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 녹번동 응암동 데이트 코스 탄생, 크라제 버거 은평점

은평구청과 녹번역 사이에 크라제 버거가 생겼습니다. 크라제버거 들어올 분위기는 아닌 곳이라 의아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습니다. 크라제 버거 은평점 덕분에 녹번동 응암동 데이트 코스가 하나 더 늘어났습니다. 얼마 전 T멤버쉽 초콜릿 딜에서 사 둔 크라제 버거 상품권을 들고, 새로 생긴 크라제 버거 은평점에 다녀왔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지프로2 카메라가 무척 좋아졌다고 하길래, 크라제 버거 데이트 코스는 G 프로2 카메라로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이 잘 나왔건 아니건 보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사이즈만 줄이고, "서른살의 철학자, 여자 라라윈" 워터마크만 넣어서 올렸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마침 응답하라 1998 마티즈 세트가 있길래 주문을 했습니다. 마티즈 버거 맛있어요. +_+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탄산음료부터 자리에 놓여졌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고기를 갈아넣은 칠리 소스와 치즈, 양파가 듬뿍 얹어진 감자 튀김 입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메롱하듯 베이컨을 내밀고 등장한 마티즈 버거 입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높다랗게 쌓인 버거가 아름다워요. 감자튀김까지 잔뜩 나와서,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이건 일행이 주문한 크라제버거 오리지날 브런치입니다. 미니 버거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푸짐한 양에 몹시 배가 불러져서...  배 두드리며 LG 지프로2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기본적으로 갤러리에서 전체 화면으로 보여지는데, 윗부분을 살짝 내리니 상태표시줄이 보입니다.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SKT t멤버십 할인 이용해서 20% 할인받고 구입한 크라제 버거 상품권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크라제버거 은평점 사장님과 직원들이 무척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고, 음식도 맛있고, 할인까지 받으니 아주 상콤한 마무리였습니다.
앞으로도 초콜릿 딜에 좋은 데이트 코스 나오면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은평점, 맛집,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LG 지프로2 카메라, G프로2 카메라, gpro2 카메라


크라제버거까지 운동 삼아 걸어 왔더니 너무 숨이 차서, 다음에는 차를 가져오려고 주차장이 있는 지 물었습니다. 주차장이 있을 뿐 아니라 발렛파킹도 된다고 합니다. 저희 동네에 발렛파킹 해주는 데이트 코스는 거의 없는데, 크라제 버거가 생겨 근사한 데이트 코스가 하나 늘어난 것 같습니다. 


상  호  크라제 버거
위  치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215 (은평구청 근처)
전  화  02-383-8259
메  뉴  햄버거, 파스타, 브런치
주  차  주차장 넓음. 발렛파킹 됨.

- 선우참치, 7번 리필해도 훌륭한 녹번동 은평구청 근처 서울 참치 무한리필 맛집
- 마산아구찜, 콩나물보다 아구 양 많이 주는 응암동 이마트 근처 아구찜 맛집
- 불광동 만선 일식, 불광동 4대 맛집이라길래 가 본 만선 횟집
- 전주 이맛 콩나물 국밥, 응암동 이마트 근처의 제대로 전주식 콩나물 국밥 맛집
신고
Copyrightⓒ by 라라윈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프로2의 사진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2. 악, 크라제 버거!! 전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ㅎㅎ.
    G프로2 저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3. 어디사세요?ㅋㅋ팬입니다

  4. 셀카 찍으면 정말 잘나옵니다. 크라제~~

  5. 흠냐 먹고 싶당 ~~^^

  6. 라라윈짱 2014.04.07 16:0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화질도 버거도 쫌 하네요..먹고싶어요

  7. 그러게요. 오리지날 브런치 무지 식탐 돋네요. 이번주말 고고~♥(^o^)b

  8. B1A4스릉흔드 2014.04.08 19:4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제가 가서 먹어봤어요. 맛있어요. 와...상품권 줄줄이 부러워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