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 녹번 선우참치, 몇 번을 리필해도 훌륭한 녹번동 은평구청 근처 서울 참치 무한리필 맛집 

은평구청 근처에 저렴한 참치 무한리필 횟집이 생겼습니다. 가격이 만원대이길래 전단지를 보고 냉큼 가보았는데... 싼게 비지떡인지 해동이 안되어 아삭아삭한 참치를 우적우적 씹고 있노라니 입안에 살얼음이 얼 것 같았습니다. 회를 먹었는데 먹은 것 같지 않게 감질맛이 나서, 정말 맛있는 참치회를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은평구청 바로 근처에 제대로 내어주는 참치 무한리필 횟집이 있었습니다. 단비스님이 선우참치에 대한 후기를 상세히 남겨주셔서, 제대로 된 참치회를 먹어보겠다며 선우참치를 가 보았어요.

단비스님의 정말 상세한 선우참치 후기 (정말 마음에 들어하시는 단골집이신지 후기가 10편 정도 있어 큰 도움되었어요)

전날 저렴이 무한리필 참치에 입맛을 버린 상태라.. 이 날은 한 번 먹을 때 잘 먹어보겠다며 과감하게 1인당 4만원짜리 선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간단히 속을 달랠 수 있는 죽과 장국, 초생강, 단무지와 참치 초밥이 나왔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참치초밥을 입에 넣고 오물대는 사이 첫 번째 접시가 등장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오오... +_+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빛깔도 고운 참치가 대령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묵은지 씻은 것과 버섯구이, 콘버터도 함께 나왔습니다. 선우참치의 딸림 반찬들도 괜찮았습니다.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첫 번째 리필

살살 녹는 참치회, 쫀득쫀득한 참치회, 고소한 참치회 (부위 이름들을 잘 모르겠어요..^^;;)를 게눈감추듯 먹어 치운 뒤에 첫번째 리필을 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리필을 할 때마다 주방장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처음 먹었던 접시와는 부위들이 달랐습니다. 첫번째 접시와 다름없이 훌륭했어요.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부위 이름은 모르나 맛은 기억나는 제각기 식감이 다른 맛난 참치였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참치회 먹느라 찬밥이 된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두 번째 리필

광속으로 먹어치우며 세 번째 접시를 맞이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참치회의 양이 줄었고, 뭔가 첫번째 두 번째 접시에 비해 빈칸이 생겨 살짝 마음이 상할 뻔 했습니다. 세 접시때쯤 되면 사람들의 양이 줄어든다 생각하셨나 봅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배고프다(?)는 것을 보여드리며 접시를 비우고 세 번째 리필을 했습니다.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세 번째 리필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네번째 접시 (3번째 리필)인데, 이쯤되자 점점 정성이 사라지고 부실해지는 것 같아 서운해졌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부위를 잘은 모르나 첫번째, 두번째 접시에서 내어주신 참치회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세번째 리필 쯔음에서 준비된 딸림 반찬들이 줄줄이 등장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달짝지근 짭조롬하여 입맛 돌게 만들던 생선 조림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계속 차가운 회를 먹으니 국물 생각이 날 쯤 센스있게 등장한 콩나물 황태국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새우튀김까지 나왔습니다. 벌써 회도 4접시째인데다가 딸림반찬들도 이 것 저 것 꽤 많이 먹은 상태라 점점 배가 불렀습니다. 그러나 아직 회도 더 먹고 싶었어요. 이미 배가 꽉 차기는 했는데, 혀끝이 회를 원하는 그런 상태였어요.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4번째 리필

주방장님이 저희의 배는 포화상태이지만 혀끝은 아직 참치를 원하는 상태를 아셨는지, 4번째 리필에서는 자그마하게 맛 보기 좋도록 참치회를 내어주셨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맛있어요. 그래서 또 참치 리필을 했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사랑합니다.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5번째 리필

여섯번째 접시 (5번째 리필)은 다시 양을 넉넉히 내어주셨습니다. 또 리필 시키는거 보니, 이들은 더 먹을 것 같아 보이신걸까요.. ^^;;;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네.. 그리고 배가 터질 것 같으면서도 참치의 맛에 끌려 또 다 먹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포화상태인 것 같아... 라고 헉헉이면서도 그래도 한 점 더 먹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에 마지막 리필을 했습니다.


선우 참치 무한리필 맛집의 6번째 리필

일곱번째 접시 입니다. 이번에도 넉넉히 썰어 오셨길래.. 이제는 배가 부르니 조금만 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선우참치에 손님이 꽤 많아서, 저희 말고도 방도 꽉 차있고 몇 테이블이 더 있었는데, 참치 리필이 아주 빨랐습니다. 참치 리필을 해달라고 부른 것은 두어 번 정도였고, 6번 리필한 중에 대부분은 주방장님이 보고 있다가 다 먹을 무렵이면 새로운 참치를 들고 오셨습니다. 아주머니도 계시기는 한데 아주머니는 딸림 반찬들과 술을 가져다 주시고, 참치는 주방장님이 직접 가져오셔서.. 이 날 아주머니보다 주방장님을 더 많이 본 것 같습니다. 광속으로 계속 리필 시켜도 계속 친절하신 점도 좋았어요.
참치 리필의 질은 첫번째 두 번째 접시처럼 화려한 것은 아니었어도 3~7번째 접시도 꽤 괜찮았습니다.
회 좋아하는 커플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회식비가 정해져 있는 상황에서 신년회나 송년회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선우참치


상  호   선우참치 http://mobileon.kr/sunwootuna/pcview.php
위  치   은평구청 근처,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199번지 2층 ( STCO 매장 위) ▶︎ 새절역 옆으로 이사감.
전  화   02-3157-0099
메  뉴   참치 무한리필 횟집

- 응암동 초밥 맛집, 은평 이마트 옆 스시 쇼부

- 진짜 원조 응암동 감자탕, 은평감자국
- 서울 벚꽃 명소, 서울에도 벚꽃 십리길 있다? 응암동 불광천 벚꽃


신고
Copyrightⓒ by 라라윈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추룹
    맛있어보여요

  2. 길냥이아빠 2014.01.03 18:1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저걸 몇분이서 드신건가요?
    날로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군요.

    4명이면 참치 한마리도 먹겠는데요? ㅎㅎㅎ
    저는 날것을 별로 즐기지 않아서 그렇지만, 꼭 가야할 자리가 생기면 참고하겠습니다.

  3. 개진상이네 ㅉㅉ 기본적인 매너조차 없는...7번 리필이 뭐냐 ㅉㅉ

    • 참치광 2014.03.01 13:41 신고  수정/삭제 댓글주소

      이런 댓글다는 당신이 더 진상 ㅋ
      무한리필집에서 7번 리필이 머가 어때서 ㅎ
      전 더 먹을수도 있겠는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