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랩씨 아이폰5s 충전 usb 연결 케이블 들어있는 케이스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랩씨 아이폰5s 충전 usb 연결 케이블 들어있는 케이스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후기 : 랩씨 아이폰5s 충전 usb 연결 케이블 들어있는 편리한 케이스

갤럭시s5나 갤럭시 노트3는 usb 3.0 케이블 연결해서 쓸 수도 있고 마이크로 usb 케이블만 있으면 되니 케이블 못 구해서 발 동동 구르는 상황이 적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5s는 애플 제품 외에 호환되는 것이 없다보니, 깜빡하고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안 챙기면 몹시 난갑해졌습니다. 아이폰 케이블을 깜빡하지 않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케이스 안에 집어 넣은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랩씨 아이폰 케이스 중에 아이리버 도미노 usb 메모리처럼 얇은 usb를 넣어 놓았던 스와로브스키 usb 케이스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더 필요한 충전 케이블을 넣어 놓았습니다.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는 디자인도 예쁜데 아이폰 전용 케이블이 들어 있으니 충전도 할 수 있고,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해서 백업도 하고 싱크도 시킬 수 있어 1석 2조였어요.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빨간색 아이폰5s 케이스에 노란색 케이블, 파란색 아이폰 케이스에 노란색 케이블, 화이트앤 블랙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랩씨 아이폰 케이스,


랩씨 아이폰 5s 케이블 케이스는 아이폰 케이스, 액정 보호 필름과 후면 보호 필름, 재활용 가능한 포장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랩씨 아이폰5s 케이스,


랩씨 케이스는 포장에 쓴 케이스도 재활용해서 작은 소품 수납함으로 쓸 수 있게 탄탄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디자인도 늘 깔끔하고 예쁜데, 포장 용기까지 깔끔하고 센스있어요.


아이폰 충전 케이블,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속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쪽은 아이폰 8핀 케이블이고, 다른 한쪽은 usb 케이블이에요.


아이폰 액정 보호 필름,


아이폰 케이블을 뺏다 끼웠다 하면서 소중한 아이폰5s 뒷면이 긁히지 않도록 후면 보호필름도 들어 있습니다.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야들야들 실리콘 케이블이라서 가운데를 쑤욱 밀면 아이폰 케이블이 빠집니다.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에서 아이폰 충전 usb 케이블을 빼내면 이런 상태에요. 케이블 두께 때문에 뒷면 두께가 약간 있습니다.


아이폰 충전 케이블,


아이폰5s 케이스 뒷면이 약간 두꺼워진다해도,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따로 챙겨가지고 다녀야 되는 귀찮음을 덜어준다면야... 괜찮습니다.


아이폰 충전 케이블, 랩씨 케이스,


아이폰 충전해야 될 때 케이스에서 아이폰 충전 케이블 꺼내서 노트북에 꽂으면 됩니다. 아이폰에서 사진 백업할 때도 뒤에서 쓱 뽑아서 usb로 컴퓨터 연결을 하면 됩니다.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아이폰 충전 usb 케이블을 아이폰 케이스 뒷면에 넣는다는 아이디어도 좋고, 그걸 디자인도 예쁘게 만들어서 더 맘에 드는 케이스였어요.
랩씨 아이폰 케이블 케이스 가격은 MFI버전과 MFI버전이 아닌 것에 따라 달랐습니다. MFI버전은 38,000원, Non-MFI 버전은 28,000원이었어요. 똑같이 생겼고 똑같이 케이블이 뒷면에 있는 것인데 왜 가격은 만원이나 차이가 나는지 살펴보니 MFI는 애플에서 인증을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 정식 인증 받은 것은 만원 추가, 그런거 상관없고 그냥 쓸거라면 만원 싼 걸로 사면 될 듯 합니다. 지금 구입을 하면 혹시 아이폰 케이블 분실 위험을 대비해 아이폰 케이블을 1개씩 더 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올레 쿠폰북에서 패스북 할인 쿠폰 넣고 사면 랩씨 아이폰 케이스 30% 추가 할인도 해줍니다.  랩씨 아이폰 케이스 보면 디자인과 기능 두 마리 토끼를 잘 잡는 것 같은데, 다음에는 케이블에 카드도 넣을 수 있는 것도 하나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_+

- 아이폰 5S 숨겨진 기능 10가지, 알아두면 편한 아이폰 사용법 모음
- 아이폰 5S 기능, 안 들키고 바람피는 데 유용한 기능 5가지
- 아이폰 5s 터치아이디 설정, 지문으로 화면 잠금 해제 속도 1초! 운전중에 유용
-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LTE-A 아닌데도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굿!
- 아이폰 5S 나노 유심 자르기 성공! skt 아이폰5s 골드 개봉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