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윈 갤럭시탭 어플 추천 : 갤럭시탭 리더스 허브, 열혈강호 53권 만화 보기

드디어 열혈강호 53권이 나왔습니다. +_+
평소 성격상 이렇게 이어지면 답답해서 완결되고 나면 한꺼번에 쌓아놓고 보는 스타일인데, 열혈강호는 재미있다는 입소문에 20권째쯤에 유혹을 이기지 못해 보기 시작해서 십년가까이 보고 있네요. 그런데 이제야 신지를 찾아가고 있고 담화린 할아버지에 대한 단서는 없으니, 열혈강호 60권 70권 100권이 되도 안 끝날지도 모르겠어요. 어쩌면 성인만화 화백을 능가하는 200권까지 코믹스 세계기록을 세우는 것은 아닐지..

LG 유플러스는 오즈 라이트 Oz lite 에서 열혈강호를 무료로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옵티머스q에서 열혈강호 1권부터 다 다시봤었는데, LG 유플러스 갤럭시탭을 사고 먼저 한 것도 역시 열혈강호 무료 만화를 찾았습니다. 옵큐 작은 화면으로 보느라 고생하면서 봤는데, 갤럭시탭 7인치로 보면 실제 열혈강호 만화책과 사이즈도 비슷하고 눈이 시원하게 열혈강호를 볼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 핸드폰으로 열혈강호 만화 무료로 보는 방법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그런데 LG 유플러스 갤럭시탭은 기본적으로 깔아둔 어플이 그리 많지 않은 가벼운 스타일입니다. 오즈 라이프 24도 인터넷 첫화면으로 들어가 있고, 오즈 스토어 밖에 없어요. (갤럭시탭 LGT 기본 어플 후기)
나름 꼼수를 써서 오즈 라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들어가 봤는데, 안 되네요.

그러나 갤럭시탭 리더스 허브에서 답을 찾았어요.
리더스허브 텍스토어에 들어가면 열혈강호 1권은 샘플로 볼 수 있고, 나머지는 구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만화방 가서는 보고, 만화점에서 대여해서는 보면서도 만화책을 사서 본 것은 몇 권 안 되는데 이번 기회에 구입해서 봤습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갤럭시탭 리더스허브 텍스토어에 들어가면, e 뉴스페이퍼, e 매거진, e 북, e 코믹스 가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들도 있어서 먼저 무료 버전부터 본 뒤에 구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선 열혈강호 1권 프리뷰부터 다운받아 보니, 종이책보다도 훨씬 좋길래 얼른 열혈강호 53권을 구입했습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열혈강호 53권 구입하기를 누르니, 인터넷 쇼핑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결제방식을 택하고, 얼마 안되길래 핸드폰 결제를 선택했더니 인증번호가 나오고, 구입이 됩니다.
인터넷 쇼핑과 똑같아요. ^^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구입이 완료된 책은 제 서재에 꽂혀있습니다. 아랫쪽 만화에 열혈강호가 아리땁게 놓여있습니다. +_+ 만화를 눌러보면 제가 구입한 열혈강호 53권도 놓여있습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화면이 선명해서, 종이책보다 눈이 편하고, 손에 닿는 텁텁한 종이질감대신 모서리를 살짝 터치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54권, 갤럭시탭, 이북, 전자책, 리더스허브

책 한 권씩 잘 넣어가지고 다니는데 책 한권이지만 가지고 다니노라면 어깨에 상당한 압박이 옵니다. 그런데 갤럭시탭 리더스허브를 이용하니, 언제든 보던 페이지부터 다시 열리고, 편리하네요.
열혈강호같은 만화책은 안 읽어주는데 텍스트로 된 책은 읽어도 줍니다. 다만 아직 할머니가 읽어주듯이 자장자장 스타일로 연기력있게 읽어주는게 아니라, 남녀탐구생활 성우 느낌의 또박또박 엄한 곳에서 끊어읽어줍니다. 그래도 생각보다는 제법 자연스러워서 심하게 귀찮은 날에는 써 먹을 수 있습니다.

열혈강호 53권을 단숨에 보고나니 열혈강호 54권이 심하게 궁금해지네요.
한비광과 담화린 다음은 어찌될지...
어휴... 대체 10년도 넘게 이걸 3개월에 한권씩 기다리려니 감질맛 나 죽겠네요. 그러면서도 한 권 한 권 재미있어서 또 봐도 좋으니...

갤럭시탭의 좋은 환경으로 열혈강호를 보고 보니 아주 만족스러운데, 살짝 오즈 라이트의 무료 열혈강호가 그립습니다. 갤럭시탭에서 LG U+ 오즈 라이트 무료 열혈강호 만화를 볼 수 있으면 정말 쵝오일텐데요... +_+ (방법 아시는 분은 갈켜주세용.. @_@ )

- 열혈강호 60권 다운로드,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줄거리! 열혈강호 61권 발매일 언제일까?
- 갤럭시 노트 만화, 열혈강호 56권 다운 방법 & 열혈강호 게임 어플

네이버 이웃 추가
다음뷰 이웃 추가
Copyrightⓒ by 라라윈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갤럭시탭으로 열혈강호 1권을 봤었는데요.
    2권부터는 유료라 보지 못했다는.. ㅠㅠ
    다음웹툰 네이버 웹툰도 모두 갤탭으로 매번 보고있답니다.
    열혈강호 이십 몇권까진가보고 안봤는데 언제 한번 책방가봐야겠군요. ㅋ

  2. 아 .. 아직도 나오는군요 열혈강호.

  3. 만하책은 싸아놓고 보는게 제맛인거 같은데
    갤럭시 탭에 몽땅 갖고 다니면서 심심할때마다 보면 더 좋겠습니다
    간지나네요 ㅋㅋㅋ

    • 저도 만화책은 종이책을 좋아했었는데
      갤탭 한 권에 싹 담아지는 점이나
      제법 종이느낌이 살아있는것은 괜찮았어요~ ^^

  4. 비밀댓글입니다

    • 요즘 만화책은 종종 읽었는데
      소설 읽은지 꽤 오래됐네요...
      말씀해 주신 책들 저도 읽어보고 싶어집니다.. +_+

  5. 좋아하는 무협장르고 성인코드도 살짝 있어서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만화책의 느낌이 나면서 그림은 더 고급스럽네요...아이 원츄 갤럭시탭 +.+

    • 맞아요~~
      저도 그 무협장르에 코믹 성인 코드가 넘 재미있어서
      더 열심히 보고 있는데,
      10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재미있고 내용이 풍성하다는 것이 참 존경스러운 만화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