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하면 얼굴이 1.5배 예뻐보인다, 예쁜 귀걸이 추천

라라윈의 예뻐지는 뷰티 팁: 귀걸이의 1.5 배 예뻐보이는 효과

귀 옆에서 반짝이고 달랑거리는 귀걸이는 악세사리의 효과도 크지만,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을 더 예쁘게 보게 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귀걸이를 하지 않은 것보다 귀걸이를 한 경우가 평소에 비해 약 1.5배 정도 얼굴이 예뻐보이게 한다고 합니다. 워낙 예쁜 분들의 경우는 귀걸이나 악세사리와 상관없이 자체발광을 하지만, 자체발광을 하는 외모가 아닌 경우에는 얼굴 바로 옆의 귓볼에서 시선을 끌어주는 것이 있는 것이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귀걸이도 모두 똑같은 효과를 주는 것은 아닙니다. 귀걸이와 함께 헤어스타일이나 전체적인 의상과 조화를 이루어야 이러한 미모상승착시효과가 나타나는 것이고, 그렇지 않을 경우 오히려 인물이 죽어보이기도 합니다.



귓볼에 딱 붙는 귀걸이


귀를 뚫을 때나 무난하게 가장 많이 하게 되는 형식입니다.
앞부분에 장식이 있고 뒷부분에는 침이 달려서 막아주는 형식인데, 이 스타일이 보기에는 치렁치렁하지 않아 착용하고 있으면 무척 편할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런 스타일의 침형 귀걸이는 하고 자거나 할 경우에 침에 찔려서 아픕니다. (오히려 보기에 걸릴 것 같은 링 귀걸이들이 하고 자거나 하더라도 편합니다...^^;;; 단 사이즈가 작은 경우에..)
딱붙는 귀걸이의 장점은, 너무 화려하지 않고, 무난하면서도 귓볼의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또한 시선을 귓볼 위로 끌어올림으로서 목이 길어보이고, 얼굴로 시선을 이어가게 해주는 효과가 큽니다. 또한 머리를 묶어도 풀어헤쳐도 잘 어울리고, 대부분 옷차림에 아주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귀걸이 입니다.
라라윈 서른살의 철학자, 여자 http://lalawin.com



링 귀걸이


딱붙는 귀걸이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하는 링귀걸이입니다. 링귀걸이는 귓볼에 거의 달라붙는 작은 사이즈부터 이효리양이 즐겨하는 큼직한 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있습니다. 반지사이즈의 작은 링 귀걸이들은 하고 24시간을 지내도 정말 편안합니다. 앞 뒤가 쭈욱 이어져 걸리거나 찔리는 것이 없어서 편합니다. (예전에 귀걸이 바꾸는 것이 귀찮아 이런 스타일 한 번 하고 몇 달간 지내기도...^^;;;)
링 귀걸이의 장점은 대부분 얼굴에 잘 어울리며, 약간 어려보이는 느낌을 준다는 것 입니다. 또한 머리를 묶어도 풀어도 잘 어울립니다. 다만 의상에 따라 캐주얼한 디자인이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잘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길게 늘어지는 귀걸이


이렇게 차분하게 늘어지는 귀걸이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줍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귀걸이는 일상생활 속에서 계속 하고 지내기는 불편하고, 외출할 때 적합합니다.
길게 늘어지는 귀걸이는 매우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은 주지만, 아무에게나 잘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얼굴이 긴 경우, 이렇게 가늘게 늘어지는 귀걸이는 긴 얼굴을 강조해주는데다, 목이 짧은 경우에도 시선을 아래로 끌어내려 짧은 목을 더 강조해줍니다. 또, 이런 귀걸이는 짧은 머리와 묶은 머리나 업스타일에 잘 어울리고, 긴 머리를 풀고 이러한 귀걸이까지 하면 머리도 귀걸이도 치렁치렁해보여 별로 예쁘지 않습니다. 또한 캐주얼한 차림에도 별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런 디자인들이 보기에는 참 예쁜데, 실제로 착용하기에 무난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큰 귀걸이


귀걸이에 시선이 많이 가게 되는 화려한 스타일입니다.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생각보다 대부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너무 귀걸이만 화려해도 귀걸이에 시선을 빼앗기겠지만, 적당히 화려한 귀걸이는 밋밋한 의상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이러한 귀걸이 역시 일상생활에서 하기에는 불편하고, 외출용입니다.
이런 귀걸이들은 귀걸이가 클수록 얼굴이 상대적으로 작아보인다는 효과를 주고,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효과가 큽니다. 크고 화려한 귀걸이는 긴 머리나 짧은 머리 모두에 잘 어울리긴 하지만, 긴 머리를 풀고 이러한 귀걸이를 하는 경우, 상의의 장식이나 다른 악세사리는 자제해 주어야 복잡해 보이지 않습니다.
화려한 디자인때문에 선뜻 시도하기는 어렵지만, 한 번 착용해보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편이라,  금새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스타일입니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예쁜 귀걸이로, 더 예뻐보이시길...^^


예뻐지는 법- 셀카를 많이 찍으면 예뻐지는 효과가 있다?
- 가르마만 바꿔도 더 예뻐보여요~ 예뻐지는 간단한 팁
- 인기있는 외모, 타고난 얼굴보다 애티튜드가 중요?
- 여자가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 - 예뻐지는 쉬운 방법
- 겨울 패션 미니스커트에 스타킹을 신는 여자의 심리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