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 서울 벚꽃 명소, 서울에도 벚꽃 십리길이 있다? 응암동 불광천 벚꽃축제

응암역에서 상암 CGV, 월드컵 공원 하늘공원으로 이어지는 4~5km 되는 십리길은 벚꽃 개화시기면 벚꽃 십리길로 변합니다. 응암역에서 상암 CGV에 이르는 길은 늘상 막혀 운전하기에 즐거운 곳은 아닌데, 요즘은 길 막혀도 행복하고, 신호 걸려도 기분이 좋아요. 신호 걸리면 냉큼 카메라 꺼내들고 벚꽃 한 장이라도 더 담고 있습니다. ^^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길고 긴 길이 쭈욱 벚꽃이 뽀얗게 피었습니다.
뽀얗고 발그레하게 살포시 분홍빛이 감도는 벚꽃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곳곳에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벚꽃 축제를 즐기는 분들이 가득했습니다.
반대편 차선에서 신호 걸린 채로 구경하면서 부러웠어요... 저도 내려서 벚꽃 십리길을 걷고 싶었어요...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돌아오는 길에도 다시금 응암동 불광천 벚꽃 십리길로 왔습니다.
끝차선에 달라붙어 차가 막혀 더 행복하게 벚꽃 구경을 실컷 하며 천천히 드라이브를 즐겼습니다. 벚꽃 구경에 차 막혀도 행복했어요. +_+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상암~ 응암역에 이르는 구간 전체가 벚꽃 십리길인데 특히 새절역에서 부터 응암역에 이르는 구간이 벚꽃도 더 풍성하고 사람도 더 많습니다. ^^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차들이 주정차 해 있길래 저도 슬그머니 뒤따라 차를 대고 내렸습니다.
내려보니 불광천 주변에 서울 불광천 벚꽃축제 꽃놀이 즐기는 분들이 가득이었어요... 불광천 벚꽃축제 공연도 하고 있어 더욱 사람들이 몰려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근처는 산책하는 동네 주민은 많지만, 여의도보다는 사람이 적습니다. 애초에 불광천 산책로 운동코스라서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벚꽃에 취해보려고 유명한 벚꽃 명소 찾으면, 번데기, 오징어, 각종 주전부리, 쿵짝쿵짝 각설이 타령으로 벚꽃의 향긋하고 우아한 정취는 찾기 힘든 유명한 벚꽃 명소와는 좀 달라요... ^^
아직 아는 사람만 아는 서울 벚꽃 십리길이라서 조금은 여유롭게 꽃향기를 맡을 수가 있습니다..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벚꽃에 취해 발사진 실력으로 막샷을 막 막 날려도
벚꽃은 참 아름답습니다....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향긋한 벚꽃향기에 취해...


불광천 벚꽃, 응암동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서울 벚꽃 십리길, 벚꽃길, 벚꽃축제, 서울 벚꽃, 벚꽃축제 서울, 서울 벚꽃축제


지도상에서 응암역에서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에 이르는 4km 구간이 전부 벚꽃길이에요~
근처에 마땅히 주차할만한 곳은 없는데, 벚꽃축제철이면 경찰 아저씨들이 나와계시지만, 잠시 주정차를 눈감아 주십니다. 2년 전에는 임시주차장으로 아예 도로가 차선 하나를 내주었는데, 올해는 경찰아저씨들이 나와만 계실 뿐 임시주차장은 아니네요...
근처에 응암동으로 빠지면, 유명한 응암동 감자탕 진짜 원조 응암동 감자탕, 은평감자국 또는 서부감자국이 유명하고, 아니면 좀 더 가셔서 하늘공원까지 둘러보신 뒤에 상암 DMC나 월드컵 경기장 주변 맛집들이 있습니다. ^^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집에서 공짜로 드라이브 여행가는 방법
- 하비인월드 취미박물관, 남자 여자 모두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 추천
- 백운호수 범바위 전통찻집 데이트 코스 추천
- 두물머리, 서울 근교 바람쐬러 갈만한 곳
- 고당커피, 전통한옥 별채에서 즐기는 커피향기
- 서울에서 한 시간도 안 걸리는 가까운 섬, 인천 시도
- 임진각, 전쟁 분단의 아픔과 평화와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
- 노천탕 온천 자유로 아쿠아랜드, 서울에서 10분거리
신고
Copyrightⓒ by 라라윈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 봄을 두번느끼는 기분입니다.
    남녘엔 신록이 가득입니다.ㅎㅎ

  3. 광화문슈퍼맨 2012.04.20 07:4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조만간 꽃비가 내릴때 가야겠군요.^^~^^

  4. 광화문슈퍼맨 2012.04.20 07:4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조만간 꽃비가 내릴때 가야겠군요.^^~^^

  5. 응암동은 고향같은 곳이죠.. 친구도 살고 저도 인근에서 학교를 다녀,...ㅋㅋ

  6. 전... 학교에서 즐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7. 여의도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응암~월드컵경기장도
    요렇게 예쁜 벚꽃길이 있었네요. 그나저나 오늘
    비가 내려서 다 떨어지면 언제 다시 보려나요. ㅠㅠ

    • 비가 계속와서 만개했던 꽃들이
      다 떨어졌겠네요.... ㅠㅠ
      봄비가 좋긴한데, 가뜩이나 짧은 벚꽃을 더 짧게 마무리해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