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먹거리 즐기기
  3. 초밥 회 배달 모두 대만족이었던 논현동 김태완 스시 배달 후기

초밥 회 배달 모두 대만족이었던 논현동 김태완 스시 배달 후기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먹거리 즐기기 : 논현동 김태완 스시, 초밥 회 배달 모두 대만족

입원했을 때 김태완 스시를 배달시켰습니다. 배달 어플을 써 본 적이 없어서 배달 어플 주문방법을 찾아 헤매다가 그냥 김태완 스시에 전화해서 배달 되냐고 물어보니 배달 주문이 되었습니다. (뭣땜에 배달 어플을 찾고 있었는지....) 주문 즉시 배달료 3천원을 포함한 총 금액을 알려주고, 2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실제로는 15분 정도 지나서 배달이 되었습니다.


김태완스시 배달


오늘의 초밥과 미니 사시미 입니다.


논현동 초밥 회 배달


회 12점, 초밥 10점, 장국 2개, 초장, 생와사비, 간장, 락교, 초생강이 꼼꼼히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감동한 것은 생와사비였습니다. 와사비 뚜껑 열자마자 알싸한 향과 함께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논현동 김태완 스시 배달


찾아가서 먹었을 때도 맛있었고, 배달 시켜서 먹어도 맛납니다. (- 논현동 김태완 스시, 유자향이 아련한 초밥 맛집)


김태완스시 미니 사시미


기대되던 미니 사시미 입니다. 사시미는 12종류의 회를 2점씩 주는 것인데, 미니 사시미는 6종류를 2점씩 담아주었습니다.


김태완스시 회 배달


두툼하고 쫀득쫀득 탱글탱글한 회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미니 사시미 말고 그냥 사시미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이 집 아주 마음에 듭니다. 초밥과 회도 맛있었고, 생와사비, 간장, 초장이 너무 맛있어서 퇴원할 때 싸 왔어요. 배달음식 먹고 간장 초장 와사비 맛있다고 싸들고 와 본것은 처음입니다.



김태완스시 메뉴 가격

김태완스시 배달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합니다. 김태완스시 영업시간은 오후 5시 (찾아갔을때는 4시 30분부터 식사 가능하다고 했음)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합니다.


김태완스시 메뉴 가격


생맥주도 배달이 된다고 쓰여 있네요. 메뉴는 오늘의 초밥, 특선초밥, 스페셜 초밥, 단품초밥 등의 초밥과 모듬회, 활광어회, 생연어회, 미니 사시미 등의 회가 있습니다. 가격은 초밥은 12,000원~25,000원, 사시미는 2만원~75,000원 입니다. 홀의 가격과 똑같고, 주문 가격과 관계없이 배달료 3천원이 있습니다.


김태완스시 메뉴 가격


뒷면을 보니 회덮밥, 알밥, 우동, 고로케, 튀김류, 탕, 구이, 조림 등도 배달이 되는 모양입니다. 아마도 집이 가까웠으면 김태완 스시에서 회와 초밥 배달 단골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이 수준으로 회와 초밥 배달해주는 맛집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제가 수시로 시켜먹을텐데....


김태완스시 메뉴 가격


주문 관리도 괜찮았습니다. 주문하자마자 광고 문자 겸 주문 확인 문자가 오고, 결제를 하니 결제 확인 문자도 따로 옵니다.

직접 찾아가서 먹었을 때도 몹시 만족스러웠는데, 배달 시켰을 때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로 저희 동네에 이런 초밥 회 배달 맛집 하나 있음 좋겠네요...... (은평구의 초밥 회 배달 괜찮은 집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_+ )



상호 김태완 스시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7-1 (논현동 먹자골목, 논현동 버스정류장 뒤편,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
전화 02-542-6678
영업시간 5시~ 새벽 6시(4시 30분부터 식사 가능하다고 함,)
배달 가능 (배달 어플에서도 되나 직접 전화해도 됨, 배달비 3천원 있음) /2017.1 기준/

- 논현동 김태완 스시, 유자향이 아련한 초밥 맛집

- 논현동 죽 배달, 죽이야기 (죽이요 밥이요) 죽이 간절할 때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