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되고 있는 친환경 전기 자동차, CT&T 전기차

라라윈 자동차 구경: 판매되고 있는 친환경 전기 자동차, CT&T 전기차

군 문화 축제에서의 또 하나의 수확이 있었습니다.
바로 '친환경 전기자동차' 였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매우 예쁩니다.

CT&T 전기차, 전기차

깜찍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CT&T 전기차, 전기차

옆의 도어는 이렇게 바(bar)형태로 된 것과 유리창이 있는 문 형태로 된 것, 오픈형태 등 주문하는대로 제작해 준다고 합니다. 뒤 쪽의 트렁크 부분은 따로 열립니다.

CT&T 전기차, 전기차

내부도 깔끔합니다. 기어봉이 따로 없이 오디오 밑 쪽의 D, R이라고 써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엑셀레이터와 브레이크는 똑같습니다. 핸들의 손에 감기는 느낌도 좋고,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멋집니다.

한 번 충전을 하면 110km 정도 갈 수 있고, 충전되는데 사용되는 전기료는 500원 정도라고 합니다. 가히 환상적인 연비가 아닐 수 없습니다. 현재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차량 가격은 15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너무나 매력적인 차량이라 많은 것을 여쭤보고 관심있어 하여서 인지, 시승도 시켜주셨습니다. 처음 시동이 걸릴 때 아주 미세한 버벅거림 이외에는 소음도 없고, 매우 부드럽게 나갑니다. 승차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현재는 도로교통법이나 보험 등의 법적인 문제 때문에, 관공서나 업체 내부용 차량으로만 판매가 되고있다고 합니다. 하루 빨리 법안이 통과되어 많은 사람들이 연비 걱정없이 차량 운행을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작업체 홈페이지는 ☞   CT&T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