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여자심리 탐구
  3. 남자친구가 문자 많이 보내면 여자의 심리는 어떨까?

남자친구가 문자 많이 보내면 여자의 심리는 어떨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문자 많이 보내는 남자친구, 여자의 심리는?

남자친구 단답 문자, 이해 못하는 여자의 심리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 어떤 여자는 남자친구 단답 문자에 속이 뒤집어 지고 있을 때, 어떤 여자는 남자친구의 폭탄문자에 행복한 투덜거림을 합니다. 단답문자 보내는 남자친구랑 폭탄문자 보내는 남자친구랑 섞어서 반씩 나누면 참 좋으련만, 누군 남자친구 단답에 고민할 때 누군 문자가 너무 많이 와서 고민이죠. ^^; 참 고르지 않아요.....

문자 많이 보내는 남자의 고민은, 문자 많이 보내면 여자친구가 귀찮아 하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합니다.
여자친구도 똑같이 문자 많이 보내는 스타일이라, 둘이 같이 모바일 문자 월드컵에 가면 챔피언할 기세하면 사실 별 걱정이 없을텐데, 재미있게도 반대 스타일끼리 만나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남자는 문자 많이 보내주는 스타일인데 여자는 문자 씹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남녀성격이 반대이기도 하고요...

특히 남자가 고민되는 것은 문자 보내면 잘 씹는 여자, 카톡 보내도 푸쉬되는거 뻔히 아는데 답장없는 여자, 이런 스타일일 때, 문자 많이 보내면 여자친구가 귀찮아 하지 않을까? 싫어하지 않을까? 고민될 것 같습니다. ^^;
문자 보내면 씹는 여자, 카톡 씹는 여자의 경우, 귀찮아 하긴 합니다.
심심할 때는 심심이가 아니라 문자 보낼 남자친구가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겠지만, 그 외는 귀찮겠죠.
그러나 귀찮아도, 몹시 행복해 합니다. 

 

	 남자심리, 남자친구, 남자친구 문자, 남자친구 전화, 문자 많이 보내는 남자친구, 문자씹는 여자, 사랑, 솔로탈출, 여자심리, 여자의 마음, 여자의 심리, 여자친구, 여자친구 문자, 연애, 연애심리, 연애질, 연애질에 관한 고찰, 연인, 카톡 씹는 여자, 커플

답장은 안하고 씹으면서도 와 있는 문자보면 행복해...?
(사진은 글 내용과 관계는 없는, 너무 예쁜 다비치 강민경 사진 입니다. ^^;;)


여자의 경우 남자친구가 자신을 더 좋아하는 듯한 분위기에 대해 살포시 자랑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시작이야 여자가 먼저 고백을 했든 어떻든 간에, 연인사이를 볼 때 여자보다 남자가 좀 더 적극적으로 챙기고 좋아해주는 듯이 보이는 모습을 이상적으로 보는 경향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서로 너무너무 좋아하고 잘 지내는 모습이 가장 이상적이겠지만,
특히 남자가 아주 약간 더 좋아하는 듯이 여자친구를 챙기는 모습이 더 그림 좋은 커플관계라 생각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들 사이에서 남자친구 자랑 배틀이 시작되면...
서로 뉘앙스가 이런 식입니다.

나는 약간 귀찮은데 남자친구가 정말 잘 챙겨준다...
(남자친구가 잘 안 챙겨주는 스타일이면) 속정이 깊다. 남보기에는 무심해 보여도 나한테는 잘한다.
내가 가만있어도 남자친구가 알아서 다 해준다..
등등....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모드의 자랑질을 열심히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남자친구 자랑을 했는데...

어떤 친구는 남자친구가 수시로 문자도 보내고 틈틈히 전화도 해주는데 반해,
밤이 늦도록 남자친구에게 연락 한 통이 없는 여자는...
슬슬 앞서 했던 남자친구에 대한 자랑질이 거짓으로 드러나 버립니다. ㅠㅠ

남자친구가 정말 대인배라 여자친구 마음 편히 놀라고 연락 한 통 안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남자친구가 새벽까지 친구들과 어울릴 때 여자가 걱정하는 것과 남자가 걱정하는 것은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새벽까지 술 마시고 집에 안 들어가면 걱정되는 점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기억을 잃을까봐 걱정, 다음날 출근할 때 피곤할까봐 걱정일 뿐이죠.
그러나 남자친구의 입장에서는 여자친구의 신변의 안전 자체가 걱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여자친구가 일당백 기세의 우람한 체격을 가졌어도 여자는 여자라 걱정이 되니, 밤이 늦으면 전화 한 통, 연락 한 번 안 할 수가 없고, 좀 더 적극적인(?) 남자친구들은 여자친구를 데려가려고 나오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남자친구가 문자 많이 보내고, 너무 연락 많이해서 귀찮다,
매번 시덥잖은 문자 보내서 답장할 말도 없다..
이런 불평을 늘어놓으면서도 연락 한 통 없는 남자친구보다는 수시로 문자보내고 연락하는 남자친구가 낫다고 합니다.
이럴 때, 손가락 삔 듯한 연락 한 통 없는 남자친구를 둔 여자나, 솔로녀는
"친구들 모였는데 왜 자꾸 문자질이냐? 니 남자친구 그렇게 할 일이 없냐?"
"좀 논다는데 연락 너무 자주 한다. 니 남자친구 의처증같아."
라면서 안티 활동을 활발하게 해보지만, 부러운 것은 부러운 것 같습니다.
 
그 연락에 같이 답을 하고 안하고는 여자의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귀찮다고 하면서도 은근히 자랑하고, 내심 행복한 것..
그것이 솔직한 심정일 수도 있겠습니다.

여자의 심리- 스토커와 무한도전 중간을 원하는 여자의 심리 - 여친 사귀는 법
- 전화 잘 안 받는 그녀, 수다 싫어하는 여자?
- 문자 보내면 씹는 여자, 이유가 뭘까?
- 연인에게 얼마나 연락해야 사랑하는 걸까?
- 남자친구 단답 문자, 이해 못하는 여자의 심리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