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돈관리 잘하기
  3. ok 캐쉬백 카드 즉시 발급, 홈페이지보다 어플로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발급이 빠름

ok 캐쉬백 카드 즉시 발급, 홈페이지보다 어플로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발급이 빠름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돈관리 잘하기: ok캐쉬백 카드 즉시 발급, 홈페이지보다 어플로 ok캐쉬백 모바일카드 발급이 빠름

CJ 헬로모바일 친추플러스 보너스를 받기 위해 ok 캐쉬백에 재가입했습니다. ok캐쉬백 카드 번호를 이달안에 입력하지 않으면, 이번 달에 적립된 포인트는 사라진다기에....  



ok 캐쉬백가입 웹에서도 가능, 카드 즉시발급은 안됨

포인트를 받으려면 ok 캐쉬백 카드 번호가 필요한데, 홈페이지에서는 오케이캐쉬백 카드 즉시 발급이 안 됩니다.


ok캐쉬백 카드 발급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경우, 즉시 사용하실 수 있는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를 발급해드립니다." 라고 쓰여 있어서, 대충 읽으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ok캐쉬백 카드가 발급된다는 말 같은데, ok캐쉬백 어플을 다운받아야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ok캐쉬백 카드발급


실물 카드는 sk주유소와 홈플러스에서 ok캐쉬백 적립 카드를 발급하거나, 은행에서 ok캐쉬백 적립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당장 오케이캐쉬백 카드 번호가 필요하면, ok캐쉬백 어플을 설치해야 했습니다. 제가 해보니,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해도 모바일에서 다 다시해야 하기 때문에 두 번 일이었습니다. ok캐쉬백 어플에서 인증까지 하는 편이 낫습니다.



오케이캐쉬백 어플 다운로드

오케이캐쉬백 어플은 20.3mb 였습니다. 요즘은 아이폰 용량 때문에 어플 크기도 살펴보게 됩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ok 캐쉬백 어플을 다운 받으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ok캐쉬백 스팸 전화에 시달린 적이 있어서 알림,  광고 기타 수신 동의는 전부 거부했습니다. 딱 필요한 필수 동의사항만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먼저 앱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ok캐쉬백 id / 비밀번호 /  앱 비밀번호를 잘 기억해야 하고,  잠시 후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도 등장합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위의 번거로운 과정이 끝나면, 모바일에서 발급된 ok 캐쉬백 카드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나온 ok캐쉬백 카드 번호만 입력해서는 적립이 되질 않았습니다. ok캐쉬백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라는 것이 있어야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었습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 등록을 해도, 어플에서 다시 해야 합니다. ok캐쉬백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 등록을 할 때도 본인인증과 약관 동의를 합니다. ok캐쉬백 카드 발급 과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케이캐쉬백 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등록) + 본인인증

2. 앱 비밀번호 등록 (숫자 4자리)

3.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 등록 (비밀번호처럼 영문숫자 섞어서 10자리) + 본인인증


이런 과정을 다 마쳐야 합니다.

오케이캐쉬백은 탈퇴도 어렵지만, 가입도 번거롭기 짝이 없네요. 번거롭게 다시 오케이캐쉬백 카드 발급받아서 3천원 받았습니다.


ok캐쉬백


요거 하나 받자고 너무 수고한 느낌이에요....  ㅠㅠ



- OK캐쉬백에 도시락 폭탄을 던지고 싶다, 망할놈의 스팸전화

- ok캐쉬백 탈퇴, 꼬박 이틀이 걸린 어려운 오케이캐쉬백 탈퇴 과정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