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블로그의 오래 묵힌 소소한 이벤트

라라윈 블로그 성장기 : 오래 묵힌 소소한 이벤트

이 "오래 묵힌 소소한 블로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은 작년 봄부터 였습니다.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이 5천만명을 넘었을 때, 저 혼자 감격에 겨워 장문의 편지를 써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스크롤 압박을 주는 길고 긴 감사 편지를 써놓고 다음 날 읽어보니...
제가 그동안 썼던 수 많은 오글거리는 글 중에 단연 최고라 할만큼 무시무시하게 오글거리는 편지였습니다.
그 편지를 수정하고 며칠 미루다 보니... 5천만명 이벤트는 물 건너가게 되었습니다. 야심차게 다음 이벤트를 준비하고 미리 선물도 구입을 했습니다.



선물은 몇 개 없는데, 박스만 부담스럽게 큰 박스에 왔어요. 선물도 미리 준비했고 소소한 이벤트 글을 다시 썼습니다.


그러나 딱 이 때... 할머니 돌아가셔서 fail. ㅜㅜ

 


어어어... 6666666 캡쳐하려고 했는데 fail.



아무 이유가 없어... ㅠ_ㅠ
이러면서 차일 피일 가던 중에... 결심했습니다.
그냥 아무 이유 없는 "오래 묵힌 소소한 이벤트"를 하기로...
소소한 이벤트 하나에 이렇게 해를 넘기다 보니.. 구입 당시 핫한 신제품이었던 것들이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이벤트1 응모 방법

이벤트 응모 방법은 댓글에 제 블로그를 보셨던 후기나 조언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남겨주실 때, 성함, 연락처, 주소도 함께 남겨주세요.
좀 더 마음에 드는 선물이 있으시면 그 선물 번호도 이야기 해 주세요.
늘... 소소한 선물이지만 꼭 보내드리고 싶은데, 응모만 하신 뒤에 연락처나 주소를 안 알려주셔서 못 보내드려 애타게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남겨주신 정보는 이벤트 이후 폐기 하오니, 개인정보 유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소한 이벤트 기간 :  2014년 1월 20일 ~ 2014년 1월 22일 밤 12시까지
이벤트 발표 : 2014년 1월 24일 금요일 오전 10시
응모 방법 : 댓글에 라라윈의 블로그를 보았던 소감 한 줄. 또는 조언 한 줄 + 이름, 연락처, 주소 + 원하는 선물 적기
선물 :
     1. 더 하우스 오브 말리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 3개 (보증서 있음)
     2. 아이베드 1개
     3. 우라질 연애질 3권
     4. 아주 특별한 선물 : <시가 너처럼 좋아졌어> 신현림 작가님 친필 사인본 5권


제가 준비한 소소한 선물입니다..

1. 더 하우스 오브 말리 스마일 자메이카 1버튼 컨트롤톡 The House of Marley Smile Jamaica_IE_1



전 이 제품은 못 써봤어요. 예쁜 아이폰 이어폰, 밥 말리 패션 이어폰 스마일 자메이카만 사용해 보았는데, 기존 제품에서 컨트롤 버튼이 추가된 신제품 이라길래 요걸로 샀어요. 아무래도 컨트롤 버튼이 있으면 쪼금이라도 편할 듯 합니다. 색상은 핑크 2개, 옐로우 1개 샀어요.


2. 아이베드 아이패드 거치대 LAB.C iBed



이 제품도 제가 직접 써보지 못했어요. 제가 갖고 싶은 제품이라 샀어요. ^^;; 누워서 태블릿 보면서 놀 때나 쇼파에 앉아서 볼 때 좋을 것 같았어요. 이 제품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아이패드 케이스도 함께 드릴게요.




3. 우라질 연애질 책



제 책 우라질 연애질 세 권도 준비했습니다.


4. 정말 특별한 선물 : < 시가 너처럼 좋아졌어 > 신현림 작가님 친필 사인본


정말 귀한 책을 후원 받았습니다. 신현림 작가님께서 엮으신 "시가 너처럼 좋아졌어" 다섯 권을 후원 받았어요.



"시가 너처럼 좋아졌어"는 <딸아, 외로울 때는 시를 읽으렴>의 저자 신현림 시인께서 여전이 삶이 서툰 어른아이에게 전하는 90편의 시 입니다. 출간 소식을 듣고 바로 읽고 싶은 책 위시리스트 1번으로 올려두었던 시집이에요.
오래 전에 실연하고 일도 잘 안되어 힘들 때 저에게 큰 위로가 되었던 것이 류시화 시인이 엮은 <사랑한다,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 처럼> 이었습니다. 머릿속이 복잡하고 마음이 힘들 때, 여백이 있는 시는 큰 위로가 되어 주었습니다. "시가 너처럼 좋아졌어"는 좀 더 조근조근하고 따뜻한 시집이었습니다. 시집과 에세이의 경계를 넘나드는 친절한 (그리 추상적이지 않은) 시가 담겨있습니다.



더욱이 다섯 권 모두에 신현림 선생님의 친필 사인까지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이벤트2. 1억명 예상 타임머신 이벤트

새해 첫 달이자, 설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인지... 시간과 계획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해보게 됩니다. 그리고 5천만명 이벤트를 준비했다가, 7천만명 방문을 목전에 두고 "오래 묵혔던 소소한 이벤트"를 하려고 보니... 다음 이벤트는 언제가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타임머신 이벤트는 라라윈의 서른살의 철학자, 여자 블로그가 언제 1억명이 다녀가는 블로그가 될까 맞춰주시는 것 입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댓글에 년, 월, 일을 적으시면 됩니다. (예, 2014년 2월 1일)
남겨주실 때, 성함, 연락처, 주소도 함께 남겨주세요.
1억명이 되는 날, 가장 근사치 날짜를 적어주신 분께 선물을 보내드릴게요. 1억명 예상 타임머신 선물은 지금 계획은 아이패드 에어 16GB나 갤럭시 노트 10.1 16GB를 생각하고 있는데... 그 때가 되었을 때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재 약 7천만명이니, 올해가 될지 내년이 될지, 그 이후가 될 지 모릅니다. 아마도 이런 타임머신 이벤트에 응모한 기억도 없는 어느 날, 한 분께 뜬금없는 선물이 배송 될 것 같습니다.
 

소소한 이벤트 기간 :  2014년 1월 20일 ~ 2014년 1월 22일 밤 12시까지
이벤트 발표 : 1억명이 되는 날
선물 : 현재 계획은 (아이패드 에어 or 갤럭시노트 10.1), 변경될 가능성 큼.
응모 방법 : 댓글에 라라윈의 블로그 1억명 예상 날짜 + 이름, 연락처, 주소 적기


참 소소한 이벤트를 오래 묵히고 묵혀 하게 되었는데...
소소한 이벤트이지만, 많이 응모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

[이벤트결과] 라라윈의 소소한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