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치탈출/자동차 잘타기
블랙뷰 와이파이 화이트, 여자가 쓰기 좋은 쉽고 예쁜 블랙박스 추천 - 블랙뷰 DR500GW HD 후기
라라윈
2013. 3. 31. 23:11
라라윈 블랙뷰 DR500GW HD 후기 : 여자가 쓰기 좋은 예쁘고 쉬운 블랙박스 추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누가 제 차에 테러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하필 블랙박스 설치하러 갔다가 시간이 모자라 설치를 못하고 온 다음날 아침에 이렇게 되어 있으니 두배로 빡침 상태였습니다. 천년만에 무려 27,000원이나 들여 손세차 했더니 차는 황사비에 꼬질꼬질해져 있고, 누군가 차를 북북 긁어놓고 날랐고... 제가 알 수 있는건 그 차가 흰 차라는 것 외에는 아무 정보가 없네요.
더 화가 나는 것은 이날 밤이었습니다. 밤에 보니, 제 차에 쪽지가 붙어있었어요. 저는 혹시나 싶어 자수하는 쪽지인가 했습니다. 그런데 쪽지의 내용은 "님 차 때문에 지나가기 힘들어서 짜증났음" 이런 내용이었어요.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것도 아니고.. ㅡㅡ;
동일인의 소행인지 각기 다른 사람인지는 알 수 없으나, 만약 전날 블랙박스를 설치했었다면 누구인지 바로 알아낼 수 있었을텐데 라는 후회가 폭풍처럼 밀려왔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바로 현대자동차 가서 설치했어요.
블랙뷰 DR500GW HD 화이트데이 선물 한정판 구성품
블랙뷰 DR500GW HD 화이트데이 선물 이벤트 구성은, 블랙뷰 DR500GW HD 화이트, 상시 전원 키트, 차량 듀얼 충전기, 휴대폰 거치대, SK 주유상품권 3만원이었어요.
블랙뷰 DR500GW HD 디자인이 상당히 예뻐요. 더불어 온 파워 매직 프로와 2개를 들고 가서 블랙박스 설치를 맡겼습니다.
블랙뷰 DR500GW HD 화이트 정말 예쁘게 생겼어요. ^^
각종 선들이 많은데, 블랙박스 설치 맡기니 선을 싹 숨겨서 예쁘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사은품들도 화이트로 깔맞춤. ^^
블랙박스 설치 비용 & 시간
"블랙박스 제가 사왔는데요. 여기서 설치 돼요?" 라고 하니, 대부분 된다고 하시면서 대뜸 "블랙박스 원채널이에요? 투채널이에요?" 하고 물으셨어요. 제가 멍청한 표정으로 눈을 꿈뻑이고 있으니, 직접 확인하시고 알아서 해주셨습니다. ^^;;;
설치 시간은 1시간 가량 걸렸는데, 상시 전원을 설치하지 않으면 훨씬 빨리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상시전원이 없으면 주행중 촬영만 가능하고, 주차중 촬영이 안되길래 저는 상시전원을 설치했어요.
상시전원을 설치할 경우, 배터리 방전의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여러 번 주의를 주셨는데, 혹여 차를 안 쓰면서 3~4일 동안 주차해 둘 경우에는 차량 배터리를 위해 전원을 꺼두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이미 저는 주차된 상태에서 테러를 당해 화가 나 있던 상태여서 이런 주의사항은 귀에 잘 들어오지 않았어요. 혹시 앞으로 또 동네에서 테러하고 뻔뻔하게 도망가는 놈이 있으면 반드시 잡아서 혼내주리라는 투지만 불타올랐습니다.
설치 완료. 블랙뷰 DR500GW HD 아주 예뻐요. 제 차가 화이트나 은색이었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 아무튼 차에 달아놓으니 아주 화사하고 예뻐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
밖에서 보면 자세히 보지 않는한 잘은 안 보여요. 밤에 보니 깜빡 깜빡 불빛이 반짝여서 촬영중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운전석에서 보면 전혀 안 보입니다ㅣ.
상시 전원은 운전선 아래쪽에 숨겨서 설치해 주셨어요. 잘 눈에 안 띄면서 껐다 켰다 하기 좋은 위치에요.
블랙박스 촬영 영상 보는 방법 - 블랙뷰 어플
바로 갤럭시 노트2에 블랙뷰 어플을 설치했어요.
주행중에 산만하게 확인하지는 말라는 주의사항이 나오고, 블랙뷰 블랙박스 촬영 동영상을 보는 옵션이 3가지 나옵니다. 어플로 확인할 때는 블랙뷰 와이파이를 누르면 되었습니다. 어플로 확인하려면, 차량의 블랙뷰 DR500GW HD의 와이파이가 ON 상태여야 되고, 처음 한 번은 차에서 연결을 해 놓아야 집에 앉아서도 확인이 되었어요.
블랙뷰 와이파이를 누르고, 비밀번호를 누르면 그동안 촬영된 영상이 쫘르륵 나옵니다.
확인해 보니,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것도 다 촬영이 되어 있어요. HD 화질이라서, 누구인지 얼굴이 확실히 식별이 됩니다. 물론 차량 번호판도 분명하게 보이고요. 블랙박스가 굳이 HD 화질까지 필요할까 싶었는데, 블랙뷰 DR500GW HD로 촬영된 영상을 보니 화질이 좋은 점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동안 동네에서 주차된 차에 테러를 여러 번 당했는데, 동네 차량이 뻔하기 때문에 심증은 20000% 인데도 물증이 없어 따지지 못한 경우가 많았거든요. 이제 테러 당하면 확실히 따지고 수리 받아야겠어요. 테러 안 당하고 따질 일이 없으면 제일 좋고요....
- 차를 들이받더니 차 한 대 사준다는 아줌마
- 여성운전자 교통사고 처리, 황당한 예방법