 업 usb 연결해서 동영상 넣는 법 및 사운드 케이스로 동영상 보기

베가 시크릿 업 usb 연결해서 동영상 넣는 법 및 사운드 케이스로 동영상 보기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베가 시크릿 업 usb 컴퓨터 연결 방법, 사운드 케이스 동영상 보기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로 한화리조트에서 휴대용 스피커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그 뒤로도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는 음악들을 때 잘 썼는데, 쓰다보니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는 단순히 진동형 스피커 기능 외에 다른 숨은 기능이 꽤 많았습니다.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로 보고 있던 동영상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셜록 시즌3 다시보기 하면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I am shelocked,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단순히 창에서 보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에 동영상 되돌려보기, 빨리 보기 버튼도 있고, 밑에 시간 표시줄도 있어서 보고 싶던 부분을 콕 찍어서 되돌려 볼 수 있습니다. 셜록 시즌3 다시보기하다가 잠시 다른 짓을 해서 화면을 놓치면 시간표시줄에서 찾아서 다시보기 할 때 편해요. 예전에 망상K님이 I am shelocked 바탕화면 쓰실 때는 셜록 시즌2 1화를 못봐서 몰랐었는데, 셜록 시즌1부터 셜록 시즌3까지 보고 나니 저도 I am shelocked 되네요. 셜록 시즌4 방영일은 2년 후에나 나온다는데 언제 기다릴지....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동영상,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동영상 보기 기능을 쓰려면, 설정 - 악세사리에서 동영상 보기를 "켜짐"으로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DMB보기도 켜짐으로 설정해두면 야구 경기, 스포츠, TV 드라마 볼 때 끊기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DMB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DMB,


어제는 식당에서 밥 먹으면서 류현진 야구 경기 봤었는데, 롯데 자이언츠 경기 DMB로 볼 때가 다가오네요.


사운드케이스 TV,


K팝스타 시즌3 보려고 켰다가 다른 드라마만 열심히 보고 있었습니다.;;




조금 눈치 보이는 상황에서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로 살짝 화면만 보는 용도로도 쓸만하고, 스마트폰으로 TV보다가 케이스 덮어서 갑자기 화면이 끊어지는 당황스러운 상황이 사라지는 점도 좋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usb 연결해서 동영상 넣기

베가 시크릿업으로 셜록 시즌1부터 시즌3까지 다시보기를 수 차례 반복하거나, 좋아하는 영화를 보려면 동영상을 옮겨 담아야 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에 usb를 연결하면, 기본적으로 PC데이터 모드로 연결이 됩니다.



PC 데이터 모드가 아니라, 미디어 디바이스 MTP 모드로 연결을 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베가 시크릿업이 usb 메모리처럼 나타납니다. (윈도우 버전에 따라 윈도우 xp에서는 mtp 연결이 제대로 안 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IM-A900S가 나타나면, 장치를 열어 파일 보기를 합니다.



별도의 폴더를 만들어 정리를 해도 되고, 미리 만들어져 있는 무비 폴더나 뮤직 폴더에 내 컴퓨터에 있는 음악과 동영상을 옮겨 담아도 됩니다.



셜록 시즌3 셜록 시즌2 셜록 시즌1 동영상 넣기를 했는데... 셜록 홈즈 시즌3 5화가 있다는 것에서 눈치챘어야 합니다. 셜록 시즌3가 아니라 옛날 영드 셜록 홈즈 시즌3 동영상을 옮겨 담고 있었어요. ㅠ_ㅠ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배경화면


예전에 디자인홈에서 잠깐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설정 방법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 정리를 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 설정 - 악세사리 - 배경 이미지 변경을 누르면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배경 화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한창 상큼한 미란다 커 배경화면을 썼었는데, 요즘 어벤져스2 촬영 패러디와 캡틴 아메리카2 화보를 보니 다시 블랙위도우가 좋아져서 스칼렛 요한슨 배경화면으로 바꾸었습니다.



문구는 사용자 문구 표시를 눌러서 원하는 내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진동 스피커 기능 사용



사운드 케이스를 박스에 올리면 진동형 스피커로 쓸 수 있는데,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에서 진동형 스피커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봄이니까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이에요. ^^


사운드 케이스 기능 정리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로 달력, 시계를 볼 수 있고, 메모도 할 수 있고, 바로 카메라 기능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usb,


대세는 작은 창이 달린 케이스라 할만큼 삼성 S뷰커버, LG 윈도우 커버, 베가 사운드 케이스 등 창이 있는 케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베가 사운드 케이스는 작은 창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고, DMB도 볼 수 있고, 배경 이미지를 마음대로 바꿀 수도 있어 케이스에 있는 작은 창으로도 할 수 있는 것이 많네요.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